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미나(이형택 딸) 나이 학교 테니스 축구 실력 <피는 못 속여>

728x90

'슈퍼 DNA 피는 못 속여' 이형택 딸 이미나 

 

이미나-이형택-딸-나이-학교-테니스-축구-실력-피는-못-속여

 

테니스 선수 이형택 딸 이미나가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서 남다른 운동 신경을 뽐내 관심을 모았습니다. 

 

 

지난 2022년 1월 10일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서는 운동 선수를 꿈꾸는 이형택, 전 야구 선수 김병현, 전 축구선수 이동국 2세들의 삶을 다뤘습니다. 

 

이날 이미나는 남자 아이들과 함께 축구를 했는데요, 유일한 홍일점으로 골까지 넣으며 남다른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이 모습을 지켜본 이형택은 "너무 저 쪽 끝에 서있다. 가운데 들어왔다가 해야 한다"며 잔소리를 했습니다. 

 

이미나-이형택-딸-나이-학교-테니스-축구-실력-피는-못-속여

 

하지만 VCR을 통해 미나의 축구실력을 본 이동국은 "축구를 전문적으로 배운 아이인 줄 알았다. 형택이 형보다 드리블이나 볼 관리 능력이 더 낫다."고 칭찬했습니다.

 

축구를 마친 후 이형택은 딸과 함께 테니스 연습을 위해 이동했는데요, 그는 지치지 않고 신이 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형택은 "미나가 미국에 있을 3-4살 당시엔 어린이용 라켓으로 저랑 장난을 치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형택은 "스윙도 배운 건 6살 정도다. 미국에서 작은 대회에서 우승도 했다. 그전엔 취미로 했고 본격적으로 한 건 한국에 와서 1년 정도밖에 안 됐다. 스스로 테니스 선수를 하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고, 나의 유전자가 있다면 세계 랭킹 100위 안에 들 수 있지 않을까 한다."고 딸의 미래에 희망을 품었습니다. 

 

이어 이형택은 이미나의 훈련을 관람했습니다. 훈련 후 쉬는 시간에 그는 다시 폭풍 잔소리를 장전했습니다. 그러자 이미나는 "부담이 된다. 시합 때는 오는 것은 좋지만, 연습할 땐 별로다."라며 "운동하는 것을 보면 잔소리를 많이 한다. 그냥 무시합니다."라고 폭로했습니다.

 

이미나-이형택-딸-나이-학교-테니스-축구-실력-피는-못-속여

 

정성근 코치는 "미나는 딱 좋은 게 형도 탄력이 좋지 않나. 미나는 탄력이 느껴진다"고 칭찬하며 "시합 때 이런 게 안 나오니까. 시합 때 연습 반도 안 나온다"며 아쉬워했습니다. 

연습이 끝난 후 이미나는 눈물을 보였습니다. 이에 이형택은 유명 선수의 2세로서 이미나가 겪는 부담을 걱정했습니다. 그는 "누구 딸이래 하면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기대를 하는 것들, 이기고 지는 것에 대한 걸 느끼다 보니까 본인 스스로 이겨야겠다는 생각이 강해진 것 같다. 전 중요한 것이 얼마나 본인 플레이를 잘했느냐다"라고 말했고 딸 역시 "아빠가 테니스할 때 제 마음을 잘 알아줘서 고맙다"고 전했습니다. 

 

이미나-이형택-딸-나이-학교-테니스-축구-실력-피는-못-속여

 

이형택은 딸을 직접 가르치지 않는 이유에 대해 "큰 애는 제가 잔소리하는 것 때문에 운동을 그만뒀다. 요즘은 큰 애랑 나갈 때 아무 말도 안 한다고 하고 나간다. 아이도 고객이라고 생각하면 좋은 이야기가 나올 텐데 가족이다 보니 (부족한 게) 더 보인다."말하기도 했습니다. 

 

 

이미나 공부가 머니? 출연

 

이미나-이형택-딸-나이-학교-테니스-축구-실력-피는-못-속여

 

앞서 지난 2020년 10월 이형택 부부가 자녀 교육 고민으로 공부가 머니?에 출연했을 당시 아빠의 운동 DNA를 그대로 물려받은 미나는 평소 테니스, 수영, 달리기, 골프, 축구, 농구 등 다양한 운동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땅시 딸과 서브를 주고받던 이형택은 전보다 향상된 미나의 실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테니스뿐만 아니라 축구에 관심이 많아진 미나는 당시 인터넷 축구 동영상을 보고, 남자 축구 선수들의 이름까지 외우고 있었고, 축구를 배우지 않았지만 축구 감독 서정원이 축구를 권유했을 정도로 실력이 좋다고 해 눈길을 모은 바 있습니다. 

 


이형택 딸 이미나 나이 학교?

이형택 딸 이미나는 이형택 부부의 1남 3녀 중 막내로 올해 나이 2011년생인 12세이며, 지난 2020년 공부가 머니 출연 이후 지난해 5월에는 뭉쳐야 찬다에 출연하기도 했고, 현재는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외 이미나 학교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이상 이형택 딸 이미나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이형택 <나이 부인(아내) 이수안 수입 재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