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안세하 <프로필 나이 노래실력 아내(부인) 딸 김인권>

728x90

안세하(배우) 프로필 나이 노래실력 아내(부인) 딸 김인권

 

 

<목차>
-안세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안세하 데뷔 작품 활동
-안세하 뮤지컬 노래실력 음반 예능
-안세하 닮은꼴 배우 김인권
-안세하 결혼 아내(부인) 나이 차이 직업 러브스토리 자녀 딸

-안세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배우 안세하의 본명은 안재욱입니다. 안세하 나이는 1986년 1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안세하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이며, 안세하 가족으로는 아내(부인)가 있습니다. 안세하는 키 177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안세하 학력은 마산공업고등학교, 경남대학교 경영학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세하의 현재 소속사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안세하 데뷔 작품 활동

 

안세하는 지난 2011년 연극 뉴보잉보잉 1탄 무대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김풍호,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공주와 사랑에 빠진 정덕호 역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안세하는 이외 수많은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 자리매김을 해왔는데요, 특히 지난해에는 TV조선 드라마 간택 여인들의 전쟁에서 황내관 역을 맡아 남다른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안세하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영화는 2013년 소원을 비롯하여 밤의 여왕, 막걸스, 어떤 살인,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원라인, 꾼, 허스토리, 크게 될 놈, 새해 전야 등이 있으며,

 

드라마로는 2013년 tvN 드라마 우와한 너를 비롯하여 투윅스, 미래의 선택, 선의 선물 14일, 유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엄마의 선택, 프로듀사, 라스트, 용팔이, 그녀는 예뻤다, 뱀파이어 탐정, W, 구르미 그린 달빛, 추리의 여왕, 왕은 사랑한다,

 

그리고 20세기 소년소녀, 로봇이 아니야, 보이스 2, 마성의 기쁨, 백일의 낭군님, 봄이 오나 봄, 빅이슈, 어비스, 보이스 3, 간택 여인들의 전쟁, 좀비 탐정, 하이브 온, 암행어사 조선 비밀 수사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달리와 감자탕 등이 있습니다. 

 

-안세하 뮤지컬 노래실력 음반 예능

 

안세하는 또 뮤지컬 두근두근(2012), 올 슉업(2014-2016) 등의 무대에 오르기도 한만큼 노래 잘하는 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노래 싸움 승부 등에 출연하며 가창력을 인정받기도 했는데요,

 

 

 

특히 노래싸움 승부에서는 목소리가 김동률을 닮았다는 말을 듣는가 하면 이상민으로부터 이 정도면 프로 가수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는 극찬을 듣기도 했습니다.

 

 

안세하는 그동안 여러 장의 음반을 낸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지난 2019년 새 디지털 싱글 사람 마음이란 게 를 발매해 남다른 감성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리고 안세하는 최근 뮤지컬 할란 카운티 1976으로 복귀해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안세하는 정글의 칙, 해피투게더 등의 예능에서도 활약한 바 있는데요, 이번에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과연 안세하의 노래실력이 어떠할지 기대가 되네요. 

 

안세하는 배우 김인권과 닮은 꼴로도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해 김인권은 "제가 안세하 홍보 대사다. 안세하 씨와 통화 딱 한 번 했다. 신동미 씨 통해서 했는데 아주 친동생 같다. 제가 생각해도 진짜 닮은 것 같다. 길가는 분들이 결혼 축하한다고 하더라. 제가 안세하인줄 알았던거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안세하 결혼 아내(부인) 나이차이 직업

 

안세하는 아내(부인)와 지난 2017년 5월 14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안세하 아내(부인)는 안세하와 고향 친구이자 경남대학교 동기로 두 사람 나이 차이는 동갑이라고 합니다. 안세하 아내(부인) 직업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다만 연예인급 미모를 자랑하는 재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세하 아내(부인) 결혼스토리(러브스토리) 자녀 딸

 

안세하와 아내(부인)는 고향이 같은 경남 창원 출신으로 20살 대학생 시절 처음 알게 됐다고 하는데요, 이후 볼 수 없다가 고향 친구를 통해 우연히 11년 만에 다시 재회해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1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안세하는 결혼 전 한 인터뷰를 통해서 "작년에 오랜만에 고향에 내려갔다가 우연한 기회에 여자 친구를 만나게 됐다. 보는 순간 내 여자다 싶어서 내가 먼저 연락했다."며 아내와의 첫 만남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안세하는 또 사랑꾼 남편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결혼 후 출연한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는 "일 끝나고 집에 가는 시간이 좋아. 집에 돌아와 같이 소주 한 잔 마시면서 얘기하는 게 좋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안세하는 지난해 4월 14일 둘째 딸을 출산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에 안세하 부부는 첫 딸에 이어 둘째 딸까지 품에 안으며 예쁜 두 딸의 부모가 됐습니다.

 

* 추천 글 -> 안석환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딸 근황

* 추천 글 -> 강부자 <나이 남편 이묵원 재산>

* 추천 글 -> 최대철 <프로필 나이 과거 가족사 아내(부인) 최윤경, 자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