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송진우 <프로필 나이 일본인 아내(부인) 미나미, 누구? 딸>

728x90

배우 송진우가 8월 14일 전참시에 출연해 송진우와 더불어 아내 미나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송진우 프로필 나이 일본인 아내(부인) 미나미 딸 등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 송진우(배우) 프로필 나이 키 가족 학력 소속사

 

“송진우

 

배우 송진우는 1985년 5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송진우는 키 174cm에 몸무게는 72kg이라고 하고요, 송진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미나미와 딸 송우 미가 있습니다.

 

참고로, 송진우의 아버지는 직업이 전직 형사라고 하고요, 매형(누나의 남편)은 이스라엘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송진우의 누나가 이탈리아에서 만나 지금은 결혼해 한국에서 산다고 합니다. 송진우 아내도 일본인이니 국제 가족이 되는 셈인데요, 하지만 그럼에도 가족 끼지 만나면 다 같이 한국어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송진우의 외삼촌이 배우 이동준이라고 하고요, 이일민과는 외사촌 지간이라고 하네요. 송진우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 공연예술 연극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진우의 현재 소속사는 쿠드비 소속이라고 합니다. 

 

▷ 송진우(배우) 데뷔 작품 활동

 

“송진우

 

송진우는 2008년 뮤지컬 '오! 마이 캡틴!!'으로 데뷔를 했으며, 2014년 모던파머에 출연한 이후 조연으로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고 있는데요, 송진우는 그동안 영화 포화 속으로, 강남 1970, 택시운전사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황금빛 내인생, 모두의 연애, 톱스타 유백이, 그놈이 그놈이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드라마 월드, 경찰 수업 등에 출연하며 조연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송진우는 연기 활동 외에 나 혼자 산다, 비디오 스타 등의 예능과 굿모닝FM, 두 시의 데이트, 돈키호테 등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특히 나 혼자 산다에는 배우 이시언의 절친으로 출연해 실검 1위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송진우(배우) 이시언 유세윤

 

“송진우

 

“송진우

 

송진우는 이시언과는 모던파머를 통해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시언이 지난 2019년 일본 여행 다녀온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서 정말 욕 많이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당시 이시언이 일본에 다녀오게 된 것은 송진우 초청으로 이루어진 것이었다고 하네요.

 

송진우는 개그맨 유세윤과도 절친중에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에 전참시에서는 유세윤이 송진우의 매니저로 나선 모습이 그려진다고 하니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 송진우(배우) 결혼 아내(부인) 미나미 나이차 직업

 

“송진우

 

송진우는 일본인 아내 미나미와 지난 2016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송진우와 일본인 아내 미나미 직업은 결혼 전 일본에 있을 때는 치과에서 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이외 미나미 나이 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 송진우(배우) 아내(부인) 미나미 결혼스토리

송진우는 아내 미나미를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다른 한일 부부의 친구의 친구의 친구가 미나미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처음에 같이 식사하고 얘기를 했다고 하는데요, 송진우가 일본어를 한 마디도 못하고 아내 미나미는 한국말을 할 줄 모르다 보니 아예 대화가 안 통해 서로 보디랭귀지로만 소통을 했다고 하네요. 

 

“송진우

 

그러다가 이후 두 사람이 만난 지 3개월 만에 아내(부인) 미나미가 그동안 7년이나 다니던 직장인 치과를 갑자기 그만두고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송진우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송진우 : "아내가 날 만난 지 3개월 만에 7년 다니던 치과를 그만두고 한국으로 와 버렸다. 나중에 들어보니까 첫 만남에 번개와 왔다고 하더라. 후쿠이 공연이 끝나고 오사카로 공연을 갔다. 오사카까지 찾아와서 밸런타인 선물을 줬다"

 

 

물론 이에 대해 미나미는 그냥 공연을 보러 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어쨌든 두 사람은 결국 그렇게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고, 현재 슬하에 딸 송우 미 양을 두고 있습니다. 딸의 이름 우미는 송진우와 아내 미나미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따서 지었다고 하네요. 

 

“송진우

 

송진우는 결혼 이후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일 부부 채널을 운영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구독자가 5천 명이 넘으며 한국 남편과 일본인 아내의 알콩 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후 딸 송우 미 양의 탄생으로 '한일 부부'는 잠정 중단된 상태였는데요, 최근에는 다른 채널을 운영하고 있네요. 

 

* 추천 글 -> 매튜 다우마 딸 전소미 아내(부인) 나이 직업 국적

* 추천 글 -> 유세윤(UV) <아내(부인) 나이(차) 아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