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유경아) 나이 몸매 전남편 아들

728x90

(유경아) 나이 몸매 전남편 아들



<유경아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의 유경아가 화제입니다. 



12월 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충남 서천을 여행하는 청춘들의 여행기가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멤버들은 서천의 문헌서원에 모여 새 친구에 대한 힌트로 새 친구의 아기시절 사진을 받았습니다. 


멤버들은 아기 시절의 새 친구 사진을 보고 성별을 짐작하지 못했는데요, 새 친구는 서천의 갈대밭에서 우아하게 등장했습니다. 이번 여행의 새 친구는 아역 출신 연기자 유경아였습니다. 



유경아는 예능 출연은 처음이라 쑥스럽다면서 수줍게 인사를 했는데요, 그러면서도 여기는 얼굴을 보고 뽑나 보다 라며 스태프의 외모를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유경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종교, 데뷔 및 활동, 이혼 전남편 아들>



-유경아 나이 몸매 전남편 아들, 유경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종교, 데뷔


유경아는 1973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유경아 키는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구요, 유경아 학력으로는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과를 졸업하고 플로리다 서던 대학 회계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경아 종교는 카톨릭이며, 가족으로는 아들이 1명 있습니다. 


유경아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초등학교 4학년 때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하여 하이틴 스타로 인기를 끌었는데요, 1991년 KBS 드라마 맥랑시대를 끝으로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면서 잠정 은퇴했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90년대 중반에 다시 방송에 복귀를 하면서 꾸준히 드라마를 통해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2000년대에 와서야 돌아온 것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유경아는 은퇴 전에는 주연으로 활동을 했었는데, 돌아온 후에는 주연급에서는 밀려나 조역, 단역 위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경아 출연 드라마로는 호랑이 선생님과 전원일기를 대표로 들 수 있겠구요, 그 외에도 푸른 계절, 맥랑시대, 짝, 의가형제,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베스트 극장, 찔레꽃 자명고, 내일이 오면, 주군의 태양, 그리고 최근에는 열형사제 등이 있는데요, 


열혈사제가 대박을 치면서 보육원 수녀 역으로 나온 유경이도 씬 스틸러로 주목을 다시 받았고 이후 열형여형사, 장롱, 요한, 본당수녀역이나 쏭상 역 배우처럼 캐스팅이 이어질 듯합니다.



-유경아 나이 몸매 전남편 아들, 유경아 얼굴 몸매


유경아는 40대 중후반이라는 나이에 비해 얼굴은 아직 어릴 때 얼굴이 그대로 남아 있다고 하는데요, 주름도 거의 없고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데, 여린 이미지의 얼궁과 달리 의외로 몸매는 장신에 볼륨감 있는 몸짱입니다. 





유경아는 몸매가 상당히 균형이 잡혀 있는데요 운동도 좋아하여 스포츠 지도자 자격증(보디빌딩)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2013년 국민생활체육회(대한 체육회로 통합)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유경아 나이 몸매 전남편 아들, 유경아 티 테라피 운영, 골프, 소아당뇨협회 홍보대사, 건강


유경아는 용인에서 티 테리피를 운영하고 있으며, 골프도 즐긴다고 합니다. 또한 유경아는 소아당뇨협회 홍보대사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유경아는 공백기에는 갑상선 암 수술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운동으로 건강을 찾았다고 합니다. 



-유경아 나이 몸매 전남편 아들, 유경아 출연 광고


유경아는 전성기에는 드라마 외에도 한 해 12편이나 찍을 만큼 광고 출연이 많았는데, 특기 청소년들층이 대상인 식품, 과자 광고에 많이 나왔습니다. 초코파이 광고라든지, 조영남과 함께 나온 블루다이아몬드 광고가 해당 세대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유경아 결혼 이혼 전 남편


유경아는 한 번 결혼을 했다가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하게 된 유경아에 대해서 전남편 등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유경아 전남편 정보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유경아는 슬하에 아들 하나가 있는데요, 초등학교 1학년이라고 하네요, 


유경아는 한 남자의 사랑만 받고 그냥 평범한 가정주부가 되고 싶은 마음에 연기자 일을 그만두자는 생각도 있었다며 정말 팔자가 있는 것인지 한 번 결혼에 실패를 했다 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어 유경아는 이혼에 대한 아픔은 그 당사자만이 알 것이다 라며 사실 초등학교 1학년이 된 아들도 있다. 아이가 아직 이혼이라는 단어를 모른다. 엄마와 아빠가 따로 사니 짐작은 하겠지만 아직은 조심스럽다 라고 토로했습니다. 


유경아는 또한 인스타그램에서 동안 외모를 뽐내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