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빈우 남편 전용진 나이(차) 직업

728x90

김빈우 남편 전용진 나이(차) 직업



<아내의 맛 김빈우 전용진>


아내의 맛 김빈우 전용진이 화제입니다. 


12월 2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김빈우 전용진 부부의 이야기가 소개가 되었는데요, 이날 전용진은 "제가 오늘 도와드리겠다"고 애교를 떨었고, 김빈우는 "남편이 원래 애교가 많은 편"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김빈우는 "거울 보면서 워킹 연습했다. 손님이 없으면 엉덩이 씰룩 거리면서 워킹했다. 그런데 지금 3대가 같이 있지 않나. 너무 신기하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김빈우는 "아빠가 계셨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며 "갑자기 생각났다"라면서 눈시울을 붉혀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이날 김빈우 어머니는 사위 전용진에 대한 첫인상도 고백했는데요, 어머니는 "김빈우가 사귀는 사람이 있다며 사진을 딱 보여줬다. 엄마는 또 인물에 간다. 놀라서 아무 말로 안하고 있었다"라고 사위의 잘생긴 외모에 놀랐음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전용진은 "장모님이 저를 왜 좋아하는지 정확하게 안다. 우리 딸을 예뻐해서: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빈우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가족 키 학력 데뷔 출연 드라마 영화 올드보이 남편 전용진 나이(차) 직업>



-김빈우 남편 전용진 나이(차) 직업, 김빈우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가족 키 학력


김빈우는 1982년 10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김빈우 본명은 김지영이라고 하구요, 김빈우 고향은 대구광역시, 김빈우 가족으로는 현재 남편 전용진과 딸 전율 양과 아들 전원 군이 있습니다.





김빈우 키는 173cm라고 하구요, 김비우 학력으로는 태원고등학교, 국제대학교 모델학과, 경문대학 모델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빈우 남편 전용진 나이(차) 직업, 김빈우 데뷔 산장미팅 출신


김빈우는 모델학과 출신 답게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김빈우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예능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 출신의 여배우입니다.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은 여배우의 등용문이라고 알려질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 출신으로 김빈우, 최하나, 윤정희 서지혜, 이윤지, 강정화, 이윤미, 임성언, 이윤진 등이 있는데요, 이외에도 많은 여배우 스타들이 산장미팅을 통해 배출되었다고 하네요.


-김빈우 남편 전용진, 김빈우 배우 활동 출연 드라마 영화 등


김빈우는 이후 배우로 활동을 하며 2003년 MBC드라마 그대 아직도 꿈꾸고 있는가를 시작으로  때려, 불새, 작은거인, 키드갱, 난 네게 반했어, 수상한 가족, 환상의 거탑, 불굴의 차여사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김빈우 남편 전용진, 김빈우 올드보이 강혜정 역할 맡을 뻔한 일


김빈우는 20대에 본인이 방송 활동이나 연기를 열심히 하지 않았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김빈우는 "열심히 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고, 또 작품의 소중함을 알게 됐으니까 연기 오디션을 보러 갔다. 오디션 전에 어떤 남자가 갑자기 배드신을 찍을 수 있겠냐고 물었다. 너무 당황한 나머지 배드신은 못하겠다고 대답했다"고 했고



또 이어 "그러다가 1년 뒤 어떤 영화를 보다가 땅을 치며 후회했다. 알고보니 그때 질문했던 남자가 박찬욱 감독이었고, 오디션이 바로 올드보이 강혜정 역할이었다"고 했습니다. 


김빈우가 만약 올드보이 주인공 강혜정이 되었더라면 그녀의 인생도 많이 달라지지 않았을까 생각이 되네요. 


-김빈우 성형 전


김빈우 성형에 대해서는 김빈우는 과거 방송을 통해 자신의 성형 사실을 고백했었는데요, 



김빈우 과거 성형 전 사진과 비교했을 때 정말 많이 차이가 나는 것 같네요.



김빈우 성형 전 사진 


-김빈우 남편 전용진 나이(차) 직업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은 사업가로 김빈우보다 1살 연하라고 합니다. 김빈우는 2012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고, 2015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빈우는 "지인을 통해 알고 지낸지 3년쯤 되었을까요? 우연히 이사한 아파트 같은 동에 그가 살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같은 동네 주민으로 밤 한끼 먹자라고 하면서 친해졌어요" "그냥 빵 하나 사러갔다가 두 개 사서 나눠 먹으면서 친해졌죠"라고 했습니다. 



김빈우는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김빈우는 "별거 안해도 둘이 같이 있으면 늘 즐거워요, 웃음이 끊이질 않죠" "특별한 프로포즈 계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에요. 그냥 이 사람 놓치고 싶지 않다. 놓치면 후회할 거 같다라는 생각이 차츰 커졌던 것 같아요" 




"남편과 사귄지 불과 한 달 만에 프로포즈를 받았어요. 그래서 남편에게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를 물어봤어요. 그러나 남편이 한달 만나는 동안 내가 남편에게 확신을 줬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남편은 시간이라는 게 의미가 없다고도 해고요"라고 했습니다. 





김빈우 전용진 슬하에는 현재 딸 전율 양과 아들 전원 군이 있는데요, 최근 김빈우가 아내의 맛에 출연하면서 특히 아들 전원 군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김빈우 몸매, 다이어트 비법


또한 김빈우는 아이를 둘이나 낳고도 수영복 몸매가 어디에도 빠지지 않을 정도인데요, 김빈우의 이러한 몸매는 그냥 저절로 된 것이 아니라 그만큼 관리를 잘해서 그런 것이라고 합니다. 


김빈우는 최근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빈우는 출산 후 9개월만에 무려 21kg을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 김빈우는 3월 25일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김빈우는 모델시절 15년 동안 1일 1식 간장종지에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김빈우는 "나는 사실 모델이 될 수 있는 몸미 아니었다.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며 날씬한 몸매 이면에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던 과거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빈우 몸매를 보면 누가 봐도 두 아이를 출산했다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슈퍼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기럭지가 장난이 아니네요.


* 김빈우 전용진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