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보미 윤전일?

728x90

김보미 윤전일?



<김보미 윤전일? 열애? 결혼?>



배우 김보미의 열애 소식이 전해져 화제입니다. 


10월 31일 한 매체는 김보미의 열애 소식을 보도했는데요, 김보미의 열애 상대는 발레리노 윤전일이라고 합니다. 



매체에 따르면 김보미는 올해 윤전일이 주역 무용수로 출연한 발레 공연마다 참석해 자주 목격됐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주변 지인들에게 서로를 당당하게 연인이라 소개한다고 하네요. 


이에 31일 김보미 소속사 이엘라이즈 관계자는 여러 매체에 "두 사람이 교제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소속사 측은 또 "결혼 이야기는 아직 시기상조"라며 "두 사람의 열애를 예쁜 시선으로 바라봐 달라"고 당부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사랑의 매개체는 발레였다고 합니다. 세종대학교 무용과 출신인 김보미는 영화 '써니'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단, 하나의 사랑' 등에 출연했는데요, 최근 종영한 단 하나의 사랑에서도 발레리나로 출연, 수준급 발레실력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김보미도 당시에는 발레리노인 연인 윤전일의 큰 도움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보미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데뷔 출연 영화 드라마 등>



-김보미 윤전일, 김보미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데뷔


김보미는 1987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34세입니다. 김보미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형제 자매로는 3살 아래의 여동생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 김보미의 보미라는 이름은 크고 예쁘게 자라라고 아버지가 지어준 것이라고 하네요. 









김보미는 11살 때부터 발레를 배우기 시작해, 대학도 발레리나를 꿈꾸며 세종대학교 무용학과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대학 재학 중이던 2008년 케이블 채널 ETN의 스타 복제 프로젝트 2%에 출연하여 우승하면서, 부상으로 엔터테인먼트 회사와의 전속 계약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같은해 김보미는 SBS 드라마 바람의 화원으로 데뷔했는데요, 기생 정향 의 몸종 막년이 역으로 출연하여 개죽이를 닮은 눈웃음으로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답니다. 



-김보미 출연 영화 드라마 등


김보미는 이후 2011년 736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써니에 미스코리아를 꿈꾸는 어린 복희 역으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김보미 출연 드라마 써니 출연진과 함께 


김보미 출연 드라마 써니 중에서


그 밖에 드라마 내 딸 꽃님이, 구가의 서, 주군의 태양, 빠스껫 볼, 별에서 온 그대, 마이 시크릿 호텔, 어셈블리, 동네의 영웅, 맨투맨, 은주의 방, 너 미워! 줄리엣 등에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김보미 출연 드라마 구가의 서 중에서


김보미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발레리나 금니나 역을 잘 소화해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발레리나 역할을 맡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 발레리나 몸을 만들기 위해 38kg까지 뺐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죠!



김보미는 처음 단 하나의 사랑이 발레 소재의 드라마라는 사실을 알고 3차 오디션까지 거듭하며 니나 캐릭터를 맡기 위해 감독님에게 발레 영상을 찍어 보내기도 하는 등 치열하게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김보미는 발레 신을 촬영할 때는 몰아서 촬영하다 보니싸 잘 먹지 못하기도 해 촬영 중반부터는 잘 챙겨 먹으려 했지만 살이 안 쪘다고 하네요 하지만 드라마 끝나고 시간이 지나니까 3kg이 다시 쪘다고 합니다. 



<윤전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발레리노 경력 윤전일 댄스 이모션 대표 근황>



-김보미 윤전일, 윤전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윤전일은 1987년 2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김보미와 동갑이라고 합니다. 윤전일 고향은 서울이며, 윤전일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전일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국립발레단과 루마니아굴립오페라발레단에서 활동하기도 한 발레리노라고 하는데요, 지난 2014년에는 엠넷 '댄싱9' 시즌2에서 우승한 실력파라고 합니다. 현재는 무용단 윤전일 댄스 이모션의 대표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