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우 김희라가 11월 6일 MBN 특종세상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 활동을 중단한 배우 김희라의 근황이 전해집니다.

 

배우 김희라
배우 김희라

 

김희라는 현재 베트남에서 가이드로 일하고 있었는데요, 그는 "몸은 항암 약이 부작용으로 지금 한배 반 정도 부어있었다. 그런 몸으로 내가 배우 일을 하겠냐. 그래서 간절한 마음으로 베트남에 가게 됐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친 뒤 김희라는 퉁퉁 부은 다리를 마사지하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족들과 헤어져 홀로 베트남에 왔다는 그는 아들과 전화통화를 하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또 근황을 묻는 아들의 말에 "이제는 많이 적응해서 그렇게 힘들지는 않다"고 미소를 짓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희라 데뷔 작품 활동 항암 치료 근황까지 

배우 김희라

 

김희라는 1985년 데뷔 이후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 재연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해온 베테랑 연기자입니다.

 

‘대장금’, ‘불멸의 이순신’, ‘하늘이시여’, ‘대왕세종’, ‘서동요’ 등 다양한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조연이지만 깊은 인상을 남기는 연기로 ‘명품 감초 배우’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김희라가 지금까지 출연한 작품은 무려 1800여 편에 달하며, 장르 불문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없으면 허전한 배우’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평범한 일상 속에서 예기치 못한 건강 이상이 찾아왔습니다. 그는 한 방송에서 “운전을 하는데 송곳으로 찌르는 듯한 통증이 가슴 쪽에서 느껴졌고, 샤워 중에는 멍울이 만져졌다”며 유방암 2기 진단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김희라 : "5년 전(2024년 기준)에 유방암 판정을 받았다. 어느날 운전하는데, 유방 있는 데가 아팠다. 병원에 갔더니 유방암 2기라고 하더라"

 

김희라 : "그 이야기를 듣는 순간 이렇게 착하게 열심히 살았는데 내가 왜 암이 걸린 거야라고 했다. 암이라는 건 남의 얘기라 생각하고 살았는데, 진단받는 순간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더라."

 

 

배우 김희라
배우 김희라

 

이후 병원에서 유방암 진단을 받고 본격적인 항암 치료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치료 과정이 결코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김희라는 “항암제를 맞을 때마다 역한 냄새에 입이 바짝 마르고, 아무 의욕도 없고, 몸은 축 처져 마치 내가 식물인간이 된 기분이었다”고 털어놨습니다. 

 

김희라는 또한 “화장실을 갈 때조차 네 발로 기어갈 정도로 고통스러웠다”며 당시의 힘든 기억을 조심스럽게 꺼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김희라는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응원 속에서 긴 치료 과정을 버텨냈고, 결국 건강을 되찾아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완치 이후에는 한층 단단해진 모습으로 방송에 복귀했고, 자신의 암 투병 경험을 숨김없이 나누며 비슷한 아픔을 겪는 이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와 희망을 전해왔습니다.

 

그런 그가 최근에는 배우로서의 활동 외에 또 다른 인생의 장을 열었습니다. 현재 김희라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현지 가이드로 활동 중입니다. 한 언론 인터뷰에서 그는 “여행도 하고, 돈도 벌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며 새로운 환경에서의 삶에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언어와 문화의 장벽, 비자 문제 등 쉽지 않은 여건 속에서도 꿋꿋하게 자신의 자리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배우가 아닌 평범한 사람 김희라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모습인데요, 그런가운데 이번에 특종세상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배우 김희라 결혼 남편 나이 직업 이혼 사유 자녀 아들 근황

배우 김희라

 

김희라는 과거 결혼했던 사실이 있으며, 현재는 이혼 후 싱글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4년 4월 8일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 출연한 김희라는 10여 년 전 이혼을 했으며, 암 투병 당시 혼자였다는 사실을 직접 언급했습니다.

 

방송에서 그는 “이혼한 지 10년이 넘었는데, 이렇게 무섭고 고통스러울 때 옆에 가족이 없어서 더 무서웠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희라

 

이에 따라, 김희라는 유방암 2기 판정을 받고 항암 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받는 고통스러운 시기를 가족이나 남편의 도움 없이 혼자 견뎌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희라의 전 남편의 이름, 직업, 나이차 등 구체적인 정보는 공식적으로 공개된 바 없고, 결혼생활과 이혼 과정에 대해서도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간접적으로 결혼생활이 외롭고, 의지할 곳이 부족했다는 점, 그리고 아픔을 함께 나눌 배우자가 없었다는 외로움을 언급하며 정서적인 거리감이 있었음을 내비쳤습니다.

 

이혼 사유에 대해 정확히 밝히진 않았지만, 방송에서의 발언을 종합하면 결혼생활이 원만하지 않았고, 관계가 소원해진 끝에 10여 년 전에 이혼을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희라 자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공개되진 않았지만 방송에서 아들과 통화하는 것을 보면 아들이 한 명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김희라 아들 나이 직업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 없습니다. 

 


배우 김희라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학력 

배우 김희라

 

배우 김희라의 본명은 김민주입니다. 김희라라는 이름은 남자 배우 김희라와 동명이인입니다. 김희라 나이는 1969년 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입니다. 

 

김희라 고향은 경기도 여주군(여주시)이며, 가족으로는 아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 김희라 가족 키 혈액형 종교 등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특종세상에 출연하게 된 배우 김희라인데요, 앞으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김희라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김희라 나이 아버지 프로필 아내(부인) 김수연 아들 딸 출가 근황

 

김희라 나이 아버지 프로필 아내(부인) 김수연 아들 딸 출가 근황

배우 김희라가 MBN 특종세상에 출연합니다. 김희라는 1969년 영화 ‘단지 그대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를 통해 데뷔, 1970~80년대에 걸쳐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강렬한 악역 연기와 선 굵은 캐릭터

jmsy0519.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