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표예진 집(오피스텔) 위치 평수가격?<나 혼자 산다>

728x90

표예진 집(오피스텔) 위치 평수 가격?<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표예진 집 위치 어디? 평수 가격?>


배우 표예진이 7월 2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혼자 살고 있는 집 내부를 공개했습니다. 

 

“표예진

 

“표예진

 

“표예진

 

이날 방송에서 표예진의 집은 도심의 모습이 한 눈에 담기는 곳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이사한지 약 6개월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는 "이 창에 완전 마음을 빼앗겼다"라며 자신이 집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는데요, 실제로 표예진의 집은 복층으로 구성돼 있었고, 큰 창에서 들어오는 남다른 채광을 자랑했습니다. 

 

 

 

이날 방송(MBC 나 혼자 산다)에서 표예진은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청소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는 청소를 자신의 취미라고 말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방송 이후 표예진 집 위치 평수 가격 등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을 텐데요, 아직은 알려진 정보가 없네요. 다만 이번 방송을 통해 표예진의 집 위치가 서울 강남구에 어느 한 오피스텔이고, 상당히 높은 층인 것, 그리고 복층구조인 것은 알 수 있겠네요. 표예진 집 평수는 약 12~15평 정도로 보이며 강남권인 것을 감안한다면 월세 약 100만원 전후일 것 같네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표예진은 백석예술대학 항공서비스과 출신으로 과거 직업은 승무원이었다고 하는데요, 대한항공 최연소 객실 승무원 기록을 세웠던 표예진은 배우 데뷔 이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VIP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고 최근에는 모범택시에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작품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표예진인데요, 이번에는 예능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예능에서도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멋짓 활약 기대해보겠습니다. 

 

▷ 표예진 나이 결별 현우

 

표예진 나이 결별 현우

표예진 나이 결별 현우 <표예진 결별 현우> 표예진과 현우가 교제 1년 만에 결별했습니다. 표예진과 현우 측은 11월 27일 "두 사람은 최근 결별했다"고 전했습니다. 둘은 2017년 KBS 2TV 드라마 '월계

mway2.tistory.com

▷ 박재정 <프로필 나이 과거 집(오피스텔), 부모님 식당, 어디?>

 

박재정 <프로필 나이 과거 집(오피스텔), 부모님 식당, 어디?>

박재정(가수) 프로필 나이 과거 집(오피스텔), 부모님 식당, 어디? <목차> -박재정(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박재정(가수) 과거 집안 부모 -박재정(가수) 음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