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규리 송자호 열애 나이(차) 송자호 집안 직업

728x90

박규리 송자호 열애 나이(차) 송자호 집안 직업

 

 

<박규리 송자호 열애 나이(차) 송자호 집안 직업>


 

-박규리 송자호 열애

 

카라 출신 배우 박규리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남자친구인 송자호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10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 이후 SNS를 통해 달달한 애정을 과시했지만 결국 2년 만인 2021년 9월 10일 결별 소식을 알렸습니다. 

 

 

 

-박규리 송자호, 송자호? 나이(차) 집안 직업

 

박규리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던 송자호씨는 송승헌 전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으로 미술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규리 송자호에 대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둘의 나이차 때문인데요,박규리 나이는 32세, 송자호 나이는 25세로 7살 차이가 난다고 알려졌었는데요, 하지만 실제로는 법정 생년월일은 2000년 3월 30일로 오해 23세(만 21세)로 실제로는 박규리보다 12살이나 연하라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은 송자호가 지난 1월 10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3월 9일 실시된 서울 서초갑 국회의원 보궐선거 출마 의사를 밝히면서 함께 자신의 실제 나이를 고백해 밝혀지게 된 것입니다.

 

송자호씨는 미국 보스턴의 월넛힐 예술학교에서 순수미술 전공하고, 2016년부터 시작해 현재 M컨템포러리 갤러리에서 수석 큐레이터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박규리 송자호 열애 사실 공식 인정

 

앞서 2019년 박규리의 소속사 더씨엔티글로벌 관계자는 1일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박규리가 송자호씨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본인에게 직접 확인했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난 6월 존 버거맨의 전시회에서 처음 만났다. 박규리가 평소에도 미술에 관심이 많아 미술관을 자주 다녔다. 미술이라는 공통 분모를 통해 호감을 느꼈고, 자연스럽게 맺어졌다. 예쁘게 봐달라"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첫 만남이 2019년 6월인 만큼, 박규리 송자호 두 사람이 연인이 된 것은 당시로서는 정말 최근의 일이었던 것인데요, 따라서 결혼 등을 이야기하기엔 아직 이르다는 입장이라고 전했습니다. 

 

 

-박규리 송자호 만나게 된 사연

 

박규리는 송자호씨와 지난 6월 M컨템포러리에서 열린 존 버거맨 전시회에서 처음 만난 후 호감을 쌓아왔다고 하는데요, 주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에서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목격담에 따르면 박규리 송자호 두 사람이 지난달 25일 청담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함께한 뒤, 강남과 잠실에서 심야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박규리 데뷔 카라

 

박규리는 지난 2007년 카라로 데뷔해 '미스터', '점핑', '루팡'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아시아에 위상을 떨쳤는데요, 카라는 2016년 이후 각자의 길을 찾아 흩어졌지만, 박규리는 이에 대해 "카라는 해체하지 않았다"고 강조한 바 있습니다. 

 

 

 

 

-박규리 송자호 열애 인정 축하 관심

 

특히 박규리는 13년 만에 열애를 처음으로 인정해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 연인 송자호 큐레이터가 동원건설 장손이라는 점과, 7살 나이차라는 것이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 바 있는데요, 사랑과 일 모두 잡고 승승장구 중인 박규리에 누리꾼들의 축하의 물결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현재 M컨텐포러라이트센터의 큐레이터로 근무 중인 송자호씨는 동원건설 송승헌 전 회장의 장손으로, 평소 미술에 관심이 많아 큐레이터로 일해왔다고 합니다. 

 

-박규리 소속사 출연 작품 영화 드라마 등

 

박규리는 지난 8월 현 소속사인 더씨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고 차기작을 준비 중인데요, 그동안 박규리는 연기에 전념하며 드라마 '장영실', 영화 '두 개의 연애', '어떻게 헤어질까', '각자의 미식' 등에 출연했습니다.

 

 

박규리 드라마 장영실 중에서

 

박규리 드라마 장영실 중에서

 

박규리 드라마 어떻게 해어질까 중에서

 

박규리 드라마 어떻게 해어질까 발표회 중에서

 

박규리 드라마 수요미식회 중에서

 

 

 

<박규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박규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형액형 학력

 

박규리는 1988년 5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박규리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로 알려져 있으며, 박규리 키는 162cm, 몸무게 41kg, 혈액형을 AB형이라고 하네요.

 

 

 

 

박규리의 어머니는 MBC 3기 성우 출신 박소현이라고 하네요. 박규리 학력은 서울풍납초등학교, 서울경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규리는 1994년 데뷔했었는데요, 박규리 데뷔작은 MBC코미디 프로그램인 오늘은 좋은 날에서 소나기의 포동이 여자친구 수미역으로 출연했으며, 이후 SBS드라마 여인천하에서 능금역을 맡은 김정은의 아역으로 출연했었습니다. 또한 2006년에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TV광고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2007년 3월 29일 걸 그룹 카라로 가수 데뷔를 했는데요, 배우로서의 활동을 꾸준히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에능 프로그램 강심장에서 자신의 첫키스 상대가 강호동이었음을 폭로한 적이 있는데요, 이후 카라로 데뷔하기 직전 2006년에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TV광고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박규리는 동양인에게서 흔히 보기 힘든 서구적인 외모를 자랑하며, 또렷한 이목구비 때문에 가수 카라를 처음 알게 된 사람들은 박규리 성형을 한 것이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박교리가 과거 사신을 보게 되면 성전없는 자연미인임을 충분히 알 수 있습니다.

 

 

<박규리 송자호, 송자호 프로필 나이 고향 집안 직업>


 

-박규리 송자호, 송자호 프로필 나이 집안 동원건설 전 회장 장손 직업 큐레이터

 

송자호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동원건설 송승헌 전 회장의 장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평소 미술에 관심이 많아 동원건설에서 문화예술분야를 도맡아 예술사업 다각화를 이끌었으며, 현재 M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의 수석큐레이터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규리 송자호, 송자호 고향 학력 경력

 

송자호는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학창시절 미국 보스톤에서 고등학교 졸업 후 뉴욕으로 이주하였으며,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부친의 회사 동원건설에 큐레이터로 입사해, 문화예술부를 도맡아 기업의 다양한 전시후원과 전시기획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송자호는 2016년 아트딜라이트 갤러리 큐레이터와 프랑스 카스텔바작 에이전시 어시스턴트를 역임하며 서울특별시 공동주최 한불수교 130주년 광화문 킹 오브 사인 프로젝트를 총괄 기획하여 대중에게도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세종대왕에 경의를 표하며’라는 부제의 이 작품은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제작하였고, 세종대왕 동상에 설치된 프랑스 예술가 장-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작품 ‘킹 오브 사인’ 점등식에 장-마크 에호 프랑스 외교부장관, 장-샤를르 드 카스텔바작, 세종대왕 동상 원작자 김영원 전 홍익대 교수가 참석하여 미술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송자호는 2018년에는 국내 작가들의 미술 작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국내 최초 개발 추진중이라고 언론을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송자호는 2019년부터 서울 신논현에 위치한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 수석큐레이터로 임명되어 기획총괄을 담당하고 있으며, 개인적인 활동으로는 현재 국내 신인작가를 후원하고 다양한 작품을 컬렉트하면서 그의 작품컬렉션은 국내외로 많은 갤러리로부터 주목을 받고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