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전혜빈 나이 결혼 성형 몸매

728x90

전혜빈 나이 결혼 성형 몸매



<전헤빈 결혼>



배우 전혜빈이 오는 12월 7일 발리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12월 2일 일간스포츠에 전혜빈이 12월 7일 2살 연상의 연인과 발리에서 결혼식 올린다고 밝혔는데요,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인 관계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전혜빈은 지인을 통해 예비신랑을 만나 1년 정도의 만남을 이어오던 중 결혼을 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혜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코스모스를 들고 화사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인데요, 30대 후반임에도 전혜빈은 남다른 비주얼로 팬들의 감탄사를 자아냈습니다. 



<전혜빈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과거 별명 성형 전혜빈 이준기 열애 결별>



-전혜빈 나이 결혼 성형 몸매, 전혜빈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가수->데뷔)


전헤빈은 1983년 9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전혜빈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군 와부읍 덕소리이며, 전혜빈 학력으로는 서울세종 초등학교, 서울삼육 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혜빈은 2002년 러브 앨범 스토리 오랜지 걸로 가수로 데뷔한 후 솔로앨범까지 발매한 뒤 솔로활동을 했었는데요, 이후 전헤빈은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하기 전, 



배우 오연서와 함께 걸그룹 활동을 하기도 했었는데 크게 주목 받지는 못하다가 이후 그룹은 해체되고 예능과 솔로가수로 활동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전혜빈 나이 결혼 성형 몸매, 전혜빈 어두운 과거


전혜빈이 가수로 데뷔한 이유는 바로 연기자의 꿈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결국 가수와 예능을 거쳐 배우로 성공을 하기는 했지만 과거 한 예능에서도 밝힌 바 있지만 배우가 되기까지 험난했다고 합니다. 




배우로 키워주겠다던 선배 말만 믿고 따랐던 전혜빈은 투자를 받아야 한다는 지인의 말만 믿고 유명 인사들의 술자리에서 노래와 춤을 자주 추는 일까지 했었다고 하는데요,



전혜빈은 당시 뭔가 이상했지만 TV에서도 춤은 췄었는데 라는 생각으로 스스로 달래면서 버텼지만 결국 지인이 전혜빈을 이용한 사실이 드러나 이로 인해 마음고생을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전혜빈은 이 일로 인해 통장 잔고도 바닥이 나고 심각한 우울증, 대인기피증 까지 생기고 또 자살 충동과 자해를 하는 일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이후 전혜빈은 한동안 마음의 상처로 힘들어했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주변 지인, 동료들을 통해 잘 극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전혜빈 별명 이사돈, 이사도라


전혜빈은 예능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출연, '24시간 돈다'는 뜻의 '이사돈', '이사도라' 라는 별명을 얻으며 유명세를 탄 적이 있습니다.

 


-전혜빈 나이 결혼 성형 몸매, 전혜빈 출연 드라마 영화 등


전혜빈은 올해 상반기 방송된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인상을 남겼는데요, 주인공 풍상씨네 5남매 중 가장 논리적이고 차갑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셋째 이정상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전혜빈은 현재 TV조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 출연 중입니다. 




전혜빈 출연 영화로는 힘을 내요 미스터리, 인어전설, 럭키, 우리 연애의 이력, 몽정기2 등이 있으며, 출연 드라마로는 왜그래 충상씨, 숫자녀 계숙자, 라이프 온 마스, 조작, 캐리어를 끄는 여자, 또 오해영, 힐러, 조선 총잡이, 직장의 신, 결혼 못하는 남자 등이 있습니다. 


-전혜빈 나이 결혼 성형 몸매, 전혜빈 성형 몸매


전혜빈은 성형에 대해 과거 다친 얼굴을 치료하다가 코 성형 수술과 앞니 치열 교정도 받았다고 고백했는데요, 



전혜빈은 과거 리즈 시절부터 지금까지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전혜빈 이준기 열애설 결별


전혜빈은 전남친 이준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었는데요,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