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승진 나이 근황

728x90

김승진 나이 근황



<김승진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출연>



김승진이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월 7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스잔으로 80년대를 휘어잡은 가수 김승진이 새 친구로 출연했는데요, 김승진은 지난 2015년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경력이 있어 이번이 5년만에 출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승진은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 홍콩 배우같은 포스, 선글라스를 벗자 눈웃음이 그대로였는데요, 




불청 멤버들은 김승진의 등장에 환호했습니다. 특히 김광규는 "워낙 어릴 때 노래가 유행해서 저보다 나이가 위인줄 알았다"고 자신보다 한살 어린 김승진에게 "관리를 잘 하셨다"고 칭찬했습니다. 


김승진은 "5년전 불타는 청춘에서 순천 바다낚시에 도전했었다"며 "지금까지 솔로"라고 말하고는 이어 "지금은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라고 덧붙였습니다. 



김광규는 "제 생애 연애는 딱 한 명밖에 없다. 그 사람과 결혼했어야 했다"고 씁쓸해했고, 김승진은 "저는 사기를 종류별로 당했다. 뭘 썼는데 보증이 된다거나..." 라며 다양한 고비를 넘은 사연을 전했습니다. 



<김승진 프로필 나이 예명 고향 학력 데뷔 라이벌 친구 출연 드라마 영화 예능>



-김승진(가수), 김승진 프로필 나이 예명 고향 학력


김승진은 1968년 12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김승진 예명으로는 미카엘이라고 하구요, 김승진 고향은 서울이며, 김승진 학력으로는 대일외국어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승진(가수), 김승진 데뷔, 박혜성과 라이벌, 절친한 친구 김준선



김승진은 1985년 고등학교 2학년 때 1집 앨범 오늘은 말할거야로 솔로 가수 첫 데뷔를 했는데요, 당시로서는 보기 드문 고교생 가수이자 하이틴 스타로 지금의 아이돌 부럽지 않을 만큼 큰 인기몰이를 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김승진은 스산, 유리창에 그린 안녕 등의 히트곡을 내놓으며 1989년까지 승승장구하며, 1980년대 후반에 가수 박혜성과의 라이벌 라인으로 유명한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요, 당시 김승진보다 2년 늦게 데뷔한 박혜성은 경아 도시의 삐에소 등을 히트시켰습니다. 



김승진은 이후 영화 '피아노 치는 대통령'과 '미녀는 괴로워'에서 음악을 담당하기도 했습니다. 김승진의 절친한 친구로 싱어송라이터 겸 음악프로듀서 김준선이 있습니다.  




-김승진(가수), 김승진 출연 드라마 영화 예능 등


김승진은 가수 활동 외에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김승진 출연 드라마로는 KBS 2TV 1989 달빛가족이 있구요, CF 등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승진은 2015년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김승진은 한참때는 자신의 팬들이 당시 라이벌이었던 가수 박혜성의 팬들과 응원대결을 벌이기도 했으며 심지어 이가 부러질 정도의 몸싸움도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김승진(가수), 김승진 아버지와의 갈등 고백


김승진은 과거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1994년 돌연 자취를 감춘 일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김승진은 "음악적인 갈등과 아버지와 불화, 갈등이 있었다. 아버지는 건강하시지만 여전하시다. 지금은 무섭다"고 말했습니다. 


김완선은 "아버지가 유명하셨다"고 덧붙였는데요, 김승진은 "방송에서 팬들이 모니터 하는 것도 중요했지만 아버지가 어떻게 볼까 걱적됐다. 땀 흘려도 혼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김승진(가수), 김승진 강수지 핑크빛 기류


김승진은 1월 7일 방송된 불타틑 청춘에서 김승진이 강수지와 핑크 빛 기류를 형성했는데요, 김국진은 김승진에게 "외국어고등학교를 나왔다던데?"라며 뇌섹남 면모를 언급했습니다 



김승진은 "그 당시 영러 필기시험 같은 거 치고 들어가야 했다"며 외고 출신임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김승진은 "일본어도 살짝 할 줄 안다"며 지적인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또한 김승진은 일본어를 할 줄 아는 강수지와 즉석에서 일본어 대화를 펼쳤고, 수줍어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묘한 핑크빝 기류가 포착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 박미경(가수) 남편 나이 국적 자녀


* 박남정 <아내(부인) 나이 딸 박시은>


* 이상우(가수) <아내(부인) 나이 아들 발달장애 근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