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준호 딸 정유담 아들 정시욱 아내 이하정

728x90

정준호 딸 정유담 아들 정시욱 아내 이하정

 

<<아내의 맛>정준호 이하정 딸 아들 출연 정준호 딸 정유담 100일 촬영>


 

정준호 이하정의 딸 아들이 화제입니다.

 

 

10월 1일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일상이 그려지며 화제를 모은 모양세인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딸 유담이의 100일 기념사진 촬영에 나선 정준호-이하정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정준호와 이하정은 딸 유담이의 100일 기념사진 촬영을 위해 단골 스튜디오를 찾았는데요, 유담이는 배우 아빠, 아나운서 엄마 뺨치게 카메라를 뚫어지게 쳐다보며 연예인 뺨치는 시선 처리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정준호는 "유담이가 제일 잘한다"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고, 사진작가도 "유담이가 카메라만 본다"며 놀라워했고, 정준호는 "넌 카메라만 돌아가면 가만히 있는다"며 감탄했습니다. 


또한 최근 정준호의 아내 이하정은 SNS를 통해 정준호와 아이들의 사진을 게재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으며, 특히 아들 시욱 군과 딸 유담 양의 깜찍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습니다.

 

 

오늘 방송을 통해 정준호 뿐 아니라 특히 정준호 딸 정유담에 대한 관심이 상당해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정준호와 정준호 아내 이하정, 그리고 정준호 딸 정유담, 아들 정시욱 등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준호 이하정 프로필 나이 실제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딸 정유담 아들 정시욱>


 

-정준호 프로필 나이 실제 나이 고향 학력

 

정준호는 1969년 1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입니다. 정준호 실제나이는 데뷔 초 1살 어리게 기재되어 있었으나 이후 정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준호 고향은 충청남도 예산군 신앙면으로 알려져 있구요, 성씨는 경주 정씨라고 하네요. 정준호 키는 183cm, 몸무게 76kg, 혈액형 A형이구요, 정준호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02학번으로 조금 늦게 입학을 했다고 하네요.

 

-정준호 데뷔 데뷔 후 활동


정준호는 1995년 MBC 24기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정준호 학창시절에는 배구선수였다고 합니다. 정준호와 같이 데뷔한 동기들이 바로 이성재와 박용우 등이 있는데요, 

 

 

정준호는 데뷔작들이 대부분 조기종영되는 비운을 맞이했고 한동안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하다가 1999년 방영된 전 MBC 드라마 왕초에서 악역 이정재 역할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더불어서 당시 상당한 화제가 되었던 조성모의 뮤직비디오에도 조연으로 많이 출연하였습니다.  

 

 

정준호는 데뷔 후 초창기에는 악역이나 무게감 있는 배역에서 두각을 나타냈기에 고지식하고 딱딱한 것 같은 선입견이 강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2001년 개봉한 두사부일체에서 주연을 맡으며 파격적인 코믹연기를 선보이며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탈피하는데 성공했고, 이듬해인 2002년 개봉한 가문의 영광으로 충무로 흥행 배우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와같이 정준호는 두사부일체를 계기로 코믹 연기에 탄력을 받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그쪽으로만 이미지가 굳어지다보니 그 이후로는 맡는 작품의 분위기가 캐릭터들이 대개 다 비슷해지는 부작용을 낳게 되었습니다. 


정준호는 2010년 들어서 젊은 관객들에게 비호감 이미지가 강해졌는데요, 그 이유로는 첫번째는 청룡영화상 시상식을 진행하면서 너무 말이 길고 동료 배우와 대놓고 투닥거리는 점이 촐삭맞고 없어보이는 이미지로 비춰졌기 때문이라고 하구요,



두 번째는 이하정과의 결혼 과정이나 결혼 이후 사생활에 관한 좋지 않은 루머가 많이 양산된 것 때문이라고 하네요. 또한 정준호가 인맥이 넓고 정치에 관심이 있는 걸로 비난받는 경우, 정치적으로 보수 성향이라 필요 이상으로 욕을 먹는다고 하네요. 



또한 정준호가 지금까지 욕을 먹는 것은 바로 연예병사 폐지 및 징계를 변호한 것도 모자라 이 때 당시 했던 발언들 때문이라고도 하는데요, 정준호는 이후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이에 대해 해명함과 동시에 사과를 했었지만, 당시에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후 정준호는 2014년 드라마 마마를 출연하여 매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또 2018년 말부터 2019년 초까지는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출연해 대학병원 정형외과 의사 강준상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쳐는데요, 덕분에 정준호 특유의 이미지를 탈피했다는 평과 배역 소화를 굉장히 잘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몰고 있는 것소 있어 정준호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도 깨끗이 씻겨 내려가 최근에는 거의 찾아볼 수 없다고 합니다. 정준호 본인으로서는 작품 선구안이 굉장히 좋아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정준호는 그에게 있어 그야말로 신의 한 수가 되어준 이 드라마(스카이 캐슬)와의 인연을 통해 이후 최원영과 함께 대한신경외과학회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고 하네요. 

 

-정준호 인맥

 

정준호는 연기 외에 인맥으로도 유명한데요, 박찬호, 장동건, 신현준 등등 직종을 망라하고 친분이 깊은 사람들이 많아 그의 핸드폰에 전화번호가 등재된 인물 수만 3,000여명이라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언론에서는 선거철만 되면 "자유한국당에 입당하여 출마를 할 것이다"라고 정계진출설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하지만 정준호 본인은 항상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습니다. 


정준호는 2020년 총선이 다가오자 또다시 선거 출마설이 나왔었는데요, 계다가 이번엔 본인의 출신지인 예산군의 소속 당협위원장직을 맡을거란 소문도 있었습니다. 이유는 홍 의원이 당협위원장 자리에서 배제 되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정준호는 배우 외에도 여러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2010년 창업한 기능성 골프웨어 '벤제프'의 공동대표로 활동 중인데 이곳은 연매출이 500억원에 가까운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준호는 지난 2019년 3월 문제적 보스에 CEO 정준호의 모습이 방영된 적이 있었는데요, 정준호는 골프웨어 브랜드 외에도 웨딩숍이나 갤러리 등의 사업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하구요, 배우 뿐 아니라 사업가로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편이었으나, 춘천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에 춘천시에서 예산지원받은 현무리조트 불법 용도변경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기도 했습니다.



정준호는 축구를 상당히 좋아하고 즐기는 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K리그 홍보대사오 활동한 적도 있고, 연예인 축구단의 단장으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열혈 축구광으로 유명한 김흥국과는 축구 경기를 같이 뛴 인연이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정준호는 축구를 통해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네요.




-정준호 결혼 아내 이하정 나이(차) 아들 정시욱 딸 정유담


2011년도에 정준호 이하정 두 사람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아내 이하정은 아나운서 출신으로 정준호 이하정 나이차이 10살 차이의 많은 나이차이를 가지고 있어 더욱 놀라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현재 정준호와 아내인 이하정은 슬하에 아들 한 명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정준호 이하정 아들 이름은 정시욱, 딸 이름은 정유담이라고 합니다.

 

 

 

 


정준호 딸 정유담 양은 2019년 생으로 첫째 아들과의 터울은 5살 터울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의 아내인 이하정 인스타그램 참고해보면 자녀들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정준호 재산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로 넓은 인맥을 자랑하고 있는 그는 연예계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을 꾸려나가고 있는데요. 


골프웨어 사업과 뷔페사업 등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정준호 재산 대하여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정준호 재산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상당한 재력가 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정준호 아내 이하정과 불화설

 

 

이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아내 이하정과 불화의 오해들이 많이 있었으나 루머이며 사실이 아님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 이하정 유튜브 채널 개설하여 화목한 그의 가족의 일상 모습들을 공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