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윤지 임신 남편 딸

728x90

이윤지 임신 남편 딸



<이윤지<동상이몽2> 둘째아이 임신 소식>



이윤지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고 합니다.


11월 21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윤지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윤지는 최근 합류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둘째 임신 소식도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윤지는 지난 2104년 3살 연상의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에 골인해 슬하에 딸 라니 양을 두고 있는데요, 이윤지는 지난 8월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에게 먼저 프러포즈를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동상이몽2에서 최촐 공개될 이윤지 가족의 단란한 일상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이윤지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종교 박현빈 데뷔 드라마 영화 집안 결혼 남편 정한울 딸 정라니와 둘째 임신>



-이윤지 남편 딸, 이윤지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이윤지는 1984년 3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이윤지 고향은 서울시 마포구로 알려져 있으며, 이윤지 키는 164cm, 몸무게 4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이윤지 학력은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초등학교, 원촌중학교, 진명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윤지 남편 딸, 이윤지 종교 세례명 박현빈


이윤지는 1남 1녀 중 막내로 이종사촌오빠가 박현빈이라고 하네요. 방송에도 함께 출연한 적이 있었죠!




이윤지 종교는 카톨릭이구요, 세례명은 마리아라고 합니다.


-이윤지 남편 딸, 이윤지 데뷔 및 활동 출연 영화 드라마 


이윤지는 2003년 KBS 2TV의 예능프로그램 '자유선언 토요대작전'의 한 꼭지였던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을 통해 데뷔했는데요, 이 당시 장미의 전쟁은 꼭지 컨셉상 수많은 여자 연예인 유망주들이 출연했었는데, 이윤지도 그 유망주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후, 이윤지는 논스톱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인 논스톱4에 캐스팅 되면서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논스톱 시리즈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리즈 별로 스타들을 배출하던 시트콤이었고, 여기서 이윤지는 귀엽고 발랄한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 이윤지는 많은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나오면서 필모그래피를 쌓아갔는데요, 대표작으로는 논스톱4, 한강수타령, 궁(드라마), 열아홉 순정, 대왕 세종, 드림 하이 등이 있습니다.


이윤지 하면 발랄한 이미지로 알려져 있지만 의외로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라고 하네요. KBS 2TV 드라마 드림 하이에서는 시크하고 도도한 선생님 연기를 보였던 이윤지는 더킹 투하츠에서는 공주 이재신 역할을 맡아,



이윤지는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조연임에도 불구하고 이승기 하지원 주인공 커플을 밀어내고 화제의 캐릭터로 자리잡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대왕 세종' 때는 소헌왕후 심씨 역할을 맡으면서 노년의 왕후까지 맡는 등 노년의 여성 역할도 맡은 바가 있으며, 




평화방송의 <동정부부 요안, 루갈다>에서도 복자 이순이 루갈다 역을 맡는 등 굵직한 연기를 보여준 바가 있습니다.



이윤지는 여담이지만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왕족 역할을 여러번 맡았는데요, 대왕 세종의 소헌왕후, 대풍수의 반야, 궁의 혜명공주, 더킹 투하츠의 이재신 공주, 또한 이순이 루갈다 역시 왕족 가문의 후손이었습니다.


-이윤지 남편 딸, 이윤지 어머니 보컬 강사, 음악가 집안, 이윤지 노래실력


이윤지는 어머님이 보컬 강사이시고, 사촌오빠도 유명한 가수인 음악가 집안 출신이라서 그런지 본인의 노래 실력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드림 하이의 음악 교사 배역이나 더킹 투하츠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한 공주 겸 인디 가수 역할을 무난히 소화할 수 있었던 것도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이윤지는 자신이 출연했던 논스톱4, 더킹 투하츠, 대풍수, 왕가네 식구들에서 OST를 직접 부르기도 했답니다.



하지만 덕택에 이윤지는 음치 연기를 못한다고 하네요. 열아홉 순정에서 음치 연기를 했는데 상당히 어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윤지 학교생활


이윤지는 중앙대학교 재학 당시 꽉 찬 스케쥴에도 한번도 결석한 적 없었고, 심지어 촬영기간이 시험일정과 맞물려도 출연의상 그대로 입고 시험에 응시했다고 합니다.



일례로 사극 대왕 세종에 출연 중일 때 중간고사 시험장에 가체를 쓴 채로 와 시험에 응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전 학년 평점 4.4를 맞아 수석 졸업했다고 하네요.


-이윤지 남편 딸, 이윤지 닮은꼴 엠마왓슨, 베리굿 멤버 고운


이윤지는 해리포터 헤르미온느 역할의 배우 엠마 왓슨과 닮았다고들 하는데요, 그래서 해리포터 시리즈가 이어질수록 '헤르미온느는 이윤지가 되었다는 농담 섞인 감상평들이 올라오곤 했다고 합니다.





또한 국내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 고운이 꽤나 닮았다고 하구요.



-이윤지 결혼 남편 정한울 나이(차) 직업 프러포즈


이윤지는 지난 2014년 9월 남편 정한울 씨와 결혼을 했는데요, 이윤지 남편은 정한울씨는 이윤지보다 3살 연상이라고 하구요, 직업은 외과 의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윤지 남편 정한울 씨는 결혼하기 전 10년 동안 친구로 지내던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다가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여 교제한지 4개월만에 둘은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 씨에게 반해 매일같이 작업했다며 적극적으로 구애한 이야기도 밝혔었는데요, 이윤지는 남편 정한울 씨에게 저 올 가을 결혼해요라며 둘러 먼저 프로포즈를 했지만 남편이 이해하지 못하며 프로포즈를 두 번 시도했다고 하네요. 



이윤지는 두번째 시도 끝에 남편에게 저도 올가을에 결혼할 것 같아요 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윤지 남편은 급하지 않고 너무 점잖아서 이윤지가 속이 터졌다고 하네요. 


이윤지는 "저는 계획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 생을쯤 상견례, 가을쯤 결혼, 다음해 아이를 낳겠다는 나만의 계획이 있었는데 남편이 프로포즈를 안하더라"며


"결국 남편에게 문자로 이번 가을에 결혼해요 라고 문자를 보냈는데 축하드린다는 답장을 받았다. 남편이 제 화법을 이해 못한 것 같아서 이틀 뒤에 한번 더 가을에 결혼한다고 문자를 했더니 남편이 그제서야 제 속뜻을 이해했는지 저도 올 가을에 결혼할 것 같다 라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윤지는 남편이 그것도 주변 사람들 덕분에 자신의 화법을 해독해낸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윤지와 남편 정한울씨는 이제 어느새 결혼 6년차인데요, 이윤지는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결혼 후 변해버린 자신의 일상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이윤지는 "여배우였는데 누군가 날 알아보지 않을까 했는데 그 삶은 다 지워지고 저랑 아이 이 상황만 보이는 것 같다"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이윤지 딸 정라니


이윤지는 남편과 결혼 후 2015년 10월 6일 딸을 낳아 현재 슬하에 딸 정라니가 있습니다. 이번에 또 둘째를 임신했다고 하네요.





이윤지 딸 라니는 올해 5살인데요, 예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방송에서 봉태규 아들 시하와 마트 데이트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이윤지 남편은 연예인이 아니기 때문에 슈돌 출연은 어렵지만 많은 분들이 다시 출연하기를 바란다고 하네요.



이윤지는 따과 영화 알라딘을 보고 지니의 세 가지 소원을 물었다고 하는데요, 그러자 딸이 첫번째는 동생, 두번째는 엄마가 화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구요, 또 세번째도 엄마가 성질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하네요.


이윤지는 출산 후 2016년 MBC주말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1년만에 복귀를 했는데요, 제 3의 매력 출연 이후 차기작을 고르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 모델로 발탁되었는데요, 이윤지는 출산 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아이 엄마라고는 보기 어려울 정도랍니다.



-이윤지 삭발


이윤지는 제3의 매력 촬영 삭발을 했었는데요, 출연 전에 미리 삭발 조건으로 섭외가 들어왔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윤지는 바로 좋다고 승낙을 했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공주에 빠져 있는 딸이 놀랄까봐 걱정했었는데,




한 케이블 채널에서 중국영화의 황비홍 비주얼이 보여서 라니를 불러서 보여줬고 민머리 사진을 다 검색해서 일부러 보여줬다고 하네요. 또한 이윤지는 완전한 삭발은 아니었지만 남편을 촬영 현장에 불러 삭발과정을 일부러 보여주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이윤지는 당시 짧은 머리카락을 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초반에는 어색했었다고 하는데요, 은근히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리죠!


-이윤지 구해줘 홈즈


29일 구해줘 홈즈에서 이윤지가 임형준, 홍은희와 함께 매물 찾기에 나섰는데요, 



이윤지는 자신도 의뢰인처럼 공동육아 환경에서 성장했다고 하며, 어릴 적 박현빈과 공동 육아로 성장했다는 사실도 언급했답니다.


이윤지가 11월 21일부터 동상이몽2에 새 부부로 합류한다고 한다고 밝혔는데요, 이윤지는 최근 촬영을 마쳤고 곧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리얼한 결혼, 육아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