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노지훈 <나이 프로필 과거 가족사 아내 이은혜, 누구? 아들>

728x90

가수 노지훈이 2022년 1월 4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합니다. 최근까지 살림남2에 고정출연하며 근황을 알린 바 있는 노지훈인데요, 오랜만에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 같네요.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에 노지훈 나이 아내 아들 근황 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어 오늘은 가수 노지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노지훈(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노지훈_나이_프로필_과거_집안_아내_이은혜_아들

 

가수 노지훈은 1990년 7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노지훈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가족으로는 누나 노지혜, 노지은, 그리고 아내 이은혜와 아들 노이안이 있습니다. 노지훈의 아버지는 노지훈이 중학교 2학년 때(2004년) 암으로, 어머니는 그 충격으로 한 달 뒤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노지훈은 키 186cm에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고요, 노지훈 학력은 초당유치원, 인천부평초등학교, 천호중학교, 서울체육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지훈의 현재 소속사는 빅대디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노지훈(가수) 과거 가족사(가정사) 축구

 

노지훈_나이_프로필_과거_집안_아내_이은혜_아들

 

노지훈의 부모님은 노지훈이 중학교 2학년 때 갑작스럽게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노지훈 : "그때를 생각하면 참 드라마와 같은 일이다. 아버지는 2년간 암 투병을 하시다가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14일 뒤에 쇼크사로 돌아가셨다. 당시 부모님을 잃은 아픔을 추스를 시간도 없었다."

 

노지훈 : "그땐 너무 어리기도 했고 힘들어할 겨를도 없이 생활을 해야 했다. 당시 저는 너무 어려서 일을 할 수 없었다. 큰 누나는 자기 꿈을 포기하고, 작은 누나는 대학교 입학을 포기하고 일을 했다. 누나들이 꿈을 포기하고 생계를 유지했다."

 

노지훈 : "누나들과도 함께 살지 못했다. 1년은 작은 아버지, 1년은 큰 고모네, 1년은 큰 아버지네서 지냈다. 그때는 누나들이 좋은 곳에서 지내는 줄 알았는데 찜질방에서 지냈더라."

 

어린시절 노지훈의 꿈은 축구선수가 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그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청소년 국가대표 축구팀에서 골키퍼로 활동한 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노지훈은 아버지와 어머니의 연이은 죽음으로 원래 꿈이었던 축구선수 대신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신 지금은 연예인 축구단 FC MEN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직 축구선수라 그런지, 별명이 거미손이라고 할 만큼 MBC 아육대에서 철벽 방어로 유명하기도 했고 지난 2019년 11월에는 SBS Plus 예능 '다함께 차차차'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노지훈(가수) 위대한 탄생

 

노지훈_나이_프로필_과거_집안_아내_이은혜_아들

 

노지훈은 과거 2011년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1에 출연, 훈훈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시선을 모으며 TOP 8로 기록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당시에는 아이돌 음악을 했던 때였지만 당시 위대한 탄생 참가 경험이 노지훈에게는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노지훈 : "원래는 아이돌 음악을 했는데, 그때 무대에서 내려왔을 때 뭔가 아쉬움이 남더라. 기운을 조금 더 뽐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를 만나서 트로트를 하게 됐다."

 

노지훈 : "위대한 탄생 때 한 주 마다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보여 줘야 했던 것이 훈련이 된 것 같다. 트로트를 하는데 어려움은 이었지만 최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하려고 했다."

 

 

노지훈(가수) 트로트가수 전향

 

노지훈_나이_프로필_과거_집안_아내_이은혜_아들

 

노지훈은 2017년에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나와서 1인 기획사 마스터피스를 설립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2019년 4월 말 빅대디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트로트 도전을 선언, 2019년 5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노지훈은 복면가왕, 내일은 미스트롯, 아내의 맛, 살림하는 남다들 시즌2, 트로트이 민족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살림남2은 오랜기간 고정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네요. 

노지훈(가수) 작곡가 활동

 

노지훈_나이_프로필_과거_집안_아내_이은혜_아들

 

노지훈은 가수 활동 외에도 작곡팀 씽크 프로젝트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노지훈이 작곡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팬이 선물해 준 신디사이저 때문이라고 합니다.

 

노지훈은 작곡가로 활동할 때 사용하는 이름은 스파이더 손, 골키퍼인 본인의 별명 거미손에서 유래했다고 하네요. 최근까지 살림남2에 출연해온 노지훈인데요, 이번에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노지훈(가수) 결혼 아내(부인) 이은혜 나이차 직업, 누구?

 

노지훈_나이_프로필_과거_집안_아내_이은혜_아들

 

노지훈은 아내(부인) 이은혜와 2018년 5월 1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노지훈과 아내 이은혜 두 사람의 나이차는 노지훈은 1990년생인 33세이고 아내 이은혜는 1987년생인 36세로 노지훈보다 3살이 더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합니다.

 

 

이은혜는 레이싱 모델 출신(이은혜 직업)으로, 아프리카 TV BJ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키 172cm에 몸무게 49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고향은 대구 광역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은혜는 레이싱 모델과 아프리카 TV BJ 외에도 게임 방송도 활발하게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 때문에 자동차나 레이싱에 별 관심이 없는 겜덕후들 사이에서도 꽤나 인지도가 있다고 합니다. 

 

노지훈_나이_프로필_과거_집안_아내_이은혜_아들

 

이은혜는 특히 2014년 헝그리앱TV에서 방송한 이은혜의 몬스터 길들이기는 비록 매우 짧은 단기성 기획이었지만 게임방송 최초로 레이싱 모델 단독 MC체제로 진행하는 방송이었고, SLR클럽에서 가장 인기있던 모델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이은혜는 지난 2013년 6월 첫 번째 FX걸 화보 촬영 때 건강한 허벅지가 화제가 되어 엉벅지녀 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는데요, 이은혜는 출산 후에도 전성기 시절 못지않은 외모와 몸매를 뽐내며 여전히 톱모델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이은혜는 학창시절 담배를 손에 든 사진들이 여러 장 발굴되어 미성년자 신분으로 담배를 피웠다는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 이에 자기는 담배를 안 피운다며 허세로 콘셉트 사진을 찍은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는데요, 이후에도 계속해서 논란이 있자 그녀는 과거 사진에 담긴 모습을 재연하는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노지훈(가수) 아내 이은혜 결혼스토리

 

노지훈_나이_프로필_과거_집안_아내_이은혜_아들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와 6년을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연애와 결혼 스토리는 MBC 예능 비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은혜 : "지인의 집들이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다. 첫 만남에서 노지훈이 다른 사람에게는 연상이고 누나라고 하더니 나한테만 은혜씨'라고 불러 기분이 나빴다. 알고 보니 자기가 마음에 들었던 사람에게 누나라고 부르고 싶지 않았다고 하더라"

 

하지만 이은혜는 그 후 남편과 6년 동안 서로 아는 사이로만 지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18년 2월 신년회 모임을 통해 재회, 한 계기를 통해 이후 급속히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은혜의 말에 따르면 당시 노지훈의 갑작스런 뽀뽀가 시발점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은혜 : "신년회에서 우연히 노지훈을 만났는데 바람을 쐬자하고는 밖에서 뽀뽀를 했다. 다음날 남편(노지훈)이 집 앞에 꽃다발을 들고 와서 프러포즈를 했다. 그때부터 연인으로 만남을 시작하게 되었다."

 

 

노지훈 이은혜 부부는 열애설 없이 열애 3개월 만에 결혼소식부터 알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노지훈이 직접 팬카페를 통해 깜짝 결혼소식을 발표를 했고, 이은혜 역시 2018년 4월 18일 아프리카 TV 방송을 통해 자신의 임신과 결혼 소식을 발표했, 속도위반임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노지훈(가수) 이은혜 아들 이안이

 

노지훈_나이_프로필_과거_집안_아내_이은혜_아들

 

노지훈은 이에 대해 한 방송을 통해 "처음 만날 때부터 결혼을 얘기했다. 그렇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부분에 조심하지 못했다. 그렇게 빨리 임신이 될 줄 몰랐다"고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 6개월 만인 2018년 11월 25일에 아들 이안이를 얻었습니다. 아들 이안이 나이가 벌써 5살이 되었겠네요. 이상 가수 노지훈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송대관 <총정리>

* 추천 글 -> 서지오(가수) 나이 남편, 누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