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성오 아내 최유진 미모 결혼 아들 키스신

728x90

김성오 아내 최유진 미모 결혼 아들 키스신

 

 

<본격연애 한밤 김성오 아내 최유진 미모 결혼 아들 키스신 공개>


 

배우 김성오가 아내인 배우 최유진과의 첫키스신이 김성오와 최유진을 가족으로 만들어주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성오는 이미지부터가 악역으로 너무 잘 어울리는 배우죠!

 

 

10월 1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김성오가 아내인 배우 최유진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는데요, 이날 김성오는 "독립영화 오디션를 봤는데 그 영화에서 색시되는 분을 만났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김성오는 "그 키스가 내가 연기를 하면서 처음 키스했던 상황이었다"며 "촬영 현장에서 키스하고 있는데 갑자기 감독님 빠지고 하나둘씩 빠지면서 다 없어지고 둘만 남아 키스를 하고 있는 상황이 됐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성오는 "키스를 하고 어느 정도 호감이 생긴 건 분명하다"며 "가족을 만들어준 첫 키스는 그래서 나한테는 행복이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한편, 김성오와 최유진은 지난 2014년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이날 방송을 통해 현재 김성오뿐 아니라 최유진에 대한 관심도 상당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최유진 김성오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오 최유진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아들 김아일>


 

-김성오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김성오는 1978년 9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김성오는 키가 180cm이며, 김성오 학력은 경복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성오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이며,

 

김성오 데뷔는 2000년 연극을 통해 했는데요, 2000년 극단 배우세상 단원으로 활동 하다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활동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김성오 데뷔 이후 배우로서 활동

 

김성오는 악역 전문 연기파 배우로 다양한 배역의 소화가 가능한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성오는 오랜 무명 생활을 거쳐서 현재는 독보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로 성장을 했습니다.

 

 

김성오는 드라마보다 영화를 통하여 주목을 끈 배우인데요, 김성오는 2000년 데뷔를 했지만, 2009년까지 단역 배우로만 활동을 했습니다.

 

-김성오 이름이 알려지게 된 영화 아저씨

 

김성오는 아저씨에서 종석 역으로 존재를 알렸습니다. 김성오는 섬뜩한 악역 연기를 마치 자신의 얼굴처럼 잘 표현해내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원빈이 아저씨라는 영화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면, 김성오는 악역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성오 출연 영화 드라마 등

 

이후 2014년 패션왕에서 남정 역으로 주연을 맡았고, 2015년 널 기다리며에서 기범 역으로 주연을 맡기도 했습니다.

 

이외에 김성오 출연 영화로는 최근 것만 열거한다면 2016년 널 기다리며, 부란당 나쁜 놈들의 세상, 성난 황소, 도어락, 해치지 않아,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등이 있습니다.

 

김성오는 영화 드라마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에서 출연했구요, 모델로도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김성오 수상내역으로는 2011년 백상예술대상, 2015년 MBC연기대상, 2016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KBS연기대상, 2017년 KBS연기대상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김성오 결혼 아내 최유진 아들 김아일

 

김성오는 2014년 12월 아내 최유진과 결혼을 했는데요, 김성오 최유진은 나이차이가 5살이라고 합니다. 김성오 최유진은 이후 2016년 3월에 득남하여 슬하에 아들 1명이 있는데요, 아들 이름은 김아일이라고 합니다.  

 

 

 

-김성오 아내 최유진 아들 김아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김성오는 2017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가족의 일상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김성오 아내 역시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배우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김성오 아내 최유진 출연 영화

 

 

김성오 아내 최유진이 출연한 영화로 맨도롱또똣에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최유진은 여고생으로 비오는 날 교복을 입고 우산을 쓴 채 이정주(강소라)가 타고 있는 차의 창문을 노크하는 역할, 남편 김성오의 조카역을 맡았었습니다. 그런데 얼굴은 우산에 가려져서 반밖에 안보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