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정현 남편 나이 재산

728x90

이정현 남편 나이(차) 직업 재산

 

 

<이정현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출연>


-이정현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출연 남편에 대한 애정 드러내

 

이정현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남편에 대해 언급해 남편 나이 직업 등 이정현 남편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0월 13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정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결혼에 대해 묻자 이정현은 너무 좋다 라며 결혼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신랑이 너무 착하다. 다 참나 보다. 연애할 때부터 싸운 적이 없다. 연애를 1년 정도 하면서 안 싸운 사람이 이 사람 밖에 없어서 결혼을 결심했다 라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또 이어 이정현은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되게 듬직했다. 너무나 성실하고 바른 생활 사나이 이미지였다. 되게 믿음이 갔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어 이정현이 "남편이 3살 연하"라고 밝히자, 토니안의 어머니는 "이정현 씨도 어리지 않느냐"고 말했고 이에 서장훈은 "이정현 씨가 막 어리진 않다"며 "얼굴이 동안"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정현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결혼 남편 직업 성품>


-이정현 남편, 이정현 프로필 아니 고향 키 학력 종교 가족관계

 

이정현은 1980 2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이정현은 동안 외모의 소유자로 키는 158cm이며 몸무게는 40kg으로 정말 아담한 스타일이구요,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이정현 학력으로는 개봉초등학교, 개봉중학교, 성지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정현 종교는 무교이며 이정현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어머니는 돌아가심)과 남편, 그리고 딸(2022년 4월생)이 있습니다.

 

형제는 5녀 중 막내라고 하는데요, 부모님이 아들을 얻고 싶어서 딸을 다섯이나 낳으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첫째 언니와 열한살 차이가 난다고 하구요, 네째 언니는 예전 앨범에 실린 노래 가운데 '날봐' 라는 노래를 작곡했다고 합니다. 

 

 

이정현 학생 때 사진 

 

-이정현 남편, 이정현 배우 가수 데뷔, 히트곡, 출연 영화 등

 

이정현은 16세인 나이에 1996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했으며, 엄청난 연기력으로 촉망을 받는 신인배우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정현은 대종상, 청룡영화상을 수상하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이정현은 이후 1999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가수로 변신하여 와, 바꿔, 줄래, 반, 아리아리, 미쳐 등의 히트곡으로 최고의 인기가수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정현 남편, 이정현 컨셉과 인기와 중국 진출

 

당시 이정현 컨셉은 굉장히 특이했었죠! 이정현은 1집 와를 제작할 때 처음 마이크와 부채 콘셉트를 하겠다 주장했다고 하는데요, 최사와 정말 죽일 듯이 싸웠다고 하네요. 

 

 

손톱 마이크와 부채는 이정현이 내놓은 아이디어였는데, 방송 직전까지도 CD가 날아다닐 정도로 회사와 싸웠다고. 그리고 결국 이정현이 주장을 굽히지 않아서 회사에서 포기했다고 합니다. 

 

 

당시 와 첫 무대 이후 소속사 분위기는 한 마디로 초상집이었다. 망했다는 전화를 받았다. 화장은 뭐고, 마이크는 또 뭐고, 부채는 왜 들었고, 비녀는 또 왜 이렇게 크냐면서. 

 

그런데 정확히 3일 지나니까 반응이 오기 시작했고, 그렇게 터졌고 굉장히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었죠! 그 다음부터 회사에서도 이정현의 의견을 무조건적으로 존중을 해주었다고 하네요. 

이정현은 이후 중국에서 한류스타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이정현은 따로 중국에 진출한 적이 없었는데 중국 가수들이 이정현의 노래 바꿔를 그대로 표절하고 동양적인 의상과 새끼 손가락 마이크까지 그대로 따라했다고 해요. 

 

 

 

그래서 이 노래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이것이 표절임을 알게 된 중국인들은 오리지널 가수를 궁금해 하게 되었고, 결국 이정현은 그렇게 중국으로 강제 진출을 당하게 된 것이라네요. 

 

근데 당시 이정현은 중국 가수들 때문에 중국에서 활동을 할 수 있게 된 거라서 소송도 안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때 엄청난 재산을 불렸을 거 같은데요, 아직 이정현 재산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 

 

 

또한 이정현 노래는 중국 뿐 아니라 이탈이아의 Bandido도 표절을 해서, Vamos Amigos 란 곡으로 유럽 차트 1위를 할 만큰 크게 히트를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표절을 부인하다가 나중에는 결국 와의 저작권을 구입하게 되었다네요.

 

이렇게 밀레니엄 세대에 테크노의 아이콘이 된 이정현은 중국에서 연기자로도 성공하게 되었는데요, 2011년 중국 CCTV 공자, 베이징TV 미려심령에서 여자 주인공을 맡게 되었는데, 원래부터 연기자로 활동을 했었고, 또 중국은 후시녹음이기에 중국어 발음이 약간 어눌하다고 해도 별 문제가 없었다고 하네요. 

 

결국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정현은 중국에서 아시아 여자 배우상을 수상하게 되었구요, 또한 한국가수로서는 유일하게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공식 주제가를 중국 유명 가수 19명과 함께 부르기도 했다네요. 

 

 

그리고 당시 이정현은 워낙 한국과 중국, 그리고 중국내의 각 성을 바쁘게 오가다보니 전용기까지 마련을 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정현은 최근에는 국내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정현은 지금은 가수 활동을 접고 배우로서 연기를 시작하여 영화 출연도 했으며, 명랑,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군함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입증받았습니다. 

 

 

 

이정현 출연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중에서 

 

이정현 출연 영화 군함도 중에서 

 

이정현 출연 영화 군함도 중에서 

 

-이정현 남편, 이정현 연기에 대한 애정, 열정

 

이정현은 군함도를 촬영할 때 이정현은 위안부 역할을 맡았는데요, 이정현은 이 위안부 역할을 하기 위해 체중을 원래 몸무게 43kg에서 실제 36.5kg으로 감량까지 할 정도로 연기에 대한 열정도 대단한데요, 

 

이정현 출연 영화 군함도 중에서 

 

이정현은 연예가중계 인터뷰를 통해 "위안부 피해자분들도 밥을 못 드셔서 굉장히 마른 분들이 많았다. 다큐멘터리 보고 살을 빼면 좀 더 아픔을 전달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36.5kg까지 살을 뺐다.라고 하며, 

 

또 이어 이정현은 "조 단역 분들 중에서는 20~30kg을 뺀 분도 계셨다. 저는 많이 뺀 것도 아니다 라고 했습니다. 

 

 

 

이정현은 특히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를 통해 제 36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이정현 배우 겸 가수, 이정현 결혼 남편, 남편 직업 성품

 

이정현은 2019년 4월 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평소 이정현이 알고 있던 친한 언니의 소개로 만나 1년 교제 끝에 결혼까지 골인했습니다. 결혼식은 남편이 일반인인 것을 고려해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가족들과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했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손예진, 고소영, 성유리, 공효진, 황정민, 이민정, 이병헌 부부, 산다라 박, 서현, 엄지원 등 유명 스타들이 참석하여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습니다. 또한 박경림이 사회를 백지영이 축가를 불렀습니다. 

 

이정현의 신랑은 이정현보다 3살 연하로 37세입니다. 두 사람은 이정현의 영화 '두 번 할까요' 촬용을 할 때 만났으며 남편을 처음 봤을 때부터 결혼을 해야겠다는 느낌이 왔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예계에서 이정현 절친으로 알려진 성유리 손예진 등과 함께 남편과 같이 여행도 다니기도 하면서 검증절차까지 거쳤다고 하는데요, 모두가 좋다라고 했다고 하네요. 

 

 

'두 번 할까요'를 통해 권상우, 이종혁과 처음 호흡을 맞췄던 이정현은 당시 두 사람이 부러웠고, 결혼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이정현 남편의 직업은 대학병원 정형외과 의사이며, 성실하고 자상한 성품을 지녔다고 합니다. 

 

이정현은 인터뷰를 통해 "사람 만나기도 힘들고 일만 열심히 하면 되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운이 좋게 남편을 만나게 되어 너무 편하고 좋다. 날 다 이해해주고 지지해준다. 그래서 너무 고맙다. 평생 같이 갈 사람이 있다는 게 좋은 것 같다. 내가 늙고 못생겨져도 나랑 함께 할 사람이 있어 외롭지 않다. 알고 보니 남편이 제가 가수 활동을 할 때 팬이었다. 아버님도 팬이셨다고 했다"라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정현 결혼 남편, 이정현 편스토랑 출연, 해장파스타 비화, 이정현 가족 사진 공개

 

이정현은 2020년 1월 24일 방송된 KBS 2TV 편스토랑에서 가족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이정현은 퇴근 후 술을 마시고 귀가한 남편을 위해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해장 파스타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특이하게도 이정현표 해장 파스타에는 신김치가 들어갔는데요, 

 

 

해장 파스타를 맛있게 먹는 남편 앞에서 이정현은 "20살 때 언니들이랑 5자매가 기차타고 유럽 여행을 갔다. 한국 음식을 너무 먹고 싶은데 없는 거야. 그래서 토마토 페이스트에다가 신 김치로 끓여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해장 파스타 탄생 비화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화면에는 딸 다섯 중 막내인 이정현의 화려한 가족사진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정현 딸

 

한편, 이정현은 2022년 4월 20일 딸을 얻었는데요, 태명은 축복인데, 생후 딸의 얼굴이나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이후 7월 백일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정현이 백일상도 직접 차려주었다고 하죠. 이정현은 딸 출산 후 2022년 8월 27일 전참시에 출연해 첫 집공개를 하게 되었는데요, 딸의 모습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이정현 결혼 남편, 이정현과 정준영 절친 사이

 

이정현 남편을 검색하면 이정현 남편 정준영의 연관검색어를 볼 수 있는데요, 이는 실제 정준영과는 관련이 없지만 과거 절친 사이로 함께 방송에 출연한 바 있기 때문에 그렇게 올라와 있는 거 같네요. 

 

 

 

 

지난 2015년 KBS 2TV 1박 2일에서 '여자 사람 친구' 특집을 마련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이정현 문근영 박보영 코요텡 신지 김숙 걸스데이 민아 등이 출연했죠! 이때 이정현은 정준영의 여자 사람 친구로 섭외되어 방송에 출연한 것인데요, 

 

당시 정준영은 이정현을 소개하며 "제 친구는 부자입니다. 제가 데뷔한 이후에 가장 친한 연예인입니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 이유리 <남편 나이(차) 직업>

 

* 오윤아<나이 과거 성형 몸매 남편 아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