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허무니 골퍼, 총정리?

728x90

허무니 골퍼 (나이 학력 몸매 코치 테드 오 등)

 
 

<허무니 골퍼,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퀄리파잉 Q-시리즈 대회 우승>


 

 

허무니가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퀄리파잉 토너먼트 Q-시리즈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11월 3일(한국시간)에 끝난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퀄리파잉 Q-시리즈 대회에서 예쁜 외모로 주목 받은 중국 출신의 여자 골퍼 허무니 골퍼가 LPEG 투어를 수석으로 통과했습니다. 

 

 

 

11월 3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파인허스트 9번 코스에서 열린 LPEG 퀄리파잉 토너먼트 Q-시리즈에서는 상위 45명의 선수가 2020년 LPEG 투어에서 활약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허무니는 당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샌드힐스의 차인허스트 9번 코스에서 끝난 LPEG 투어 퀄리파잉 시리즈 2주차 최종 8라운드에서 2언더파 70타를 기록했습니다. 합계 21언더파 551타를 기록한 것입니다. 

 

 

허무니는 "우승보다 꾸준히 언더파 점수를 내는 것에만 집중했다"며 "LPEG 투어 처음 해에 꾸준히 잘 치는 것의 필요성을 많이 느꼈는데 내년 시즌에는 올해보다 부담감이 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허무니 골퍼 프로필 나이 고향 아버지 학력 프로 데뷔 경력 스윙코치 테드 오 몸매 스타성 상품성 인기>


-허무니 골퍼, 허무니 프로필 나이 고향

 

허무니는 1999년 6월생으로 올해 나이 21세라고 합니다. 허무니 고향은 중국 쓰촨성 청두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허무니 골퍼, 허무니 학력 및 골프 경력

 

허무니는 학력 및 골프 경력을 정리하자면 먼저 중국의 교육열이 한국 못지않게 뜨겁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데요, 허무니는 골프광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초등학교 입학하기 전 6살때부터 처음 골프를 시작했고, 초등학교 때 캐나다 벤쿠버로 이주했다고 합니다. 

 

 

 

 

 

 

허무니는 캐나다에서도 꾸준히 골프를 배우고 연습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허무니는 캐나다에서 중학교를 나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고등학교 과정을 거쳤고, 이후 미국 서던 캘리포니아대학교로 진학, 

 

 

2017년 12월 레이디스유피언투어(LET)의 마지막 대회인 오메가 두바이 레이디스 마스터스에서 프로 데뷔전을 가졌다고 합니다. 

 

 

 

허무니는 이미 그녀가 10살 되던 해에 US 키즈 골프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골프에 대한 자질을 보여주었고, 허무니는 또한 2015년에 출전한 미국 청소년 골프 대회에서는 개인부문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허무니 골퍼, 허무니가 주목받는 이유 스타성 인기

 

허무니가 더욱 주목을 받게 된 이유는 그녀가 가진 스타성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허무니는 까무잡잡한 피부톤으로 섹시한 이미지까지 겸비한 허무니의 인기는 급상승했다고 하는데요, 

 

 

허무니는 자신의 장점이 무엇인 줄도 알고 그런 자신을 어떻게 꾸밀 줄도 알기에 일반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한 결과인 것 같습니다. 소셜미디어 팔로워수가 25만명을 넘어섰다고 하니 허무니 골퍼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세계적인 탑스타급의 유명한 골프선수를 배출하지 못한 중국의 다이아몬드 같은 존재입니다. 이미 IMG와 계약을 체결하였고 유명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협찬을 받는 등 허무니의 매력을 알아본 많은 기업들이 허무니에게 집중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허무니는 중국 골프다이제스트의 8월호 표지 모델로 나서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표지 콘셉트는 긴 머리를 풀어 헤치고 블랙 컬러의 탱크톱과 레깅스를 코디해 건강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답니다. 

 

-허무니 골퍼, 허무니 몸매 사진

 

 

 

 

-허무니 골퍼, 허무니 스윙코치 오태근

 

허무니의 스윙코치를 맡고 있는 사람은 재미교포 테드 오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오태근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유명한 골프 코치라고 합니다. 테드 오는 리디아 고(뉴질랜드), 우에하라 아야코(일본) 등의 스윙 코치도 함께 맡고 있다고 합니다. 

 

 

허무니는 골프 채널과 인터부에서 "테드는 나에게 자신감을 많이 심어줬다"며 그 덕에 나의 경기력이 몇 계단은 향상된 것 같다"고 말했답니다. 

 

허무니 코치 테드 오가 국내 투어에서 활약할 때의 모습

 

오 코치 역시 "퀄리파잉 시리즈를 대비해 몇 주간을 아침부터 밤까지 연습에 매달렸다"며 "퀄리파잉 시리즈에 정말 재능이 있는 선수들이 많이 출전하겠지만 우리보다 더 열심히 준비한 선수는 없을 것"이라고 말해줬다고 합니다. 

 

-허무니 골퍼, 허무니 골프성적, 허무니 소셜미디어 팔로워 25만 6천

 

허무니 골퍼는 2019 시즌 LPEG 투어 신인으로 데뷔했으나 상금 순위 141위에 그펴 1년 만에 다시 퀄리파잉 토너먼트로 밀렸다고 합니다. 허무니는 19개 대회에서 컷 탈락이 10번이나 될 정도로 성적은 신통치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모 덕분에 소셜미디어 팔로워 수가 25만 6천명이나 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허무니보다 더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여자 골프 선수는 미셸 위, 렉시 톰프슨 등이 있다고 합니다. 

 

앞서 밝혔듯이 허무니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등의 후원은 물론, 각종 대회에 추천을 받아 출전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