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다도시 재혼 근황 나이 아들

728x90

이다도시 재혼 근황

 

 

<이다도시 동치미 출연 SNS 근황 공개>

 

9월 1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추석특집으로 꾸며져 이다도시, 크리스, 굴사남, 에바, 장위안, 럭키 등이 출연했는데요, 이다도시는 이날 방송을 통해 "같은 국적이라 만난 건 아니지만 완벽한 짝을 찾은 것 같다"고 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이다도시는 방송 후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다도시, 이다도시 프로필 나이 고향 본명 국적 한국 이름 학력 결혼 이혼 재혼 아들 근황>

 

-이다도시, 이다도시 프로필 나이 고향 본명 국적 한국이름 학력

 

이다도시는 1969년 7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입니다. 이다도시는 본명이 도씨 이다 노엘 다니엘로 현재 국적은 한국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다도시 한국 이름은 서혜나라고 하네요.

 

 

 

 

이다도시는 프랑스 노르망디 지방 센마리팀 주 페캉에서 출생했으며, 이다도시 학력은 프랑스 르아브르 대학교 경영학 학사, 석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한국어학과 석사과정 졸업 문학석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사회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다도시는 지난날 한때 프랑스 노르망디 지방 망슈 주 생로에서 잠시 유아기를 보낸 적이 있으며 그 후 프랑스 파리에서 잠시 유년기를 보낸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다도시, 이다도시 한국 결혼 아들 방송활동

 

1992년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학생으로 처음 한국에 온 후 'EBS 프랑스어 회화'에 보조강사로 출연하였으며, 그 이듬해인 1993년 한국인 남성과 결혼했답니다. 이다도시는 현재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다고 하네요.

 

 

이다도시는 이후 방송 활동 등을 통하여 인지도를 높이면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프랑스인이 되었으며, 빠르고 수다스러운 말솜씨로 인해 '울랄라' 등의 유행어를 낳기도 했습니다.

 

-이다도시, 이다도시 저술활동 한국 국적취득 이혼 이혼 이유

 

이다도시는 또한 방송 외에 주부 강연 및 한국과 프랑스의 문화 차이에 대한 책을 쓰는 등 저술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다도시는 1996년에는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다도시는 결혼 16년만인 2009년에 남편과 이혼하였으며, 이후 양육권 소송 끝에 두 자녀의 양육권을 얻었고, 현재 두 자녀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다도시는 당시 부부클리닉을 찾으며 해결점을 찾으려 했지만 결국 이혼하게 됐다고 밝혔었습니다. 남편과 많은 대화를 했지만,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았다고 하죠.

 

이다도시의 전남편은 이혼 후 암 투병으로 사망했다는 루머도 있었는데요, 대장암 투병을 했던 것은 맞지만 이혼 전이고 사망하진 않았다고 합니다. 이다도시는 이혼 후 1년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어려웠다고 합니다.

 


이다도시는 남편과의 이혼 후 모든 재산이 동결돼 큰 아들 유진의 돈까지 빌리게 됐다고 고백한 적이 있었는데요, 고생 많이 한만큼 앞으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다도시, 이다도시 재혼 근황

 

 

 

이다도시의 아들은 서유진과 서태진으로, 특히 이다도시의 큰 아들 서유진은 파일럿이 되기 위해 프랑스에서 공부중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에서는 둘째와 서래마을 근처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다도시는 최근 8월 10일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결혼(재혼)을 했답니다. 이다도시는 또한 2012년부터 숙명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전임교수로 재직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