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배도환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이혼(파혼) 사유>

728x90

신발 벗고 돌싱 포맨 배도환 이혼 아닌 파혼?

배우 배도환이 SBS 신발 벗고 돌싱 포맨에 출연합니다. 

 

“배도환

 

11월 2일 돌싱포맨에서는 김성수, 임형준, 장호일, 배도환, 윤기원, 김상혁 등 이혼 17개월 새싹 돌싱부터 20년 차 최고령 돌싱까지 연예계 돌싱들이 총집합합니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준호는 모인 돌싱들을 보고 "실제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분들보다 이 돌싱 조합이 더 씁쓸한 것 같다"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탁재훈은 "내 생각에 가장 짠한 사연은 도환이 형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배도환은 "결혼한지 3일 만에 각방 쓰고, 3개월 만에 헤어졌다. 혼인신고도 안 해서 난 이혼이 아니고 파혼이다"라고 사연을 전했습니다. 이에 배도환 나이 결혼 아내 이혼 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도환 나이 결혼 아내 이혼 사유 등 배도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배도환(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가족 종교 학력 

배도환은 1964년 4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58세입니다. 배도환은 키 178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배도환 고향은 서울이며, 1남 2녀 중 둘째로, 현재 가족으로는 어머니 한웅자가 있습니다. 배도환의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오산고등학교, 인천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학위 수료로는 고려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최고위 과정 수료가 있습니다. 

 

배도환(배우) 데뷔 작품 활동 

 

“배도환

 

배도환은 1983년 연극배우 데뷔 이후 1986년 이근상 작 욕망에서 야당 총재 역으로 주연, 전국 대학 연극계에서 문교부 장관상 금상수상 이후 극단 배우로 활동, 1991년 극단 산맥 도마 안중근에서 주인공 안중근 역으로 공연 중 영화 젊은 날의 초상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또한 한국 방송 공사 14기 공채 탤런트로 합격하게 됩니다. 

 

 

이후 배도환은 1996년 첫사랑에서 오동팔 역을 맡아 이 작품으로 1996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 인기상, 조연상 3개 부문 후보에 올랐으며, 1997년 백상 예술대상 신인상 후보로도 올라 오토바이 CF에도 출연하는 등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배도환은 역할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캐릭터의 배역을 소화하여 1994년 KBS 연기대상에서 최다 배역상을 받았고, 그 후로 현재까지 주요 출연작품으로 첫사랑, 주몽, 산 너머 남촌에는, 야인시대 등 현재까지 약 300여 편의 그라마에 출연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배도환은 이외에도 레크레이션 강사 출신이기도 해 지자체 등 각종 행사 MC 진행을 많이 하는데, 약 1000회 이상 진행했다고 합니다. 

 

<배도환 수상내역>

  • 2013년 대한민국 충효대상 방송문화 부문 방송 연기 공로대상

배도환(배우) 결혼 아내(부인) 이혼 사유(이유)

 

“배도환

 

배도환은 과거 MBC 배도환 장가보내기 코너를 통해 2001년 12월 초 한 결혼 정보회사의 주선으로 7살 연하 홍보담당 프리랜서 여성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후 배도환은 2002년 6월 결혼했지만 3일 만에 각방을 쓰고 40일 만에 별거했으며, 결국 결혼 3개월 만인 같은 해 9월에 이혼했습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배도환은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사랑 없는 결혼을 했다”는 전 부인의 말에 충격을 받아 정신과 상담을 받기도 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배도환 : “난 아직 파혼이라고 한다. 결혼 3일 만에 각방, 40일 만에 별거하고 헤어졌다.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호적은 깨끗하다첫눈에 바보같이 콩까지가 씌었다.”

 

“배도환

 

배도환 : “그때는 정말 이대로 눈을 감으면 뜨고 싶지 않을 정도였다. 이제는 서글퍼지고 어머니가 측은하다는 생각이 든다. 다 내가 모자라서 불효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배도환은 한 방송에서 재혼하지 않는 것에 대해 “그 일이 있고 나서 이상하게 작품 제의가 쏟아졌다.”라며 일에 몰두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한 방송에서 베트남 여성과 소개팅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습니다. 

 

배도환은 경기도의 한 시골마을에 살면서 매일 산에 올랐고, 글을 쓰고 와인잔에 소리를 치는 등 기이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당시 배도환은 “엄마 어머니가 빨리 결혼하라고 다그치는데 오히려 더 늦어지게 된 것 같다. 이 나이가 되어서 무슨 창피냐”라고 털어놓기도 했지만 아직 결혼 소식은 없네요. 

 

* 추천 글 -> 윤기원 <나이 부인(아내) 황은정 이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