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태진<나이 키 몸무게 근황>

728x90

김태진<나이 키 몸무게 근황>



<김태진 편애중계 출연>



편애중계 출연한 김태진이 화제입니다. 


12월 10일 방송된 MBC 편애중계에서는 이번 생은 망했다 구르기 대회 가펼쳐진 가운데 김태진이 출연,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김태진은 자신의 방에서 삼겹살을 굽는 등 수면부터 취사까지 다 해결했다고 합니다. 김태진은 "주방은 너무 춥다. 0도 이하에서 사람이 생활하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연남동에 위치한 한 옥탑방에 살고 있는 김태진은 오후 12시가 넘어서야 일어난 뒤 가장 먼저 몸무게를 측정했는데요, 김태진은 "원래 체중이 55kg 정도여야 정상인데 지금은 49~50kg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하루종일 방 안에서 모든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 김태진은 "스케줄 없으면 집에만 있다. 움직이면 숨이 차기 때문"이라며 "웬만라면 움직이지 않으려 한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우려를 샀습니다. 



또한 김태진은 "제가 말라서 허약해보인다. 소개팅 가도 여자들이 근육질 남자 좋아한다고 한다. 어머니 친구들도 저를 보면 어쩌노 한다"고 털어좋기도 했습니다. 


이를 보던 서장훈은 "살이 찌려면 탄수화물을 먹어야 하는데 이 분은 본의 아니게 고기만 먹는 고지방 다이어트를 한다"고 말했습니다. 



김태진은 "금전 재물 쪽도 계속 마이너스다"며 "요즘 기타 레슨하는 돈으로만 살고 있다. 지금 소속이 없어가지고"라며 황의준의 탈퇴 후 수입이 끊기면서 마이너스 인생이 시작됐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어 김태진은 "어쿠스틱 밴드는 나랑 다른 멤버 한 명이란 두 명이서 꾸려나갔는데 그 멤버가 불미스러운 사건을 저질러 밴드 활동은 중단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김태진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연남동 덤앤더머 황의준 성추행>



-김태진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고향 학력 군대면제


기타리스트 김태진은 올해 44세이며 김태진 키는 176cm, 몸무게 40~50kg이라고 합니다. 김태진 생년월일 고향 학력 가족사항 등 자세한 정보는 공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김태진은 평행 50kg가 넘어본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김태진 군대가기 전 몸무게는 43kg이었지만 면제를 받지는 않았으며 심장 판막 이상으로 공익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태진 내귀에 도청장치, 연남동 덤앤더머


김태진은 1996년부터 록밴드 '내 귀에 도청장치' 멤버로 활동하다 2014년 베이시스트 황의준과 연남동 덤앤더머 라는 어쿠스틱 밴드를 결성했습니다. 



-김태진 성추행 사건


하지만 지난해 황의준이 술자리에서 여성 뮤지션을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돼 밴드는 해체가 되었습니다. 


-김태진 예능 출연


김태진은 2016년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육중완의 절친으로 출연하는가 하면 무한도전의 못친소 페스티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김태진이 활동했던 록밴드 내 귀에 도청장치는 그로테스크한 사운드와 도발적인 퍼포먼스로 오랜 시간 인기를 끌었습니다. 


김태진, 황의준 등의 멤버가 교체된 이후 현재 브릴리언트 블루, 차명준, 김정만, 김우진, 이주원의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