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재용(아나운서) <재혼 부인 나이(차) 직업 아들>

728x90

이재용(아나운서) <재혼 부인 나이(차) 직업 아들>



<모던패밀리 이재용 어머니 손맛>



이재용이 치매를 않는 모친의 손맛의 5년 만에 느끼며 감동에 젖는 모습이 방송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3월 6일 방송된 모던 패밀리에서는 이재용이 치매를 앓는 아버지와 어머니를 모시고 추억의 동네 압구정동으로 외출에 나서는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는데요, 마지막 코스로 네 식구는 이재용의 집으로 향해습니다. 


여기서 이재용의 모친(어머니)은 과거 이재용과 이지호 씨가 즐겨 먹었던 음식들을 손수 만들어준다며 부엌으로 들어갔고, 이재용은 부모님의 치매 판정 후, 어머니의 음식을 맛 볼 수 없었지만 5년 여 만에 어머니가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보고 그 자체로 벅찬 감동을 느낀 것인데요, 



과연 이재용 모친(어머니)은 아들과 손주의 최애 요리였던 김밥, 잡채, 오므라이스를 그대로 재연할 수 있을지, 또 요리를 맛본 이재용의 반응은 어떠할지 나머지 부분들은 본방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이재용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아나운서 데뷔 및 활동 재혼 부인(아내) 나이(차) 아들 이지훈 이태훈>



-이재용(아나운서), 이재용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이재용 아나운서는 1966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입니다. 이재용 고향은 서울이며, 이재용 학력은 영동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수학교육학과,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재용 아나운서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구요,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김성혜씨와 첫째 아들 이지호, 그리고 둘째 아들 이태호 군이 있습니다. 




-이재용(아나운서), 이재용 아나운서 데뷔 및 활동


이재용은 동국대학교를 졸업한 후 육군 학사장교 12기로 임관하여 군복무를 마치고 나서 1992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아나운서 2부 부장과 2009년 MBC 아나운서 협회장을 지낸 이력이 있습니다. 


참고로 이재용 아나운서는 최종계급은 육군 중위 출신이라고 하구요, 육군 제 25사단 예하 포병대대 소대장을 했다고 하네요.



이재용은 MBC 입사 후 MBC뉴스데스크 스포츠 뉴스, 고향은 지금, 생방송 화제 집중, 불만 제로, 기분 좋은 날, 아주 특별한 아침(생방송 오늘 아침의 전신), 퀴즈 영화 탐험, 찾아라 맛있는 TV, 기분좋은 날 등을 진행했는데요, 


특히 이재용이 진행을 맡았던 MBC '불만제로'는 그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 대한민국 아나운서 대상을 수상할 만큼 유서 깊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재용(아나운서), 이재용 위암 판정 


그런데 이재용은 2011년 11월에 불만제로를 포함해 상당수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했었는데요, 알고 보니 이것이 위암 진단 및 치료 때문이었다고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시선집중을 진행해 왔던 손석희가 JTBC로 자리를 옮긴 후에는 손석희의 대타로 시선집중을 진행하다가 신동호에게 마이크를 넘겼으며, 이후 아침 11시 10분부터 11시 40분까지 MBC 라디오에서 방송하는 '그건 이렇습니다. 이재용입니다.' 를 진행 중이었는데요, 


이후 2017년부터 김완태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시선집중의 청취율이 워낙 안 좋아서 실시한 개편으로 아침 6시 슬롯으로 이동했습니다. 


-이재용(아나운서), 이재용 이혼 재혼 부인(아내) 


이재용은 2003년 이혼했으며, 2010년에 재혼을 했습니다. 이재용은 최근 모던패밀리에 출연해 재혼 10년차 일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재용은 특히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늦둥이 아들을 언급하며 남다른 애정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재용은 지난 2003년 전부인과 결혼 11년만에 이혼 후 2010년 지금의 아내와 재혼에 골인했는데요, 


이재용 부인(아내)의 직업은 플로리스트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재용은 "아내 마음씨가 굉장히 착하다. 얼굴보다도 마음이 착하고 헌신적인 친구다. 누가 박정수씨를 닮았다고 하더라"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첫 만남에서 눈이 내려 결혼까지 가는게 아닐까 생각했다. 그냥 같이 살자 했더니 그러자 하더라"고 프러포즈 일화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재용은 그 다음해인 지난 2011년 위암 판정을 받은 후 당시 진행 중인 프로글매 대부분을 하차하는 상황까지 갔었는데요, 이재용은 "2011년 건강검진을 했는데 위암 진단을 받았다. 그래서 수술을 하게 됐다. 아내에게 미안했다. 결혼을 2010년 했는데 2011년에 그런 일을 당해서"라며 아내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당장 죽을 수도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신혼이었던 아내가 먼저 "아이를 갖자"고 먼저 말해 놀랐다. 아내는 당신의 아이를 낳고 싶다고 했다"라며 아내의 뜻에 따라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재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저는 큰 애가 대학에 가고 나서 결혼할까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나이도 있고 이때까지 결혼도 안 하고 있던 여자고, 결혼을 미루는 게 내가 너무 무책임한 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재용 아나운서는 아내의 헌신적인 사랑과 늦둥이 아들 덕분에 암을 극복할 수 있었고, 현재 50대의 나이임에도 7살 어린 아들과 온몸으로 놀아줄 만큼 건강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이재용(아나운서), 이재용 아나운서 아들 첫째 이지호와 둘째 늦둥이 이태호


이재용 아나운서가 전부인과의 사이에서 얻은 첫째 아들은 이재용이 모던패밀리에 출연하면서 공개를 했는데요, 이재용의 첫째 아들의 직업은 MBC 소속 기자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재용 아나운서는 "첫째 아들은 올해 스물여덟살"이라며 "제가 전에 다니던 직장(MBC)의 기자로 있다"며 첫째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그날 방송에서 이재용 아나운서는 첫째 아들을 이야기하면서 흐뭇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이재용 아나운서는 둘째 아들이 첫째 아들의 엄마(전부인)에 대해 물엏다는 에피소드를 언급했습니다. 이재용 아나운서는 "지호(첫째) 형 엄마하고, 지호 형하고, 아빠하고 가족이었어. 지금은 아냐. 형은 아빠 아들이니까 가족이야(라고 설명했다)" 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재용 아나운서는 "이 녀석(둘째 아들 태호)이 저를 이렇게 보더니, 그럼 아빠는 결혼을 두 번 한 거야? 라고 하더라. 깜짝 놀랐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이재용 첫째 아들이자 MBC기자인 이지호는 모던패밀리에 최근 함께 출연하고 있는데요, 현재 이지호는 독립해서 따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이재용 첫째 아들 이지호는 아버지 이재용과 재혼한 새엄마에게는 특별한 호칭을 사용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참고로 이재용 아나운서는 첫째 아들이 고등학교 2학년이던 당시 현재 아내와 재혼해 새로운 가정을 꾸렸다고 하네요. 


-이재용(아나운서), 이재용 행복한 아침 진행, 모던패밀리 출연 근황


이재용은 2019년 2월 11일부터 채널A 교양프로그램 행복한 아침 진행자를 맡으면서 프리선언 이후 처음으로 활동을 재개했는데요, 이재용은 또  2020년 1월부터는 MBN 예능 모던 패밀리 까지 합류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2003년 이혼했던 이재용은 "전 부인 사이에서 낳은 큰 아들이 대학생이 될 때까지 재혼할 생각이 없었다"고 하며, 


지금의 부인과 재혼하게 된 계기와 늦둥이 아들을 가진 사연을 모던 패밀리에서 밝혔는데요, 지금은 늦게 얻은 두 번째 아들과 부모님과의 일상 얘기 위주로 흐르는 중입니다. 


* 김완태(아나운서) <부인(아내) 나이(차) 직업 아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