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현빈 재산(35억) 나이 결혼 열애설

728x90

현빈 재산(35억) 나이 결혼 황지현 강소라 송혜교

 

 

<풍문으로 들었쇼 현빈 재산 35억 모은 비법 공개>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배우 현빈이 돈을 모은 비법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10월 28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현빈이 저축으로 35억원을 모을 수 있었던 비결이 공개가 되는데요, 앞서 현빈이 데뷔 후 17년 동안 무려 35억원을 저축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바 있었죠!

 

여기에 29일 금융의 날을 맞아 과거 저축상을 받았던 배우 현빈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현빈이 저축으로 35억원을 모을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현빈 프로필 나이 본명 키 학력 데뷔 결혼 열애설>


-현빈 프로필 나이 본명 키 몸무게 학력

 

현빈은 본명은 김태편으로 현빈 나이는 1982년 9월 25일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현빈 키는 185cm, 몸무게 74kg이라고 하구요, 현빈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이며, 2남 중 막내라고 하는데요, 현빈의 2살 연상이 형은 대한민국 국군 장교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빈 학력으로는 신천초등학교, 잠실중학교, 영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빈 어린시절 집안 어머니 현빈 데뷔

 

현빈은 6살 때부터 10년간 수영을 배웠고, 중학교 때까지는 경찰대학에 진학해 형사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영동고등학교 재학시절 선배의 추천으로 연극을 하게 되면서 연기의 매력에 푹 빠져 점차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빈 어머니는 보통의 남자아이들처럼 태권도를 배우게 하는 대신 그에게는 수영과 피아노, 서예 등을 배우게 했다고 합니다. 현빈은 어머니가 그렇게 한 것은 아마도 무엇인가를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준 것 같다고 했는데요, 

 

어릴 때는 수영장에 가기 싫어서 꾀를 많이 부리기도 했지만, 그때 배우게 했던 모든 것들이 배우 생활을 하는데 이어 밑바탕이 되었고, 특히 수영은 체격조건이 좋아지고 폐활량이 좋아져서 배우로서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빈 데뷔 및 활동

 

현빈은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를 하여,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아마도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다고 할 수 있죠!

 

 

-현빈 열애설 황지현, 송혜교, 강소라, 손예진

 

현빈은 유명한 만큼 열애설도 많았는데요, 그중에는 공개된 것도 있고 루머도 있는 것 같습니다. 

 

 

-현빈 열애설 황지현

 

현빈의 상대로 가장 먼저 알려진 배우는 황지현입니다. 

 

 

 

2007년 톱스타의 반열에 오른 현빈은 신인 배우 황지현과 공개 연애를 하여 화제를 모았는데요, 황지현은 현빈과 열애 소식이 전해질 당시 무명이나 다름없는 신인이었지만 현빈의 연인이라는 타이틀 덕분에 이름을 알릴 수 있었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열애 사실 공개 한 달 만에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현빈 열애설 송혜교

 

현빈의 두 뻔째 공식적인 연애는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 함께 출연한 송혜교인데요, 드라마가 시작되고 다음해에 연애설이 불거졌고, 열애설이 보도되자 송혜교와 현빈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현빈은 한 매체 인터뷰에 송혜교와 연인 사이임을 직접 시인하기도 했는데요, 현빈은 송혜교에 대해 "배울 점이 많은 친구다.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면서 연기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그 과정에서 각별히 가까워졌다. 덕분에 연기력도 많이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011년 현빈의 해병대에 입대한 다음날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 주변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양측 소속사는 결별 이유에 대해 두 사람이 각자 드라마 촬영과 해외 활동, 영화 촬영 등으로 바쁘게 지내면서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밝혔습니다. 

 

-현빈 열애설 강소라

 

현빈과 강소라는 2016년 10월쯤 처음 만나 12월에 교제 사실을 인정했는데요, 

 

 

 

그 이후 1년간 사랑을 키워왔으나 서로 다른 스케줄을 소화하는 과정에서 만남의 횟수가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결별에 이르게 됐다고 하며 서로 응원하는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빈 열애설 손예진

 

1월 10일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동반 미국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보도가 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하지만 '세기의 커플'이 탄생하는 것이 나니냐는 추측과는 달리 양측에서 모두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빠른 해명 기사를 내보냈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의 남녀 주인공으로 만났으며 미국 여행 촬영 차 방문한 것이라고 하네요. 

 

 

<추가> 결국 현빈과 손예진이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tvN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한 후 열애를 인정하며 2021년 1호 커플이 됐습니다. 여러 차례 열애설과 결혼설이 돌았던 두 사람이었는데, 드디어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됐네요.

 

손예진은 2022년 2월 10일 SNS를 통해 "제 남은 인생을 함께 할 사람이 생겼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다"며 현빈과의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손예진은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다.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우리는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다.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손예진은 팬들에게 미래를 축복해달라고 부탁하며 "더 성숙하고 멋진 배우이자 사람이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는 않다. 언젠가는 내가 그리는 이상형의 나의 모습에 다가 갈 수 있겠죠...? 그래서 여러분에게 또 나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다"며 덧붙였습니다. 

 

* 추천 글 -> 현빈 손예진 열애 인정, 결혼은?

 

728x90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 > 연예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보미 윤전일?  (0) 2019.10.31
장희웅?  (0) 2019.10.31
서동주 서정희 딸 근황  (0) 2019.10.28
선우선 모든 것  (0) 2019.10.28
김미연(개그우먼)!!  (0) 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