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가희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양준무, 누구? 발리집 아들 근황>

728x90

'동상이몽2' 가수 가희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가수 가희가 3월 28일 SBS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합니다. 

 

 

이날 결혼 7년 차이자 두 아들을 둔 가희는 남편과의 결혼 생활은 물론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낱낱이 공개했습니다.

 

가희는 먼저 "남편 앞에서는 애교쟁이가 된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습니다. 가희은 "연애를 할 때 오히려 제가 남자친구들보다 더 강한 편이었는데 남편을 만나니까 자연스럽게 저도 모르는 애교가 슬슬 나오더라. 이 사람이라면 정말 잘 기댈 수 있을 것 같다. 나를 잘 잡아줄 수 있는 남자인 것 같다고 느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부부 싸움을 하고 남편 사과를 받아본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라고 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가희는 "남편이미안하다는 말을 잘 못하는 스타일이다."라면서 부부 싸움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당시 가희는 그간 쌓인 감정이 폭발해 눈물을 쏟으며 한마디를 건넸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남편도 함께 눈물을 흘리며 진심으로 사과했다고 합니다.


가희(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가수 가희의 본명은 박지영입니다. 가희 나이는 1980년 1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가희 고향은 경상북도 대구광역시이며, 1남 3녀 중 셋째로, 현재 가족으로는 남편 양준무와 아들 양노아(2016년생), 양시온(2018년생)이 있습니다. 

 

가희는 키 168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가희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수내고등학교,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희의 현재 소속사는 없으며, 무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희(가수) 과거 가수가 되기 위해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가희는 학창 시절에는 육상부를 했었고, 운동을 많이 하는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16세 때 룰라를 보고 가수의 꿈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희는 가족의 거센 반대로 인해서 정식으로 댄스 수업을 받을 수 없었고 혼자 연습을 해야 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가희는 이미 그때부터 춤실력이 대단해서 축제 무대에 나가 춤을 추었는데 그 실력을 보고 선생님들과 학생들 모두 놀랐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런 가희의 부모님은 그녀가 20살 때 강원도에 있는 대학으로 보냈고 이에 결국에는 더 이상 이대로만 있을 수가 없음을 깨닫고 친구의 도움을 받아 고향을 떠나서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가희는 그렇게 빈손으로 가출을 감행, 밤에 기차를 타고 서울로 올라와 친구의 집에 머무르면서 댄서 생활을 시작했는데, 이후 이를 부모님이 찾아내자 약속 장소였던 다방의 화장실 창문을 뜯고 도망을 갔다고 합니다. 

 

 

가희(가수) 데뷔 전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가희는 그렇게 20살 때부터 철이와 미애를 통해 댄서 생활을 시작, 활동 3개월 만에 4-5년차 선배들을 제치고 메인댄서로 무대에 서게 되었고, 2000년에는 DJDOC의 백업 댄서를 하기도 했는데 노래가 대박을 치자 많은 시기를 받았다고 합니다.

 

실력이 있어도 당시 가희는 21살, 경력 1년차의 댄서였기에 주변의 시선이 좋을리가 없었던 것인데요, 이에 가희는 활동을 잠깐 접었다가 원체 좋은 춤 실력 때문에 보아의 매니저에게 찍혀 SM의 안무가 중 한명이 그녀를 보아의 백업댄서로 추천했고, 결국 가희는 그렇게 보아의 백업 댄서로 다시 댄서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가희는 초기에는 김현정과도 일했고, 보아와 한창 일하던 시절 컨츄리 꼬꼬, 지누션, 1TYM, 렉시, 채연, 은지원 등 YG 소속 가수들의 무대에도 많이 섰으며, 이때의 인연으로 당시 YG의 연습생이었던 손담비와 메이다니에게는 춤 선생님이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가희는 이후 아직 데뷔 전인 2007년 미국에서 손담비와 함께 S-Blush라는 댄스 그룹으로 활동하기도 했었고, 한 때 이들의 노래가 빌보드 클럽 부문 차트 2위에 오르기도 했다고 합니다. 

 

 

당시 그룹의 프로듀서가 이현도였으며, 이 그룹의 멤버 중 하나가 2018년 흥행한 서치의 파멜라 킴(엄마) 역으로 나온 사라 손이었다고 합니다. 

 

가희(가수) 데뷔 이후 활동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이후 가희는 국내로 돌아와 손담비와 함께 플레디스 소속 연습생으로 들어가 손담비가 먼저 데뷔한 이후 2009년 애프터스쿨의 원년 멤버이자 초대 리더로 첫 싱글 뉴 스쿨 걸로 데뷔합니다. 

 

당시 애프터스쿨의 멤버이자 안무가, 춤 선생님이기도 했던 가희는 멤버들에게 무서운 호랑이 선생님 같은 존재였다고 하며, 최대 9명까지 됐던 모든 멤버들을 케어하며 리더십을 보여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애플터스쿨은 데뷔 초부터 눈길을 끌었고, 디지털 싱글 디바와 세 번째 싱글 너 때문에(2009년 11월)를 발매하여 SBS 인기가요에서 처음으로 공중파 1위를 차지하는 등 본격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합니다. 

 

 

가희는 특히 당시 섹시 댄스와 넘치는 끼로 각종 예능을 휩쓸며 예능 섭외 순위 1위로 전격 부상했고, 이후 2010년 4월 세번째 싱글 Bang!을 발매하여 군악대 컨셉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또한 가희는 SBS 영웅호걸에 고정 출연해 많은 활약을 펼쳐 2010 SBS 연예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1년 EP음반 돌아와 나쁜 너를 발매하고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 수록곡 중 일부는 직접 작사하고 무대 아이디어를 내는 등 앨범에 참여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후 2012년에는 KBS 드라마 드림하이2에 출연하는 등 배우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같은해 6월 애프터스쿨을 탈퇴한 뒤 솔로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가희는 2013년 3월부터 손담비와 함께 공동진행으로 MBC 뮤직의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공동 진행을 맡기도 했고, 7월에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는 SNS 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에 이완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이후 미니앨범 후아유로 컴백, 발매 이틀 전 고인이 된 로티플스카이가 작곡한 노래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4월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의 여주인공 보니 역에 뮤지컬 배우 오소연과 함께 더블 캐스팅되기도 했고, 2016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댄스 트레이너 겸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가희(가수) 작사가

가희는 2008년부터 꾸준히 작사, 피처링 활동을 했는데 대표적으로 애프터스쿨의 "When I Fall", "With U" 등을 작사햇고, 숙희의 "One Love"중 랩 가사를 직접 작사하고 피쳐링 했습니다. 

 

또또한 손담비의 "BEAT UP BY A GIRL"를 작사하며 작사가로서의 재능을 보였고, 2010년 겨울 애프터스쿨 자선 캐롤 앨범  "Happy Pledis 1st Album" 중 "Someone is you"의 가사를 가희의 추억을 담아 쓰기도 했습니다. 

 

2011년 발매한 첫 솔로 앨범 돌아와 나쁜 너에서 타이틀곡 돌아와 나쁜 너와 롤러코스터 역시 직접 작사했습니다. 

 

가희(가수) 롤모델

가희는 과거 자신의 롤모델을 비욘세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당시 그는 "비욘세는 여성에 대한 존중을 메시지로 담은 노래를 많이 불렀거든요. 비욘세의 가창력, 섹시함, 무대 퍼포먼스 모두 좋지만 특히 그런 점이 마음에 들어요. 저도 비욘세처럼 여성의 입장을 대변하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를 많이 부르고 싶어요"라며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가희(가수) 결혼 남편 양준무 나이차 직업, 누구?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가희는 남편 양준무와 2016년 3월 2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가희와 남편 양준무 두 사람의 나이차는 가희는 1980년생인 43세이고, 남편 양준무는 1977년생인 46세로 3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가희 남편 양준무의 직업은 사업가로, 기능적 노트북 백팩 브랜드 인케이스 코리아와 대표이자 세계적인 스노보드 브랜드 비알티엔코리아 대표라고 합니다.

 

미국에서 청소년기를 보낸 양준무 대표는 지난 2009년 미국의 인케이스를 한국에 론칭했으며, 스노보드 브랜드(비알티엔코리아) 매점도 함께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6년 결혼 당시 남편 양준무의 100대 재벌설이 기사화돼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에 대해 가희는 한 인터뷰에서 "남편이 연 매출 100억대 재벌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그 소문은 와전된 것이다. 남편은 자수성가한 사람이며 검소한 편"이라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가희(가수) 남편 양준무 결혼스토리 아들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가희는 남편 양준무를 교회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여름에는 서핑, 겨울에는 스노우보드를 함께 즐기며 자연스럽게 친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희 : "연애를 할 때 오히려 제가 남자친구들보다 더 강한 편이었는데 남편을 만나니까 자연스럽게 저도 모르는 애교가 슬슬 나오더라. 이 사람이라면 정말 잘 기댈 수 있을 것 같다. 나를 잘 잡아줄 수 있는 남자인 것 같다고 느꼈다."

 

두 사람은 그렇게 1년 여의 열애 끝에 2016년 3월 하와이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고, 같은 해 10월 3일 첫째 아들 노아를 얻고 이후 2018년 6월 16일 둘째를 출산했습니다. 

 

가희(가수) 남편 양준무 결혼생활

가희는 남편 양준무와 결혼 이후 토크쇼에 출연해 남편의 모습과 결혼하기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고, 또 아들을 낳은 이후 SNS를 통해 행복한 가정 생활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그러다가 지난 2018년 7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희의 남편 양준무가 출연, 당시 양준무는 "첫 아이 임신 때 가희에게 미안한 부분이 많아서"라고 출연 이유를 밝히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에 가희 역시 당시 방송을 통해 남편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에 감동해 "오빠가 너무 잘해준다. 오빠한테도 (나한테) 잘해줘서 너무 행복해라고 한 적이 있었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가희는 남편을 만나 결혼한 이후 원래 강한 성격과 달리 남편에게 애교를 많이 부리게 됐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사이가 늘 좋았던 것은 아니고 다툼도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가희는 남편 양준무의 성격이 이미안하다는 말을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 부부 싸움을 하고 남편 사과를 받아본 적이 단 한 번도 없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가희(가수) 발리집 근황

 

가희-프로필-나이-과거-남편-양준무-누구?-아들-근황

 

가희는 슈돌 출연 이후 현재 인도네이사 발리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가희 가족의 발리집은 지난 2019년 SBS 플러스 똥가아지들에서 공개돼 드넓은 내부와 속이 시원하게 트이는 수영장까지 갖춘 집으로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당시 가희는 "렌트한 집이다. 발리로 거주지를 옮긴지 8개월 됐다. 아이들 때문에 옮겼다. 결혼 전부터 너무 사랑한 도시였다. 저는 서핑을 너무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가희는 이후 지난해(2021년) 엄마는 아이돌에 고정 출연하며 여전히 녹슬지 않은 예전의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동상이몽2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이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가수 가희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추천 글 -> 임창정 전부인(아내) 나이(차) 혼외자 루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