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에릭과 배우 나혜미 부부 첫 아이 임신
신화 에릭과 배우 나혜미 부부가 첫 아이를 임신해 신화 첫 아빠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지난 8월 23일 에릭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에 "에릭, 나혜미 부부에게 첫째가 생겼다. 나혜미 씨가 최근 첫 아이를 임신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에릭과 나혜미는 지난 2017년 결혼했습니다. 5년 여의 열애 끝에 결혼한 두 사람인 데다 에릭이 신화 멤버 중 처음으로 유부남이 된 만큼 세간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그로부터 5년 만에 첫 아이 임신 소식을 밝힌 상황인데요, 에릭은 다시 한번 신화 멤버 중 처음으로 아빠로 거듭나게 됐습니다.
에릭(신화)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신화 에릭의 본명은 문정혁입니다. 에릭 나이는 1979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에릭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이며, 가족으로는 1남 2녀 중 막내로, 부모님과 누나 2명, 그리고 아내 나혜미가 있습니다.
에릭은 키 180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에릭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서울대치초등학교, 써니 힐즈 하이스쿨,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릭의 현재 소속사는 신화컴퍼니, 티오피미디어 소속이라고 합니다.
에릭(신화) 과거
에릭은 한국에서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교에 입학하자마자 가족들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떠났다고 합니다. 당시 미국에서 에릭과 알고 지냈던 토니 안과 앤디의 증언에 따르면 학창시절 에릭은 잘생기고 공부도 잘하고 싸움도 잘하는, 그야말로 그 일대에서 잘나가던 인물이었다고 합니다.
에릭은 당시 댄스팀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곳에서 공연을 하곤 했는데 그러던중 한인 라디오방송 관계자의 추천으로 이수만을 만나 단둘이 노래방에서 오디션을 보아 합격했다고 합니다.
이때 에릭은 이미 UCLA 건축학부에 합격한 상태였지만 가수의 꿈을 위해 포기하고 서울로 건너와 SM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활동을 시작, 정식 데뷔 전 앤디와 함께 S.E.S. 1집 수록곡인 I'm your girl 랩 피쳐링을 하기도 했고, 함께 무대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에릭(신화) 데뷔 및 활동
이후 에릭은 1998년 신화의 멤버로 영어 랩을 담당하는 이국적인 외모 이미지를 가지고 데뷔했으며, 이후 13장의 정규 앨범과 7장의 비정규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에릭은 가수 활동 외에도 2003년 MBC 드라마 나는 달린다를 통해 배우로도 데뷔, 이후 불새로 톱스타 반열에 올라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고, 이후에도 늑대, 케 세라 세라, 최강칠우, 연애의 발견, 또 오해영,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과 영화 달콤한 인생, 6월 일기 등에 출연해 좋은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참고로, 에릭은 배우로 활동할 때는 처음에 본명으로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는 문정혁 대신 에릭으로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에릭은 "처음 연기를 시작할 때는 감독님이 본명을 사용하자고 해서 그렇게 했지만 어차피 대중들은 나를 신화의 에릭으로 볼 것이고, 신화의 에릭이라는 사실은 내 프라이기도 하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에릭은 아이돌 중에서 그룹 활동과 배우 활동을 병행한 아이돌 중 가장 성공한 케이스로 꼽히고 있습니다. 연기 최우수상을 받은 최초의 현역 아이돌로, 당연히 현역 아이돌 중에서도 배우로써의 수상 커리어가 좋고, 꾸준히 지상파 미니드라마에서 남자주인공만 맡을 만큼 연기 쪽 입지가 단단합니다.
다만 에릭은 꾸준히 신화 활동이 배우 활동보다 우선임을 밝혀왔는데요, 본인은 신화 활동에 아주 조금이라도 방해가 될 것 같으면 아예 시나리오조차 읽어 보지 않는다고 자주 언급한 바 있습니다.
에릭(신화) 수입
에릭은 특히 드라마 불새 출연 당시(2004년) 신화가 톱 보이그룹이었던 시기임에도, 그해 낸 세금이 한 멤버가 벌어들인 수입보다 많았다고 했을 정도로 몸값이 올랐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에릭은 CF로 받은 수입을 멤버들에게 보너스라며 쿨하게 나눠주기도 했다고 하네요.
에릭(신화) 근황
이외에도 에릭은 그동안 여러 예능에도 출연해 왔는데요, 특히 SBS X-Man 반전드라마(2005), tvN 삼시세끼 어촌편(2016)과 바다목장편(2017), 현지에서 먹일까? 시즌3(2019), 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2019),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에릭은 현재 신화의 리더인 동시에 같은 그룹의 멤버인 이민우와 함께 신화컴퍼니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고 하는데요, 비즈니스를 위한 미팅은 이민우가 최종적으로 서류에 사인하는 일은 에릭이 맡는다고 합니다.
또한 에릭은 신화의 정규 10집을 기점으로 이민우와 함께 신화 앨범의 프로듀싱과 디렉팅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에릭(신화) 결혼 아내(부인) 나혜미 나이차, 누구?
에릭은 아내 나혜미와 2017년 7월 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에릭과 아내 나혜미 두 사람의 나이차는 에릭은 1979년생인 44세이고 아내 나혜미는 1991년생인 32세로 무려 12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나혜미는 중앙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했으며,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에서 여주인공의 아역으로 데뷔, 이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이름을 알린 바 있습니다.
이후 나혜미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왔는데요, 특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미란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에릭(신화) 아내 나혜미 결혼스토리 자녀 임신
에릭과 첫 만남을 시작할 당시 나혜미는 아이돌 연습생이었다고 하는데요, 에릭은 잡지에서 본 나혜미의 미모에 반해 먼저 대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혜미 : "과거 에릭과 전혀 친분이 없었는데 어느날 보니 문자가 와 있더라. 처음에는 신화 에릭을 사칭하는 줄 알았다. 장난 치는 줄 알았다."
나혜미 : "알고 보니 에릭이 우연히 잡지를 보다가 자신의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들어 연락처를 수소문해서 알아보고 연락한 것이었다. 당시 저는 지오디(GOD) 팬이었고 신화는 관심이 별로 없었다."
나혜미 : "결혼 준비 중에 머리를 식히러 여행을 갔고 사소한 일로 다툰 상황에서 말도 없이 밖으로 나가더니 카드를 주고 밖으로 나오라고 했다. 프러포즈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하얀 원피스를 입고 나갔다. 이후 도착한 해변 모래사장에서 에릭이 꽃다발을 들고 프러포즈를 했다."
결국 두 사람은 이후 연인으로 발전, 2012년 공개 열애를 시작한 후 만나는 5년 동안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면서 결국 2017년 결혼에 골인, 이후 12살 차이의 두 사람은 여전한 애정을 과시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렇게 알콩달콩 신혼 생활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이제 어느덧 결혼 5년 차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드디어 자녀 임신 소식을 알리게 되었네요.
이상 신화 에릭과 아내 나혜리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 > 연예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권정주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딸 김지수 근황 (1) | 2022.08.27 |
---|---|
홍여진 프로필 나이 가족사 전남편 이혼 근황 (0) | 2022.08.27 |
김복준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딸 근황 (0) | 2022.08.23 |
전진 류이서 <신혼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1) | 2022.08.23 |
손연재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이준효, 누구? 재산> (0) | 2022.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