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고주원 <프로필 나이 결혼 김보미 근황>

728x90

뇌 색남 배우로 유명한 고주원이 골프왕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난해 신박한 정리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는 것 같은데요, 이에 고주원 나이 결혼 근황 등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함께 알아보시죠~~

 

 

-고주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고주원

 

배우 고주원의 본명은 고영철이라고 하고요, 고주원 나이는 1981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고주원은 키 183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고주원 고향은 광주광역시 남구입니다.

 

고주원 학력은 문성중학교, 광주대동고등학교,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고주원은 대학시절 서강대 원빈으로 불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고주원의 현재 소속사는 윈츠 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고주원 데뷔 작품 활동

 

“고주원

 

배우 고주원은 지난 2003년 모델로 데뷔한 후 같은 해 SBS 서울방송 TV 드라마에서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고주원은 데뷔 후 주로 드라마를 통해 활약을 해왔는데요, 

 

고주원이 출연한 작품으로는 2003년 SBS 수목드라마 떄려를 시작으로 이후 깍두기, 토지, 부활, 별난여자 별난남자, 소문난 칠공주, 왕과 나, 내 여자, 산부인과, 김수로, 최고다 이순신, 파랑새는 있다, 전설의, 마녀, 달려라 장미, 마담 앙트완, 슬플 때 사랑한다, 해치 등이 있고요, 영화로는 2005년 무등산 타잔, 박홍숙 한 편 밖에 없네요.

 

 

 

고주원은 이외에도 2009년 KBS2 출발드림팀 시즌 2를 시작으로, 이후 런닝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정글의 법칙, 렛츠고 시간탐험대 시즌3, 볼케이노 어드벤처, 연애의 맛2, 신박한 정리 등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고주원

 

특히 뇌색남 배우로도 유명한 고주원은 야심만만, 문제적 남자 출연 당시 수능 점수 상위 1%를 받았던 비결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고, 또한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 소개팅녀 김보미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며 상당한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고주원 수상경력으로는 2005년 KBS 연기대상 신인 남자연기상을 비롯해서, 2006년 우수연기상과 제7회 대한민국 영상대전 연기자 부문 포토제닉상 등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고주원 김보미 연애의 맛2 

 

“고주원

 

고주원은 지난 2019년 연애의 맛 시즌 2에 출연해 소개팅녀 김보미와 만남을 가진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보고 커플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김보미는 1992년생인 30세로 고주원과는 무려 11살의 나이차이가 났고, 부산 출신으로 과거 선생님으로 일하다가 제주공항 지상직 승무원으로 근무 중인 일반인으로 알려졌습니다. 

 

“고주원

 

두 사람은 이후 약 9개월 정도 만남을 이어가다가 그해 10월 연애의 맛 2가 종영이 되면서 두 사람 모두 서로를 위한 영상 메시지를 남기며 열린 결말로 하차하고 말았는데요,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지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되자 고주원은 한 매체를 통해 "아쉽게도 커플로 발전되지 못했다. 김보미와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좋은 사이로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고주원 결혼 여자친구 근황

 

고주원은 올해 나이 41세로 여전히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 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는 없는데요, 방송을 통해서 하는 말을 들어보면 아직은 없을 것 같네요. 

 

“고주원

 

고주원은 지난해 신박한 정리에 출연했을 당시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보면 어떠냐는 질문에 대해 "30대 중반까지는 제일 친했던 친구가 결혼을 할 때도 그렇게 많은 걸 생각하진 않았다"라고 하며

 

이어 "그랬다가 40대에 접어든 최근에는 생각들이 많아졌다. 외로움이 달라졌다. 외로울 때 누굴 만나면 해소가 되는데 새로운 사람 만나는 게 더 어려워졌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고주원은 연애의 맛2 출연 이후 예능 및 드라마 등 방송활동 휴식기를 가지다가 신박한 정리를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골프왕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 추천 글 -> 최홍림 나이 아내(부인) 도경숙 딸 친형 신장이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