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V.O.S 김경록(가수)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딸

728x90

VOS(브이오에스) 김경록(가수)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딸

 

 

<목차>
-김경록(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김경록(가수) 과거 데뷔 앨범 활동
-김경록(가수) 목소리 가창력
-김경록(가수) 결혼 아내(부인) 나이차이 직업 결혼스토리 자녀 딸

-VOS 김경록(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김경록

 

V.O.S 김경록은 1983년 1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김경록 고향은 충청남도 대전시이며, 1남 1녀 중 첫째로,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아내(부인)과 딸 김예담이 있습니다. 

 

김경록은 키 179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김경록 종교는 불교이며, 김경록 학력은 서대진고등학교,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세한대학교 실용음악과, 동아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경록은 현재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V.O.S 김경록(가수) 과거 데뷔 앨범 활동

 

김경록은 과거 대전광역시 최초의 컬링 선수였던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후 2002년 언더그라운드에서 블루스 록 음악 가수로 첫 데뷔했으며, 이후 2004년 R&B 기반의 보컬 그룹인 V.O.S의 보컬리스트로 정식 데뷔하게 됩니다. 김경록은 팀의 막내로, 비주얼이 뛰어나 팀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비주얼을 가졌는데요,

 

“김경록

 

때문에 V.O.S 데뷔 초기에는 X맨을 찾아라 등의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단독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데뷔 초부터 파트가 가장 적음에도 센터를 맡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V.O.S는 2004년 데뷔 이후 눈을 보고 말해요, 보고 싶은 날엔, 큰일이다 등의 대표곡을 냈는데요, 2010년 박지헌이 탈퇴해 2인조로 활동하다가 2015년 12월 박지헌이 다시 합류하면서 완전헤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김경록은 데뷔 이후 그렇게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다가 2018년 10월 솔로앨범 김경록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두각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외 김경록은 복면가왕에 참가해 2라운드까지 진출했으며, 개인기로 이대형, 양준혁, 이용규, 서건창 성대모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다시 참가해 우승자가 되면서 가왕과 겨루게 되는 등 엄청난 활약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V.O.S 김경록(가수) 목소리 가창력

 

“김경록

 

김경록은 원래 다른 멤버들에 비해 허스키하고 저음인 목소리를 가졌음에도 고음 처리와 중음에서의 감정표현이 굉장히 뛰어난 편으로, 2018년 이후로 허스키한 소리를 버리고 음색은 유지하되 맑고 가벼운 목소리로 창법이 변화되어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V.O.S 김경록(가수) 결혼 아내(부인) 나이차이 직업

 

김경록은 지금의 아내(부인)와 2019년 1월 12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경록과 아내(부인) 두 사람 나이차이는 김경록은 1983년생인 39세이고, 아내(부인)는 1989년생인 33세로 6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김경록 아내(부인)은 음악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결혼 당시 직업은 아이들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는 일을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김경록

 

-V.O.S 김경록(가수) 아내(부인)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자녀 딸 

 

김경록은 아내(부인)를 2012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이후 4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김경록은 결혼 전 아내에 대해 "여자친구를 처음 봤을 때 눈이 무척 맑아서 호감이 갔다. 만나면서는 세심하게 잘 챙겨주고 배려하는 마음이 한결같아 미래를 약속하게 됐다"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김경록

 

김경록은 이후 한 인터뷰를 통해 "(프러포즈는) 제가 먼저 받았다. 생일 케이크에 평생 맛난 밥 해줄게 글씨를 써서 받았다. 프러포즈를 받고 어떻게 해줘야 할까 고민을 하다가 특별하진 못해도 혼자만 간직할 수 있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 음성 편지로 녹음을 했다"고 했고,  

 

 

 

또한 2세 계획에 대해서는 "2세 계획은 특별히 언제부터 갖자 한 건 없다. 자연스럽게 아이가 생긴다면 예쁘게 낳아서 키우자고 얘기를 했다. 둘이 생각이 다르다. 아내는 1남 1녀를 원하고 저는 2남이나 2남 1녀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김경록은 이어 "처음 만났을 때 그 마음을 많이 지켜가는 그런 남편이 되고 싶다. 어릴 때 갖고 있었던 꿈은 좋은 아빠, 좋은 남편, 친구 같은 남편이었다. 꿈을 마음에 많이 담아두며 지킬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경록 부부는 결혼 이후 이듬해인 2020년 7월 16일 딸 김예담을 얻어 현재 슬하에 딸을 한 명 두고 있습니다.  

 

▷ 박지헌(가수)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서명선, 누구? 아들 딸 집

 

박지헌(가수)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서명선, 누구? 아들 딸 집

박지헌(가수)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서명선, 누구? 아들 딸 집 오늘은 연예계 대표적인 다둥이 아빠로 유명한 가수 박지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헌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