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중연 나이 키 학력

728x90

김중연 나이 키 학력

 

 

<김중연 미스터트롯 일대일 데스매치>


 

미스터트롯 김중연이 트롯 신동 양지원에게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추가로, 결국 불타는 트롯맨 결승에서 최종 4위로 TOP7 안에 들어가게 되었네요.)

 

1월 30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는 본선 2차 경연 1:1 데스매치가 펼쳐졌는데요, 아이돌부에서 활약한 김중연이 데스매치의 상대로 트롯 신동의 시조새 양지원을 지목했습니다. 

 

 

김중연은 본선에 오기까지 연속해서 올하트를 기록하며 자신감이 충만해진 상태였는데요, 양지원은 김중연의 지목에도 내내 여유로운 모습으로 응수했습니다.

 

도전자들 역시 양지원의 승리를 점쳤고, 김중연은 "달걀로 바위 치기"라며 긴장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선곡 미팅 후 김중연은 양지원의 노래를 듣고, "잘한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내가 잘하는 걸 하면 비빌 수도 있겠다"는 당찬 자신감을 내비쳐 모두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중연은 김정호의 이름 모를 소녀로 무대에 올라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더불어 파격적인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아이돌출신답게 간주중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유려한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반면 양지원은 정통 트로트를 선보였는데요, 양지원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애절한 가사에 감정을 담아 전달했는데요, 하지만 이날 일대일 데스매치에서는 결국 김중연이 양지원을 꺾었습니다. 

 

 

<김중연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보컬 고향 학력 1월 9일 미스터트롯>


 

-김중연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보컬 고향 학력

 

김중연은 1992년 7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세이며, 김중연 키는 173cm 몸무게 64kg이라고 하구요, 그룹 A6P의 리드보컬 출신 이라고 하며 고향 학력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1월 9일 미스터트롯 

 

지난 1월 9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는 박명수, 조영수, 김준수, 장윤정이 마스터로 나선 가운데 김중연이 아디돌부 참가자로 등장했는데요, 

 

김중연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아이돌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김준수 선배님을 존경했다. 아이돌을 한 이유가 김준수였다. 콘서트 영상 다 봤다"며 김준수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김중연은 이어 '남행열차'를 열창했고, 파워풀한 보컬과 댄스를 선보이며 노래가 끝나기도 전에 올하트를 획득했습니다. 올하트를 받은 김중연은 노래를 하던 도중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고, 무대가 끝난 후 자리에 주저 앉으며 오열했습니다. 

 

 

김준수는 "제 팬이라 새서 심사하기가 어려울 것 같았다. 근데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노래를 잘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꿈이 아니라 손에 잡힐 수 있는 상황이 올 것 같다"고 호평했습니다. 

 

 

 

그리고 조영수는 "마지막 부분에서 갈라지는 소리가 났는데 음역대사 본인 음역대보다 높다"면서 "다음 라운드에서 음역대 체크할 때 지금처럼 하면 위험할 수 있을 거 같다"고 했고, 또 "실수하지 않을 범위에서 다음 곡을 준비하면 좋을 거 같다"고 조언했습니다. 

 

-김중연 최근 인터뷰, 미스터트롯을 통해 처음 보컬을 인정받았다

 

이후 3월 5일 김중연은 한 인터뷰에서 "아이돌을 준비하면서, 그리고 아이돌로 활동하면서까지도 보컬에 대해 인정받은 적이 없었다. 그룹에서 보컬을 담당했음에도 불구하고 늘 부족한 부분만 지적당했고, 칭찬을 받아본 기억이 없다. 그래서 보컬에 대한 자신감도 없었고, 자존감이 낮아졌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런데 처음 예선에서 남행열차를 부르는데 모두 하트를 눌러주시더라. 정말 대단하신 분들인데 제 보컬을 처음으로 인정받았다는 생각에 울컥했다"며 그래서 마지막에 목이 갈라졌다. 완벽하게 무대를 마쳐야 하는데 무대가 거의 끝났다는 생각에 나도 모르게 감정이 앞섰다. 이 부분에 있어서 많은 것을 배웠고, 정말 아쉬운 부분 중 하나"라고 덧붙였습니다. 

 

특히 김중연은 "3라운드 끝나고 장윤정 마스터님께서 아이돌 타이틀 버리고 트로트 가수라고 소개해도 어색하지 않다고 말씀해주신 부분과 예선 때 김준수 님께서 손을 뻗어도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왔다 고 말씀해주신 건 평생 잊을 수 없을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습니다. 

 

추가로, 김중연은 지난해 12월부터 MBN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해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매 무대마다 시선을 모았는데요, 예심과 본선을 거쳐 결승에 진출까지 했지만 아쉽게도 4위로 그치고 말았네요. 그래도 이번에 불타는 트롯맨 TOP7 안에 들어갔기 때문에 앞으로 활발한 활약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네요. 

 

앞으로 멋진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가수 김중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