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승국이(가수) 프로필 나이 과거 임창정 소속사, 누구?

728x90

'불후의 명곡' 가수 승국이

 

 

임창정의 제자로 알려진 가수 이승국이 5월 28일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합니다. 

 

 

승국이는 앞서 2019년 9월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 임창정의 11집 앨범 수록곡 오랜만이야를 열창, 불후의 명곡 첫 출연임에도 불구,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다른 출연자들에게도 박수를 받았습니다. 

 

과연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방송 이후 이승국 나이 결혼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승국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국(가수 승국이)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가수 이승국은 1988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이승국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현재 소속사는 YES IM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외 이승국 키 혈액형 가족 학력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승국(가수 승국이) 임창정 제자로 가수 데뷔 

 

 

 

이승국은 오랫동안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돌 데뷔의 꿈을 이루지 못한 승국이는 결국 횟집에서 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운연히 그는 가수 임창정을 만나게 됩니다. 이승국은 임창정이 발굴해 트로트가수로 데뷔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하지만 그는 보컬의 스킬과 기교를 사용하는 창법으로 음역대도 넓어서 R&B와도 어울리는데요, 임창정이 노래방에서 승국이가 부른 브라운아이즈의 노래와 팝송들을 듣고 한눈에 반해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임창정 : "포장마차 같은 곳을 운영하는데 매번 와서 가수 시켜달라고 조른 친구, 2년 동안 꾸준히 조르고 노래방에서 10곡을 부르게 한 뒤 함께하게 됐다."

 

이승국 : "데뷔는 못 하고, 10년 정도 연습했다. 19살부터 27살까지의 연습생 시절 이후 다 그만두고 다른 일을 하고 있던 찰나, 임창정을 만났고 노래를 할 수 있는 곳이면 다 됐다."

 

 

이승국은 이후 2019년 트로트 가수로 디지털 싱글 앨범 대세남을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승국이의 데뷔곡 대세남은 임창정과 작곡가 멧돼지가 함께 만들어 준 곡이라고 하는데요, 발매 이후 음원차트 100위 밖에 머물며 큰 호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승국(가수 승국이)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

 

 

이후 이승국은 KBS2 불후의 명곡, MBC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냈는데요, 특히 2019년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임창정 편에 출연, 오랜만이야를 선곡 신입답지않은 실력으로 송가인을 떨어뜨리는 조커급의 이변을 보여주면서 화제가 됐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다음 순서로 또다른 강력한 우승후보 푸레스텔라가 나와 1승에 그쳤습니다. 

 

또한 이후 2020년 2월 복면가왕에 출연, 박빙의 대결 끝에 비록 예선전에서 탈락하게 되었지만, 다음 라운드 준비곡으로 브라운 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를 선곡, 여기서 엄청난 가창력을 보여주어 판정단들의 막귀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승국은 이후 2022년 5월 두 번째 앨범 검문할게요로 3년만에 컴백,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와 SBS MTV 더트롯쇼에서 임창정이 작곡, 작사한 검문할게요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승국(가수 승국이) 결혼 여자친구 근황

 

 

이승국은 다양한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을 통해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불후의 명곡에 임창정과 함께 다시 출연하게 되었네요.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기 기대가 되네요. 

 

이승국은 올해 나이 35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아직은 무명에 가까워서 그런지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져진 바가 없습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과 성장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가수 이승국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추천 글 -> 임창정 <아내(부인) 전부인 아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