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라붐(해인, 유정, 지엔, 소연, 솔빈) 프로필 나이 상상더하기 역주행 근황

728x90

라붐(해인, 유정, 지엔, 소연, 솔빈) 프로필 본명 나이 상상 더하기 역주행 근황

 

 

<목차>
-라붐 멤버(해인, 유정, 지엔, 소연, 솔빈) 프로필 본명 나이 소속사
-라붐 데뷔 앨범 활동
-라붐의 상상더하기 역주행 근황

-라붐 멤버(해인, 유정, 지엔, 소연, 솔빈) 프로필 본명 나이 소속사

 

“라붐(해인

 

걸그룹 라붐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내가네트워크와 임창정, 유키스, 김종서의 NH 미디어가 합작하여 오랜 기간 준비한 프로젝트 걸그룹니다. 라붐은 원래 해인, 유정, 지엔, 소연, 솔빈, 율희 등 6명의 멤버로 시작했지만 2017년 11월 율희가 돌연 탈퇴를 선언, 이후 최민환과 결혼하게 되면서 5명으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라붐(해인

 

리더이자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유정의 본명은 김유정으로, 1992년 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메인보컬 소연은 본명이 정소연으로, 1994년 5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메인 댄서이자 서브보컬인 지엔은 본명이 배진예로, 1994년 6월 9일생으로 28세입니다.

 

 

 

역시 서브보컬이자 리드댄서인 해인은 본명이 염해인으로, 1995년 5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고, 마지막으로 센터이자 메인 래퍼인 솔빈은 본명이 안솔빈으로 1997년 8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라붐의 현재 소속사는 글로벌 에이치미디어 소속이라고 합니다. 

 

-라붐 데뷔 앨범 활동

 

걸그룹 라붐은 소나무, 러블리즈 등과 함께 2014년 싱글앨범 패티트 마카롱으로 중소 기획사에서 데뷔한 걸그룹으로, 멤버 전원의 보컬 실력이 나쁘지 않은 편이고, 한때 호평을 받기도 했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아 위문공연 전문으로 뛰는 아이돌이 되었는데요, 

 

“라붐(해인

 

실제로 라붐은 각종 군 홍보활동도 다수 참여했고 군 금연홍보 모델, 장병응원단장, 면회 지원 프로젝트 등 군 관련 홍보활동을 굉장히 많이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아이돌 중 유일하게 스타 장병 응원단장으로 선정되어 현충원 참배를 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라붐의 노래는 군민 가요라고 불릴 정도로 군인들에게 친숙하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상상 더라기의 뮤직비디오는 엠넷에서 아침시간에 자주 편성해줬는데, 그래서 자연스럽게 군인들이 아침밥을 먹고 일과를 나가기 전에 거의 매일 듣게 되던 노래였다고 합니다. 

 

 

 

-라붐의 상상더하기 역주행 근황

 

이 상상더하기는 2016년 4월 곡이지만 현재까지도 군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으로 재조명을 받기 시작,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00만을 넘기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라붐(해인

 

그리고 이후 놀면 뭐하니? 의 MSG워너비 프로젝트 단체곡으로 소개된 이후 역주행 급물살을 타 각종 음원차트 및 멜론 24 히트 일간차트 순위권까지 올라 이후 쇼! 음악중심 출연으로 이어지며 깜짝 무대로 대중들과 팬들에게 무대로 화답하기도 했습니다. 

 

라붐은 또한 지난 7월 10일 MBC 놀면뭐하니? 100회 콘서트에서 상상 더하기 무대를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특히 상상 더하기가 MSG워너비의 단체곡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원곡자인 라붐과 MSG워너비의 특급 만남이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라붐은 지난해 디지털 싱글 치즈 발매 이후 드라마, 예능 등 멤버 개개인이 활발히 활동을 이어온 데 이어 발매 5년 만에 상상 더라기가 역주행하며 화제를 불러 현재 멤버 모두 새 앨범 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 율희 최민환 아들 쌍둥이 딸 근황 <살림남2>

 

율희 최민환 아들 쌍둥이 딸 근황 <살림남2>

율희 최민환 아들 쌍둥이 딸 근황 <살림남2> <살림남2 율희 최민환 가족 아들 딸> 가수 율희 최민환 가족이 3월 13일 살림남2에 특별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4주년 특집 방송이라고 하는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