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허경환 키 결혼 주짓수

728x90

허경환 키 결혼 주짓수



<허경환 해피투게더4>



허경환이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12월 5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나는 개가수다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허경환과 김영철,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가 출연해 시청자의 귀를 즐겁게 하는 노래와 입담을 펼쳐습니다. 



허경환은 오늘 비주얼적으로 눈 둘 곳이 없다더라며 자신의 출연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처럼 비주얼부심으로 가득 차 자신을 마흔파이브의 비주얼 담당이라 말하는 허경환에게 이의를 제기한 이가 있었습니다. 


그는 다름 아닌 아흔파이브 멤버인 박성광이었는데요, 박성광은 허경환을 비주얼 담당으로 인정할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하며,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마흔파이브 비주얼 담당에 대한 논재이 오가던 중 허경환은 키 작고 못생긴 개그맨도 많고 키 크고 잘생긴 개그맨도 많지만 키 작고 잘생긴 개그맨은 하 하나 라며 독보적인 자신의 포지션을 주장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허경환의 불치병이 폴로되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허경환은 연예인 병을 고칠 수 없어서 연예인이 됐다고 자신의 병을 솔직하게 인정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흔파이브로 활동을 하며 그에게 센터병이 추가된 것이 알려져 모든 출연진을 빵빵 터뜨렸습니다. 



<허경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본명 데뷔 및 활동 사업 허닭>



-허경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본명


허경환은 1981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허경환 키는 170cm이구요, 고향은 경남 통영시, 종교는 개신교, 그리고 허경환 학력으로는 통영고등학교, 마산대학교, 부산예술대학교 이벤트연출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경환은 마산대학교 1년 수료 후 군에 입대를 했다고 하는데요, 



제대 후, 경상남도에서 이벤트 MC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허경환이 출생했던 당시허경환 이름은 허동원이었으나, 이후 중학교 재학중 허경환으로 개명했다고 합니다. 


-허경환 데뷔 및 활동


허경환은 2006년 Mnet 신동엽의 톡킹18금으로 데뷔, 2007년 한국방송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하여 2011년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했으며, 현재 닭가슴살 전문 판매 업체인 허닭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허경환 결혼


허경환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허경환은 과거 JTBC 님과 함께 에서 오나미와 가상결혼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허경환과 오나미는 커플룩을 입거나 데이트를 즐기는 등 실제 연인과 같이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오나미는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나는 처음에는 한 20%로 생각했는데 지금은 한 70% 정도라고 답해 허경환을 놀라게 했는데요, 이어 허경환은 나는 이제 20%인지 모르겠는데 라며 나도 모르게 오나미와 결혼할 가능성이 있다 라고 말해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허경환 주짓수


허경환은 또한 주짓수 마니아로도 유명한데요, 2018년도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 1회 로드FC 주짓수 대회 흰띠 남자 일반부 76kg급 토너먼트에 출전해 2경기를 잇달아 따내고 우승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허경환은 금메달을 목에 건 뒤 응원해 주신 분들께 깔끔한 승리를 보여드렸어야 하는데 수련이 부족했다.며 겸손하게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어 이제 곧 마흔인데 지금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앞으로도 더욱 수련에 정진할 것이라고 하며, 


마지막으로 어머니가 응원을 해주시면서도 걱정 또한 많으셨는데 오늘 승리로 멋지게 보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했습니다. 


* 최여진 <나이 결혼 집 어머니 논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