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한태우(CEO) 프로필 나이 학력 과거, 누구? <싱어게인2 42호>

728x90

싱어게인2 42호 가수 한태우

 

한태우-CEO-프로필-나이-학력-과거-싱어게인2-42호

 

싱어게인2 42호 가수 한태우가 화제입니다. 

 

 

지난 2021년 12월 6일 JTBC 싱어게인2 1회에서는 조별생존전이 펼쳐진 가운데 재야의 고수조의 42호 가수 한태우의 무대가 꾸며졌는데요, 이날 42호 가수 한태우는 나는 CEO 가수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에 이승기는 본인 회사냐고 물었고 이에 한태우는 "지금 두 가지 스타트업을 하고 있는데 하나는 금융 관련한 핀테크 스타트업을 대표로 이끌고 있고, 나머지 하나는 무명가수로 활동하는 걸 똑같은 스타트업이라고 생각을 해서 두 가지 스타트업을 한다고 생각해 그렇게 소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지원 계기를 묻자 42호 가수 한태우는 "이승윤 씨께서, 그분이 본인을 정의할 때 애매하다고 표현하셨던게 제가 살면서 늘 고민해왔던 거다. 너무 하고 싶은 노래 장르가 많아서 한 장르에서는 인정 못 받은 적도 있다. 이승윤 선배님의 그런 것을 보면서 스스로 물음표나 회의감이 있는 제가 용기를 받은 거라 더 겁 없이 눈치 안 보고 해보겠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42호 가수 한태우는 가수 이현철의 달의 몰락을 선곡해 몽환적인 목소리와 자기만의 색깔을 뽐내며 노래했고, 그 결과 7어게인을 받고 2라운드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한태우-CEO-프로필-나이-학력-과거-싱어게인2-42호

 

이에 이승기는 "제가 말씀을 안드렸는데 원래 1라운드 때 목표가 7어게인이었다"고 하자 한태우는 "제가 뭐 할 때 약간 열등감이 남아 있으면 더 열심히 하는 스타일이거든요. 그래서 7어게인 나오면 2라운드 때 진짜 올 어게인을 받기 위해서 더 열심히 하지 않을까 했는데 진짜 7어게인 나올 줄은 몰랐다"고 했습니다. 

 

 

김이나는 "진짜 멋있는 톤을 가지셨다. 호흡이 동굴 속에서 울려 나오는데 세련된 동굴 속 도시인 같은 그런 되게 처음 듣는 톤이었다. 유희열 심사위원장님이 예전에 이승윤 씨한테 비슷한 그런 애매한 가수들이 승윤 씨를 보고 많이 도전하게 될 것 같다고 했는데 딱 그렇게 되신 거잖아요. 반갑습니다"라고 했고,

 

이선희는 "개인적으로 이 시대에 가장 어울리는 보컬의 목소리가 어떤 걸까라는 고민을 한다. 요즘 제가 생각하고 있는 건 무심함이 아닐까 싶다. 무심함인데 개성 있고, 조금 쓸쓸한 것도 같고, 그런 느낌의 세 가지를 나는 42호님이 다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 거기다가 멋짐과 나 잘났어까지도 적당히 갖고 있어서 그게 과하지 않아서 저는 너무 좋았다. 다음 무대가 너무 기대가 된다"고 칭찬했습니다. 

 

유희열은 "제가 42호 가수님에게 한 가지 조언을 해드리자면 같은 CEO로서 좀 말씀드리고 싶은게 있다. 이승윤씨를 얘기하니까 저희가 각 세우고 보게 돼요. 우리가 무의식 중에 이승윤 얘기가 자꾸 언급이 되니까 그럼 얼마만큼 잘하나 한 번 볼까 이렇게 저희가 접근을 한다. 근데 누를 수밖에 없었던 건 둘이 다르다. 느낌이 완전히 다르고 음악적 지향성 자체도 다르고 보컬 톤도 완전히 다르다."고 했습니다.

 

이어 유희열은 "그래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그 자체로 우리를 설득시켜서 이 불을 받은 것이다. 42호 가수의 아이덴티티를 더 드러내는게 훨씬 현명한 작전 같다."고 조언해주기도 했습니다. 


한태우(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소속사

 

한태우-CEO-프로필-나이-학력-과거-싱어게인2-42호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한태우의 본명은 한태우입니다. 예명은 태우라고 합니다. 한태우 나이는 1997년 5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한태우 고향은 경기도 이천시이며, 1녀 2남 중 막내로 누나와는 15살, 형과는 10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한태우 학력은 현재 고려대학교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미카이브 소속이라고 합니다. 

 

 

한태우(가수) 과거 데뷔 앨범 활동

 

한태우-CEO-프로필-나이-학력-과거-싱어게인2-42호

 

한태우-CEO-프로필-나이-학력-과거-싱어게인2-42호

 

한태우는 2019년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보컬플레이2에 고려대학교 대표로 출연해 이름을 처음 알렸습니다. 이리고 이후 지난해(2021년) 5월 23일 싱글 1집 포즈(Pause)로 데뷔, 같은해 9월 두 번째 디지털 싱그르 히트미업(hitmeup)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한태우는 외국에 한번도 나가본 적 없이 영어, 러시아어, 일본어를 독학하며 영어는 원어민 정도로 하고 러시아어와 일본어는 기초회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이하게도 장래희망은 대통령이라고 하는 것을 보면 정치에도 관심이 많은 것 같네요. 

한태우(가수) 싱어게인2 

 

한태우-CEO-프로필-나이-학력-과거-싱어게인2-42호

 

이번에는 또 싱어게인2에 CEO 가수로 참가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한태우인데요, 2라운드 팀 대항전 무대에서 한태우는 11호 가수 범승혁과 믹스커피 팀으로 뭉쳐 현진영의 흐린 기억속의 그대를 재탄생시켜 3라운드로 진출했습니다.

 

김이나는 "오늘 무대를 보면서 11호 님 얘기가 많았다. 그만큼 11호 님이 원래 가진 매력이 이번 무대에서 훨씬 더 만개를 했던 무대가 맞는 것 같다. 그 말인즉슨 누구 한 명이 돋보였다는 얘기는 누구 한 명이 숨을 죽여줬다는 얘기"라며

 

이어 "저는 오히려 그 점에서 42호 님이 11호 님의 색깔을 서로 중화시켜서 맞추기보다는 여기를 살리고 나는 나의 어디를 조금 깎아낸 무대를 만들겠다라고 생각한 게 아닌가 저 혼자 생각했다. 그 점에서 굉장히 훌륭한 프로듀싱이엇다고 생각한다."라고 칭찬했습니다. 

 

한태우(가수) 유튜브 CEO

한태우는 현재 유튜브 채널 태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주 콘텐츠는 커버곡, 뮤직비디오 등 음악 관련 콘텐츠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외도 한태우는 현재 금융 관련한 핀테크 스타트업을 대표로도 재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앞으로 어떤 무대와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이상 가수 한태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범승혁 프로필 나이 과거 직업, 누구? <싱어게인2 11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