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정민 <프로필 나이 집안 전남친 꽃뱀 논란 근황>

728x90

'금쪽상담소' 배우 김정민

 

배우-김정민

 

배우 김정민이 9월 30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민과 엄마는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김정민의 어머니는 딸과 둘이 있으면 불편하다"라고 고백합니다. 어머니는 딸 김정민이 자신에게 하는 잔소리들을 언급합니다. 

 

또한 김정민의 어머니는 "엄마 그냥 도망가(라고 하더라)"라고 말합니다. 또한 김정민은 "저도 너무 고통스러웠다."라고 말하고, 어머니는 "사는 것이 사는 게 아니었다"라고 회상하기도 합니다. 

 

배우 김정민은 이날 방송을 통해 자신의 공백기에 대해 언급합니다. 이에 김정민 나이 근황 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정민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김정민(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배우-김정민

 

배우 김정민의 나이는 1989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김정민 고향은 전라남도 보성군이며, 키 173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김정민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중부대학교 인문산업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정민의 현재 소속사는 로그인픽쳐스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정민(배우) 집안 과거

김정민은 어린시절 폭력적인 아버지에게 학대받으며 살다가 더는 견디지 못한 어머니가 집을 나가버리자, 학업 대신 막내 동생을 돌보게 되었고, 중학교 1학년이라는 어린 나이에 가출을 감행, 생계를 위해서 사촌언니가 일하는 미용실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김정민(배우) 데뷔 및 활동

 

배우-김정민

 

그러던중 김정민은 길거리 캐스팅을 받게 되었고, 2003년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을 통해 데뷔, 이후 사랑과 야망, 외과의사 봉달희, 왕과 나, 크크섬의 비밀,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이후 2009년에 앨범을 내고 예능에서도 두각을 보이면서 연기활동 빈도가 줄기 시작했고, 다른 분야에도 2013년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이후로는 연기는 간간이 출연하는 정도로 하고, 연기보다는 주로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정민(배우) 전남자친구 꽃뱀 논란

 

배우-김정민

 

하지만 김정민은 이후 2017년 커리 프랜차이즈 대표 A씨와 소송에 휘말리게 되었고, 이 일로 인해 꽃뱀 논란에 휘말리게 되면서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사건의 전말은 당시 방송을 같이 했던 선배로부터 남자친구를 소개 받았고 만나는 과정에서 나이차가 있다보니 초반부터 결혼 얘기도 오가고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귀는 과정에서 나중에는 성격 차이를 비롯해 여자 문제라든지, 집착하는 부분들 때문에 김정민은 전남자친구인 A씨에게 헤어지는 걸 요구했고, 이를 A씨가 받아들이 않게 되면서 불화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런데 헤어지면서 A씨는 사귀는 과정에서 썼던 데이트비용이라든지 사귈 때 처음에 집이 거리가 멀어서 가까이에서 지내고 싶다해서 들었던 이사비용, 월세, 데이트 비용, 선물 등등 다 합해서 1억을 달라고 요구했다고 합니다.

 

김정민 : "그 당시에 금액 자체가 납득이 안 돼서 거절을 했다. 그때부터 협박을 하고 제가 여자 연예인이다 보니까 그런 부분들로 협박을 당하게 됐다. 그래서 돈을 돌려주게 됐다. 이미 그전에 선물 같은 건 다 반환이 된 상태였는데 일단 두려웠다."

 

A씨는 그렇게 김정민에게 그동안 준 물건들과 돈을 내 놓으라거나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했고, 이에 대해 김정민은 A씨를 공갈 및 공갈미수로 고소하게 됩니다. 

 

김정민 : "이후 관계가 정리됐다 생각했는데 그 이후에도 계속 다시 만나는 걸 요구했고 거절하면 3억을 달라, 5억을 달라 점점 액수가 커졌다. 그래서 사실 제가 먼저 고소했다."

 

배우-김정민

 

이후 커피스미스 대표는 검찰청에 의해 공갈 및 공갈미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었고, 김정민을 상대로 혼인빙자를 이유로 한 사기혐의로 민사소송을 청구했고, 2017년 7월 김정민은 커피스미스 대표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하지만 스캔들이라는 이유 하나로 김정민은 악플의 대상이 됐습니다.

 

김정민 : "진짜 많은 악플들이 있었다. 혼인 빙자부터 꽃뱀, 진짜 입에 담을 수 없는 악플들이었다. 프로그램도 하차하게 되니까 겁이 나더라. 처음에는 감수하겠다 했는데 그 상황까진 예상하지 못했다."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 측도 김정민을 명예훼손 혐의로 맞고소했다가 양측 모두 소송을 취하, 분쟁은 종지부를 찍게 되었지만 소송 취하와 상관없이 형사 재판은 계속되어, 2018년 7월 손태영 대표는 공갈 등의 혐의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하지만 김정민은 이러한 일이 겪게 되면서 이미지가 많이 손상이 됐고, 이후 방송에는 거의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사그라들 줄 알았지만 시선은 무관심이 됐습니다. 그래서 어느 날은 갑자기 뛰어내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중 김정민은 이후 2020년부터 디제잉에 입문, 디제잉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요가와 명상을 지도하는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이 알려졌습니다. 

 

김정민(배우) 꽃뱀 논란 이후 근황

 

배우-김정민

 

이러한 김정민의 근황은 전 남자친구의 사생활 폭로 등 협박으로 법정 공방을 벌여 논란에 휩싸인지 5년 만인 2022년 8월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공개했습니다.

 

 

김정민은 이날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뒤 교육 과정을 이수해 요가와 명상을 직접 지도하고 있었는데요, 이는 논란 후 5년 간 밥벌이가 되어준 일이었습니다. 

 

김정민 : "지금은 제가 처한 생활고를 어떻게든 열심히 극복하는 게 자장 큰 책임이다. 최근에 엄마한테 처음으로 손을 벌려봤다. 정말 어렸을 때 이후로 한 번도 그랬던 적이 없었는데, 그게 저한테 굉장히 충격이었다. 다 커서 손을 벌린다는 게 좀 제가 밉고, 싫어지더라. 그래서 열심히 준비도 하고 트레이너 자격증도 대비를 해놓고 준비했다."

 

배우-김정민

 

이후 김정민은 절친한 방송인 홍석천을 만나 힘들었던 시절을 떠올렸습니다.

 

홍석천은 김정민에게 "(방송 쉰 지가) 4년이 넘었다고? 뭐 먹고 살았냐"고 물었고, 김정민은 "땅파서 먹고 살았다. 이제까지 평생 벌어 놓은 것으로 먹고 살았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집도 조그만한 거 사놨던거 팔았다. 없을 때는 몇십만원이 없다. 몇십만원이 없어서 집을 파는 게 나도 바보같다고 생각했다. 누구한테 빌릴까라고도 생각했지만 잘나갈 때 빌리는 것과 내가 힘들 때 빌릴 건 상대방도 부담스럽지 않냐"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김정민은 과거 전 남자친구와의 다툼으로 논란이 인 것에 대해 "사실이 밝혀지면서 다 해결될 거라고 생각했었고, 악플이 있어도 그 사람들도 오해해서 악플을 다는 거니까 상처 받을 것도 없다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오해한 채로 잊혀져 버리네 (생각)했다."고 담담히 속마음을 털어놨습니다.

 

배우-김정민

 

홍석천은 "대중이 갖고 있는 너에 대한 오해를 풀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그러지 말자 그랬었지 않나"라고 했고, 김정민은 "어차피 진실은 밝혀질 거니가 안 좋은 모습 보이지 말자였었는데, 그게 아니었다"고 했습니다.

 

이에 홍석천은 "그때 싸웠어야 되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 하고 싶은 말 다 못하고 뒤로 물러서 있고 재판 결과 나올 때에는 다 알아주겠지 했었는데. (그게 아니니까) 그게 제일 마음에 걸리더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나 혹시나 너 나쁜 선택할까봐 걱정했다"고 진심으로 걱정했습니다.

 

이에 김정민은 "나쁜 선택할까봐? 우리 엄마랑 똑같은 얘기한다"며 웃었습니다. 이에 홍석천은 "나는 한강 다리까지 가봤으니까 그 심정이 뭔지 알지 않나. 나를 무너뜨리는 포인트가 있다"고 걱정하면서도 "혹시나 네가 나쁜 선택할까봐 걱정했는데 알고보니까 되게 독하다"고 농담하며 웃었습니다.

 

 

한편, 김정민은 어린시절 집을 나갔던 어머니와 나중에는 함께 살게 되었고, 아버지가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1층에서 핸드폰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졌는데, 2019년 1월 별세하신 이후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김정민(배우) 결혼 남자친구 

 

배우-김정민

 

김정민은 데뷔 20년차로 어릴 땐 약간의 노안성향도 있었다 보니 나이를 훨씬 더 보거나 이미 결혼한 유부녀로 아는 경우도 종종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정민은 올해 34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고요, 위에서 언급했던 전남자친구 이후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김정민은 김구라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이 이를 적극 부인하면서 실체 없는 루머로 밝혀진 바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여러 방송과 인터뷰에서 김정민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힌 적이 있습니다. 

 

 

김정민 : "요즘 친구들이 좋아하는 나쁜 남자는 매력적인 남자는 아닌 것 같다. (이상형은) 나이차가 좀 나면서 정신적으로 교감 할 수 있는 남자와 만나고 싶다. 신성우와 임재범이 이상형이다."

 

김정민 : "나의 목숨까지 구해 줄 수 있는 헌신적인 남자가 좋다. 버즈의 남자를 몰라 가사에 표현된 남자가 내 이상형이다."

 

김정민 : "이상형을 제대로 말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 같다. 아직 이상형이 정리가 안 됐다. 예전에는 이상형을 나이 많고, 아빠 같고, 현명하게 나를 가르쳐줄 수 있는 남자라고 이야기했었다. 그래서 김구라와 스캔들이 난 것 같다. 이제 새로 만들어야 한다."

 

이번에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하게 된 김정민인데요, 앞으로 다시 재기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김정민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