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지혜 프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혼>

728x90

이지혜 프로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결혼

 

 

<목차>
-이지혜 프로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학력
-이지혜 프로 과거 어린 시절 
-이지혜 프로 프로골퍼 이력
-이지혜 프로 결혼 남자친구 근황

-이지혜 프로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학력

 

“이지혜


프로골퍼 이지혜는 1983년 6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만 38세)입니다. 이지혜는 키 164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이지혜 학력은 미국에서 하버드와 대학 서열 1,2위를 다투는 예일 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 이지혜 고향 등의 정보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지혜 프로 과거 어린시절 

 

이지혜 프로는 어릴 적부터 태권도를 배웠으며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이후 이지혜는 구정초등학교 6학년 때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열심히 공부한 덕에 예일대에 들어갈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지혜

 

“이지혜

 

그렇게 예일대에서 경제학을 전공한 이지혜는 졸업과 함께 이름 있는 한 컨설팅 업체의 홍콩 법인에 입사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4학년 1학기 때 졸업 학점을 모두 따놓은 뒤 심심풀이 삼아 찾은 예일대 골프부에서 문득 프로 골프 선수가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지혜의 아버지는 멀쩡하게 학교 졸업하고 좋은 데 취직했던 딸(이지혜 프로)이 골프를 한다고 해서 반대하지는 않고, 딸의 결정을 존중해 주었다고 합니다. 

 

 

 

-이지혜 프로 프로골퍼 이력

 

이지혜는 그렇게 골프를 시작해 2006년 LPGA 무대에 데뷔합니다. 그리고 이후 2007년 LPGA 퓨처스투어(2부) 9개 대회에서 7번이나 예선 탈락하는 수모를 당하고도 대회 출전을 위해 장시간을 운전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지혜

 

이지혜 프로 : "정말 아무 이유도 없었고, 무슨 계기가 있었던 것도 아니었는데 꼭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히 들었다"

 

이후 그는 맹엽습 끝에 2009년 LPGA에 입문, LPGA 2부 투어에 진출했고, 프로 선수가 되겠다고 마음먹은 지 3년도 채 안돼 LPGA 투어 멤버가 되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8살 때부터 골프를 취미로 배운 덕에 70대 중반 스코어를 냈던 아마추어 고수였지만 비범한 골프 DNA를 갖지 않았으면 불가능한 일이었다고 합니다. 이지혜 프로는 1년 동안 2부 투어에서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했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지혜 프로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실패해본 적도 없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추구한다면 아무리 눈에 보이는 성과가 없어도 실패가 아니다. 거창한 목표는 없다. 명예의 전당 입성이나 메이저 우승 이런 것보다 내가 만족할 수 있다면 그게 좋은 것이다"

 

“이지혜

 

-이지혜 프로 결혼 남자친구 근황

 

“이지혜

 

이지혜 프로는 올해 나이 39세인데요, 결혼 남자 친구 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지혜 프로는 현재 이뿌로 TV라는 유튜브 채널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러브샷 등 예능프로에 출연해 오스틴강과 핑크빛 분위기를 보여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골프왕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과연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