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정치 사회 경제

박하선 동생 남편 딸

728x90

박하선 동생 남편 딸

 

 

 

 

<박하선 구해줘 홈즈 출연>


11월 17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빅하우스 특집으로 제 1탄 제주도 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인턴 코디로 배우 박하선과 방은희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박하선은 지금까지 이사를 20번 넘게 했다. 부모님과 같이 집을 보거나 혼자서도 많이 보러 다녔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집을 보는 노하우를 묻자, 박하선은 좋아도 너무 좋은 티를 내지 않는 것이라며 좋아하면 가격을 비싸게 부르거나, 팔지 않는 경우가 있다. 능력은 있지만 사지 않을 것처럼 하는 게 좋다 고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박하선이 소개한 건 구좌 킨포크 하우스인데요, 민박용과 주거용, 두 채로 구성된 매물입니다. 넓은 정원은 제주 감성으로 소박하게 꾸며져 있었고, 화이트와 우드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킨포크 감성을 뽐냈습니다. 노홍철은 거주 공간으로 너무 좋겠다고 극찬했습니다. 

 

그리고 거실엔 커다란 통창이 있어 제주 햇볕을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노홍철은 자꾸 볕으로 몸이 간다고 거듭 감탄했습니다. 더구나 이 집은 풀 옵션 하우스라고 하네요.

 

 

<박하선 프로필 나이 고향 형제 남동생 종교 키 학력 데뷔 출연 드라마 등>


-박하선 프로필 나이 고향 형제 남동생 종교 키

 

박하선은 1987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박하선 고향은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이며, 형제는 남동생 1명이 있었는데 2019년에 사망했다고 하네요. 

 

 

 

 

 

 

박하선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구요, 박하선 키는 165cm라고 합니다. 

 

-박하선 조부 육사 3기 육군대령 예편

 

박하선 조부는 육사 3기 및 보병학교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한국전쟁에 참전한 공적이 있고 육군 대령으로 예편했다고 합니다. 

 

 

박하선은 발달장애가 있는 2살 터울인 남동생이 있다고 밝혀졌는데요, 급성 심근경색9심장마비)로 219년 11월 12일에 사망했다고 합니다. 

 

-박하선 학력 데뷔 도전 골든벨 

 

박하선 학력으로는 서울중화초등학교, 영란여자중학교, 송곡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하선은 고등학생 시절 KBS도전 골든벨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박하선은 영화 키다리 아저씨 시사회의 무대인사를 구경갔다가 스카우트되어 연예계에 입문했다고 합니다. 

 

 

 

-박하선 출연 드라마 등

 

박하선의 할아버지는 대령 출신으로 박정희 전 대통령의 한 기수 아래 후배로 2012년 여성지 여성중앙 5월호를 통해 자세히 소개 되었다고 합니다. 박하선은 2005년 SBS 드라마 경성스캔들로 사극에 첫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2017년 8월 9일에 개봉한 청년경찰에서 카리스마 있는 경찰대학 선배 주희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8월 30일에는 영화 로마의 휴일에 출연, 또한 영화 고백에서는 아동 사회복지사 박오순 역으로 출연, 

 

 

그리고 최근 2019년 7월 5일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 공무원인 남편을 따라 소도시로 이사와 마트에서 시간제 알바를 하는 성실한 주부 손지은 역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박하선 류수영 결혼

 

박하선 류수영은 지난 2017년 1월 22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박하선 류수영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박하선 류수영은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로 등극, 드라마를 함께 찍으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한 두 사람은 2년여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후 류수영은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 박하선과의 러브스토리부터 직접 찍은 웨딩 사진까지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지인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을 했는데요, 주례 없이 조승우가 1부 사회 샘 해밍턴이 2부 피로연 사회를 맡고 축가는 손진영이 부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추천 글 -> 류수영 아내(부인) 박하선 나이(차) 딸

* 추천 글 -> 5차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등 총정리

 

5차 재난지원금(국민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등 총정리

1. 5차 재난지원금(국민 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은 크게 아래 3가지가 있습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소상공인 희망회복 자금 상생 소비 지원금 이중 소상공인 희망회복 자금은 코로나 19로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