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현빈 부인(아내) 나이(차), 집안, 아들 딸, 어머니(엄마) 정성을

728x90

박현빈 부인(아내) 나이(차), 집안, 아들 딸, 어머니(엄마) 정성을



<박현빈 어머니(엄마) 정성을 집사부일체>



박현빈 어머니가 화제입니다. 


박현빈은 3월 1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 노래교실 강사인 모친(어머니)을 자신의 사부로 소개했는데요, 이날 박현빈은 모친(어머니)이 자신의 진짜 인생 사부이자 노래 스승이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박현빈은 "트로트 뿐 나이라 다른 장르의 음악을 할 떄도 어머니가 교육해주셨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어렸을 때부터 박현빈의 음악적 재능을 알아봤다는 박현빈 어머니는 "어렸을 때 내가 기가 막히게 발견했다"며 "게임도 남달랐다. 게임하다 보스 처치 후 고요한 음악이 나오면 머리를 흔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현빈 모친(어머니)은 어린 시절 박현빈의 행동을 흉내냈고, 멤버들은 "게임은 원래 다들 그렇게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박현빈 모친(어머니) 정성을 씨는 과거 2017년 4월 12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 에 박현빈의 부모님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가족들과 함께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박현빈 모친(어머니) 정성을 씨는 "트로트로 데뷔해 바로 떴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어렸을 적부터 음악을 했기에 트로트로 빛을 발한 것"이라고 소신을 밝혀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박현빈은 여섯 살 때부터 바이올린을 잡았다고 합니다. 이후 박현빈은 학창시절을 넘어가면서 성악으로 전공을 전향했지만 트로트로 음악의 노선으 달리했고 어린 나이에 성공을 거뒀습니다. 



<박현빈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종교 학력, 군대, 데뷔, 노래, 창법, 행사, 수입, 부인(아내), 아들 딸, 어머니(엄마)>



-박현빈(가수), 박현빈 본명 나이 고향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집안 가족


박현빈은 본명은 박지웅이며, 박현빈 나이는 1982년 10월 18일생으로 2남 중 차남이며, 박현빈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로, 올해 39세입니다. 박현빈 키는 169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구요, 




박현빈 종교는 불교, 박현빈 학력은 고아명광일초등학교, 인천연수중학교, 송도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현빈 친모(어머니) 씨는 노래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사촌동생으로 배우 이윤지가 있습니다. 



박현빈 집안은 음악가 집안이라 할 수 있는 것이 박현빈 아버지도 색소폰 연주자고, 어머니도 음반을 냈던 적이 있는 노래 강사, 그리고 이윤지 어머니라 할 수 있는 박현빈 이모 또한 보컬 강사라고 합니다. 



또한 박현빈과 박현빈 형 박지수씨는 두 사람 다 성악을 전공했고 성악가의 꿈을 키워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박현빈은 어머니 정성을 씨의 권유로 성인가요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현빈은 지난해 형 박지수와 함께 2019년 5월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는데요, 풍부한 성량과 압도적인 화음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명곡 판정단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이후 무대를 마친 박현빈은 "사실 형이 독일에서 오페라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데 함께 무대레 오른 것은 오늘이 처음이다. 이번 불후의 명곡 무대를 위해 특별히 휴가를 내 한국에 와줬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어 "형과 함께 만나서 연습할 시간이 없어서 화상 전화로 서로 노래를 맞췄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사실 박현빈은 대중에게 알려진 화려한 성공과는 달리 여섯 식구의 실질적인 가장이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얻게 된 가족의 수억 원대 빚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과 형, 박현빈까지 네 식구에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총 여섯 식구의 생계를 책임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박현빈은 하루에 많게는 7~8개의 어마어마한 행사 스케줄을 소화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박현빈(가수), 박현빈 군대, 트로트 가수 데뷔, 예명 박현빈의 뜻


박현빈은 추계예술대학교 성악과에서 성악을 전공한 후 2002년부터 2005년까지 공군본부 군악대에서 성악병으로 군행활을 했다고 하는데요, 군생활 당시 행사경험을 바탕으로 박현빈은 전역 후 2006년에 트로트로 진로를 바꿔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박현빈은 데뷔 이후 여자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같은 소속사에 속해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소속사 사장이 박현빈의 소속사 선배인 장윤정에게 요즘 가장 잘 나가는 배우가 누구냐고 물었고, 



이에 장윤정이 현빈이라고 답해 트로트계의 현빈이 되라는 뜻으로 박현빈이라는 예명을 지어주었다고 하네요. 박현빈 소속사는 또한 같은 작명법으로 후배 가수 홍원빈도 원빈에서 이름을 땄다고 합니다. 


-박현빈 노래 창법 행사 수입


박현빈의 대표적인 노래로는 춘향아, 곤드레 만드레, 샤방샤방, 오빠만 믿어 등이 있구요, 또한 박현빈은 예능 방송 라디오스타에서 표현하길 "더 이상 높은 곳은 음이 없을때까지 올라간 다음 거기서 쭉가는" 고음으로 시원시원하게 부르는 창법이 대중들에게 크게 어필하여 인기 트로트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박현빈은 사실 가창력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실제 박현빈의 노래들은 난이도가 꽤 높은 편이어서 박현빈 노래를 선곡했다가 원키로 부르다 식겁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박현빈은 오히려 방송에 안나오면 성수기라고 하는데요, 사실은 행사가 너무 많아서 방송에 안 나오는 게 아니라 못 나온다고 하네요. 이러한 것은 행사를 엄청나게 많이 하는 가수들의 특징인데요, 



장윤정도 전성기 시절에는 행사할 시간을 많이 뺏기는 예능 고정이 금전적으로는 손해였을 거라는 추측이 많은데요, 트로트 가수들에게 방송은 인지도아 몸값을 유지하기 위한 수단이지 주 수입원은 아니라고 하네요.


-박현빈 결혼 부인(아내) 나이(차) 직업 프러포즈


박현빈은 2015년 8월 8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친지와 연예계 동료의 축복 속에 지금의 부인(아내) 김주희씨와 5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박현빈 부인(아내) 김주희씨는 한국 무용을 전공했으며, 박현빈보다 4살 연하라고 합니다. 참고로 공연계에서는 나름 유명하다고 하네요.



박현빈이 아내인 김주희씨를 처음 만나게 된 것은 20대 중반이었고, 김주희씨는 20대 초반이었다고 합니다. 박현빈은 인터뷰를 통해 부인(아내) 김주희씨와의 만남에 대해서,


"아는 동생들과 자리하다가 소위 눈이 맞았다. 보는 순간 찌릿찌릿 했다. 이 여자다 싶었다. 원래 내 이상형이 아나운서였다. 아내의 참하고 말수가 적은 모습에 첫눈에 내 여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난 2010년 남아공월드컵 특집 촬영을 위해 남아공에 다녀왔는데, 당시 한정판 초콜렛맛 위스키를 사서 줬다. 그걸 계기로 더욱 친밀해졌던 것 같다."며



"아내가 한국무용을 전공했고, 내가 성악을 전공하다가 현재 트로트 가수를 하고 있다. 어떻게 보면 같은 분야에서 일한다고 볼 수 있다. 나와 느낌이 잘 맞고 나를 많이 이해해 준다. 아내가 속이 깊은 사람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박현빈은 결혼 예식 전 기자회견에서 "처음 만났을 때 신부에게 반했다. 첫 만남에서 입맞춤을 했다"며, 자녀계획에 대해서는 "왕자님과 공주님을 다 낳고 싶다"고 말했는데요, 


박현빈 부부는 결혼식 후 5박 7일 동안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경기도 광명에 신접살림을 차렸습니다. 



박현빈은 결혼 발표 이전에는 "여자친구와 연애할 시간이 없다. 행사 돌아다니느라 사실 그럴 여유가 없었다. 앞으로 아주 평범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었는데요, 결혼 발표 이후에는 전혀 다른 말을 했습니다. 


"난 여자친구와 공개연애를 했는데, 아무도 관심이 없더라. 항상 여자친구와 같이 다녔는데 기자님들이 관심을 안 가지더라"고. 하지만 사실 박현빈은 일반인 여자친구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비밀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박현빈은 결혼식에 앞서 지난 2015년 6월 SBS 파워 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홍남홍녀 코너에 출연, 언제 예비 신부를 만났느냐"는 질문에 "꽤 됐다. 앗! 뜨거 할 때 만났다. 샤방샤바 이후에 만났다"고 답을 했는데요, 



이날 김창렬은 박현빈에게 "프로포즈 안 했으면 신부에게 한 번 해달라"고 말했고, 박현빈은 "안 해봐서 어떻게 하는 건지 모르겠다. 결혼이 처음이라서"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하지만 이내 박현빈은 "예비 신부님께 프러포즈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믿어줘서 고맙다. 멋진 남편 멋진 아빠, 멋진 가장 되도록 노력하겠다. 예비 신부님, 사랑합니다."라고 프러포즈를 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박현빈 아들 박하준 딸 박하연


박현빈은 결혼 후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1명을 두고 있는데요, 박현빈은 지난 2018년 2월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출연하여 아들 박하준 군을 처음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구요, 



또한 박현빈은 이후 같은 해 10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와 '영재발굴단'에 출연했을 때도 아들을 공개하며 아들 박하준 군의 놀라운 음악성에 대해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박현빈은 "아들이 리듬감이 뛰어나다"고 하며, 이어 "아들이 박치가 아니다" "감수성도 풍부하다"고 음악의 영재라고 자랑했습니다. 박현빈은 "아들이 실제로 느린 음악을 듣고 눈물을 흘릴 정도로 감수성이 풍부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박현빈 딸에 대해서는 박현빈은 지난해 2019년 11월 15일 딸을 얻은 사실을 밝힌 바 있는데요, 박현빈은 딸의 사진을 공개하며 "딸의 이름은 하연이다. 첫째 아들의 이름이 하준이라 그렇게 지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박현빈은 "첫째 때는 마냥 좋기만 했다. 감동적이고 꿈만 같았다. 간절하게 바랐기 때문에 기쁨만 있었다. 둘째는 기쁜 건 기본이지만 책임감이 생기더라"면서 "아빠 엄마의 마음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아이들이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박현빈은 이후 한 방송을 통해서도 딸을 낳아 "얼마나 좋냐"는 MC의 질문에 "노래할 때나 집에 있을 때나 하루 종일 행복하다. 자식이 복덩이라잖나"고 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박현빈 딸 태명은 천사라는 의미의 프랑스어인 '앙쥬'였다고 하네요. 



-박현빈 교통사고


박현빈은 지난 2016년 교통사고를 크게 당해 부상을 입는 일이 있었는데요, 4중 추돌사고로 허벅지 골절상을 입었었다고 합니다. 당시 박현빈은 지방 행사를 마치고 다음 행사를 위해 이동하던 중이었다고 하네요.



당시 공개된 사고 현장의 모습을 보면 정말 크게 사고가 난 것 같은데요, 박현빈을 태운 아우디 승용차가 갑자기 차선 변경을 한 앞 차량을 피하지 못해서 사고가 난 것이라고 합니다. 



박현빈은 이후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당시 교통사고에 대해 "나한테 있어 살아오며 가장 큰 사건사고였다. 뉴스보다 훨씬 큰 사고였고 태어나 가장 많이 다쳤다. 당시 너무 괴로웠지만 아직 1년은 안 됐는데 지금 시점에서 정말 많은 깨우침이 있었다. 지금도 차타는 게 무섭다"고 했습니다. 



이어 박현빈은 "그 당시 다리를 못 쓰게 된 줄 알았다. 차 안에서는 다리를 못 쓰고 앞으로도 노래도 못할 줄 알았다. 가족이 생각나더라. 구급차를 타고 이동하며 가족에게 연락을 드렸다. 구급차에 누워 응급처치를 하고 아버지한테 제일 먼저 전화를 드렸던 것 같다. 지금은 아직 철심을 빼는 재수술이 남아있다. 지금도 오래 걸으면 좀 아프다"고 털어놨습니다. 


박현빈은 그러면서 교통사고 후 삶에 많은 변화가 생겼다고 했습니다. 스케줄을 급하게 잡지도 않게 됐고, 가족을 더 잘 챙기게 됐다는 설명이었습니다. 박현빈은 또 "비밀연애를 한 것처럼 기사가 나왔는데 일부러 비밀연애를 한 거냐"는 질문에 박현빈은 "전혀 비밀연애가 아니었다. 관심이 없었던 거다. 난 항상 같이 놀러 다니고 그랬다. 내가 비밀까지 할 이유가 있겠냐. 많이 돌아다녔다. 아는 분들은 다 알았다"고 답했습니다. 


-박현빈 집, 영종도 대저택


박현빈은 지난 3월 1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영종도에 있는 박현빈 집 대저택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가 됐었는데요, 집 전체가 장미 넝쿨리 피고, 물레방아까지 있는 대저택으로,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가 "언제 집을 지었냐"고 묻자 박현빈은 "곤드레 만드레때다. 그땐 영종도에 다리가 없을 떄였는데, 배타고 들락날락하면서 체크했었다. 벽돌까지 하나하나 골라서 지은 애착이 있는 집이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박현빈 집에 대해서는 다음으로 들어가 보세요~~^^


<함께 읽을만한 글> 박현빈 대저택, 집, 위치 크기 가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