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재정 <프로필 나이 과거 집(오피스텔), 부모님 식당, 어디?>

728x90

박재정(가수) 프로필 나이 과거 집(오피스텔), 부모님 식당, 어디?

 

 

<목차>
-박재정(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박재정(가수) 과거 집안 부모
-박재정(가수) 음악적 기교, 성향
-박재정(가수) 축구
-박재정(가수) 집(오피스텔) 위치 평수 가격 나 혼자 산다 

-박재정(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박재정

 

가수 박재정의 본명은 박재정입니다. 어렸을 때 박(Parc)이 프랑스어로 공원이라는 걸 알게 되었고, 그 후 자신의 성을 박(Parc)으로 쓰는 계기기 되었다고 합니다. 박 씨 성을 가진 사람도 많아서 본인은 Parc로 쓰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여권에는 Park로 쓴다고 하네요. 

 

박재정 나이는 1995년 1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박재정 고향은 서울시 성북구이고, 박재정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박이정이 있으며, 박재정은 키 180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박재성 종교는 천주교이며, 박재정 학력은 우촌초등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레이크 브랜틀리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 중퇴,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재정의 현재 소속사는 로맨틱 팩토리 소속이라고 합니다. 

 

-박재정(가수) 과거 집안 부모

 

박재정은 서울 성북구 쌍문동에서 태어나 돈암동에서 자랐고 이후 홍대부고 재학 중 아버지 퇴직 이후 생활이 힘들어져 미국 플로리다로 이민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박재정은 그곳에서 1년 4개월 동안 생활하게 되었는데, 그러던 중 슈퍼스타 K5 뉴욕 예선에 합격하게 되었고 결국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재정

 

“박재정

 

박재정 : "사실 아버지가 퇴직하시고 한국에서 생활이 너무 힘드셔서 미국 플로리다를 가셨다. 막상 (플로리다에) 간다고 했을 때는 반대를 했었지만 부모님과 얘기를 해보니까 아버지 어머니가 서울에서 굉장히 힘들어 하셔서 모든 것을 정리하시고 새로운 길을 택하신 것 같다"

 

박재정 : "정말 집을 사고 싶다. 오래 머물 수 있는 우리 집, 우리 가족은 계속 이사를 많이 다녔지 자리를 잡고 살아본 적은 없었던 것 같다. 여기서 노래를 인정받고 우승을 한 뒤 우리 네 가족이 다 한국으로 돌아와서 다시 한국에서 살고 싶다" 

 

 

 

박재정이 당시 방송(슈퍼스타K5)에서 했던 말들인데요, 결국 이후 박재정의 가족들 역시 박재정의 슈퍼스타 K5 우승을 계기로 모두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고 박재정이 20살이 되던 해에 비로소 홍대부고로 복학한 뒤 졸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재정(가수) 데뷔 앨범 활동

 

박재정은 그렇게 2013년 엠넷 슈퍼스타 K5에서 우승한 뒤 한국으로 돌아와 이후 같은해(2013년) 11월 디지털 싱글 첫눈 에로 데뷔한 뒤, 이후 두 남자, 시력, 악역 등을 발표했으며, 2017 월간 윤종신 5월호의 가창자로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박재정

 

“박재정

 

박재정은 현재 발라드 가수로 활동 중이며, 꾸준히 음반 활동, 방송 활동 및 콘서트 개회, 공연 참여를 하며 좋은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박재정(가수) 음악적 기교, 성향

 

박재정은 2013년 엠넷 슈퍼스타K5 출연 당시 심사위원이던 이승철로부터 "목소리를 듣다 보면 19살이라는 게 놀라울 정도다. 좋은 보컬 톤을 갖고 있다. 원곡을 뛰어넘는 가창력을 보여줬다"는 평을 듣기도 했고, 또한 아이돌 그룹 EXO 멤버 백현, 찬열, 시우민은 "예선 때부터 박재정을 눈여겨봤다. 중저음 목소리에 너무 매력을 느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재정

 

또한 이후 2017년 윤종신은 자신의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의 가창자로 박재정을 선정하며 "발라드에 대한 정서를 제대로 이해하고 사랑할 줄 아는 흔치 않은 아티스트이다"라고 말했고, 작곡가 정재형은 "슈퍼루키가 될 거라고 감히 예언한다. 발라드를 부를 때는 드라마를 만드는 게 중요한데 만들어낼 줄 안다"라고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같이 박재정은 음색 감성 음역적인 면에서 고루 뛰어난 가수로서 그의 음악적 역량은 수많은 무대를 통해 인정을 받아왔는데요, 박재정은 평소 재즈를 좋아하고 다른 색채가 묻어나는 여러 나라의 음악 스타일을 발라드에 대입해보고 싶은 꿈이 있다고 합니다.

 

박재정이 이러한 음악적 성향을 갖게 된 데는 그가 어릴 때부터 다양한 음악을 많이 접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박재정은 초등학교 때 1인 1 악기 제도가 있어서 바이올린과 클라리넷을 배우며 클래식을 접했고,

 

천주교 신자여서 카톨릭 평화방송 소년소녀 합창단을 하고 성악도 배웠으며, 또한 중고등학교 재량활동 시간에 사물놀이를 배웠고, 고등학교 때 밴드를 하는 등 음악적으로 다양한 인연이 많았다고 합니다. 

 

“박재정

 

박재정은 가수 윤종신을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특히 윤종신에 대해 "윤종신을 롤모델로 삼고 지금의 꿈을 키워왔다. 음악적인 부분을 닮고 싶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재정(가수) 축구

 

박재정은 어릴 때 2002 월드컵을 계기로 축구를 좋아하게 되었고 2016년 능력자들에 축덕으로 출연해 덕후 장원에 등극한 K리그 팬으로, 2016~2017K리그 홍보대사가 되어 최선을 다해 역할을 수행하기도 했습니다. 

 

“박재정

 

박재정은 또한 전국 각지 경기장에 방문해 축구팬들을 만나고 시축 자선 행사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또한 한국프로축구연맹을 통해 축구 칼럼 박지정의 축구여행을 연재하기도 했습니다. 

 

박재정은 특히 수원 삼성 블루윙즈 축구단의 광팬으로 알려졌는데요, 2019년 8월 30일에는 제주 유나이티드전 시축 행사에 초대되기도 했습니다. 

 

-박재정(가수) 집(오피스텔) 위치 평수 가격 나 혼자 산다 

 

박재정은 7월 2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과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박재정은 그동안 가족들과 함께 살다가 처음으로 독립을 하게 되었고 독립 2주차가 되었다며 첫 독립한 집을 공개했습니다. 

 

“박재정

 

“박재정

 

축구 골수팬인 박재정은 "가장 사랑하는 수원 블루윙즈 축구단의 팬의 방입니다"라며 수원 축구단의 상징색인 파란색 물건으로 가득 찬 인테리어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는데요, 축구 유니폼으로 옷장을 가득 채운 것도 모자라 베란다에 유니폼을 진열할 정도로 축구에 대한 박재정의 찐 팬심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박재정은 수원축구단과 조금이라도 관련이 있다면 무엇이든 수집한다는 굿즈 수집 취미를 공개하는가 하면 그는 또한 축구용품 소비력과 다르게 실생활에서는 세제 한 방울도 아껴 쓰는 알뜰한 절약 정신을 발휘해 생활력 만렙의 반전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공개된 박재정의 집(오피스텔) 위치 평수 가격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다만 박재정 집 위치는 강남구 역삼동에 한 오피스텔로, 집(오피스텔) 평수는 약 10~12평 정도로 보이네요. 박재정 집(오피스텔) 가격(월세)은 약 100만 원 전후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재정

 

참고로, 박재정 부모님은 현재 서울 서초구에서 사찰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재정 부모님과 해당 사찰음식점은 최근 놀면 뭐하니에 방송을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박재정 부모님 사찰음식점 위치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등>

-주소 : 서울 서초구 마방로 6길 7-27(지번 서울 서초구 양재동 263-15)

-전화번호 : 070-4130-1313

-매뉴 : 점심 한상차림 8000원, 연잎 밥상 8000원 (고급 장아찌와 반찬 변동, 직접 만든 수제만두 변동)

 

▷ 표예진 나이 결별 현우

 

표예진 나이 결별 현우

표예진 나이 결별 현우 <표예진 결별 현우> 표예진과 현우가 교제 1년 만에 결별했습니다. 표예진과 현우 측은 11월 27일 "두 사람은 최근 결별했다"고 전했습니다. 둘은 2017년 KBS 2TV 드라마 '월계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