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홍윤화 <나이 남편 김민기>

728x90

홍윤화 <나이 남편 김민기>



<라디오스타 홍윤화>



4월 29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가 출연하는 여인천하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방송 녹화에 앞서 진행된 셀프캠 영상에서 네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반갑게 인사를 전했습니다.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는 네 사람의 조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임현주 아나운서가 "당당한 여자들이 모였다고 들었다"라고 하자 홍윤화가 "걸크러쉬 걸크러쉬"라며 동조했습니다. 



이에 박해미는 "걸크러쉬는 올드하지 않냐"고 하자. 임현주는 "걸크러쉬가 이제는 당연하다. 특별한 것이 아니라 당연한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박해미는 "역시 아나운서다"라며 칭찬했습니다. 



홍윤화는 박해미를 지긋이 쳐다보더니 "저는 선배님을 보고 깜짝 놀랐다. 너무 예쁘셔가지고..."라고 말하자., 박해미는 "나는 자기 보고 놀랐다. 너무 육감적이여서..."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답니다. 



이중 오늘은 개그우먼 홍윤화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홍윤화는 특히 최근 남편 김민기가 다이어트를 선언해  홍윤화 김민기 두 사람 모두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민기는 지난 4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 제가 혹시 술을 먹는 걸 발견하면 아는 척해주세요. 술값 계산해드릴게요"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김민기는 "오늘부터 다이어트, 호리별 할아버지, 금주 약속, 헬스장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습니다. 




이와 함께 게재된 사진 속 김민기는 윗옷을 탈의한 채 늘어진 뱃살과 거북목을 보여주고 있어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에 누리꾼들을 그의 건강 상태에 대해 걱정을 표했답니다. 



하지만 김민기의 한 지인은 "아 아침에 보면 안 됐어"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김민기는 "누가 미안해요"라고 응수하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홍윤화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데뷔 및 활동 결혼 남편 김민기>



-홍윤화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홍윤화는 1988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홍윤화 고향은 인천시 부평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그리고 남편 김민기가 있습니다. 홍윤화는 키가 158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몸무게는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답니다. 




홍윤화 학력은 상지초등학교, 부평여자중학교, 부개여자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윤화 데뷔 및 활동


홍윤화는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집에서 혼자 나와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개그맨 이용진 자취방에서 남녀 개그맨 7명이 함께 엊혀 살았다고 합니다. 


홍윤화는 2006년 SBS 특채 개그우먼 입사해 웃찾사에서 찰진 연기로 시청자들 사이에서만 소소하게 인지도를 갖고 있었는데요, 이후 홍윤화는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 분장과 성대모사를 하게 되면서 개성있는 예능인이라는 소문이 나게 되었고, 그 소문이 라디오스타의 PD에게까지 전해졌다고 하네요. 



결국 홍윤화는 2015년 11월 25일 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홍윤화는 깨알같은 개인기와 입담을 그야말로 초대박 분량을 뽑아내며 이른바 레이디 제인 박나래 등에 이은 라스로 팔자 고친 예능인 라인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홍윤화는 본격적으로 빅마마 캐릭터도 알리며 예능계의 떠오르는 신성이 되었고, 이후로 스케줄이 몇 배 이상 늘어났다고 하네요. 


홍윤화는 이후 많은 예능을 통해서 활약을 해왔는데요, 홍윤화가 출연한 예능으로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자기야 백년손님, 백종원의 3대 천왕, 정글의 법칙, 이웃사이다. 잘 먹겠습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골든 템버린, 히든싱어5, 해피투게더4, 이불쓰고 정주행, 뭐든지 프렌즈, 핑거게임 등이 있구요, 


이외에도 홍윤화는 2015년 EBS FM 책 읽는 라디오 낭독 시리즈나 또 2017년 tbs FM 유쾌한 만남 나선홍 홍윤화입니다 등 라디오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홍윤화는 또한 드라마에서도 꾸준히 활약해 왔는데요, 내사랑 내곁에, 여왕의 꽃, 웃기는 여자, 역적 백성을 훔치는 도적, 완벽한 아내, 로봇이 아니야, 기름진 멜로 등에서 활동을 해왔으며, 영화 캐치미에도 출연한 적이 있답니다. 


홍윤화는 웹 드라마 더 미라클에도 출연했는데, 같이 출연한 소나무와 친분이 생겼고, 그것을 안면으로 해서 소나무의 첫번째 싱글 앨범 나 너 좋아해 쇼케이스에서 사회를 담당하기도 했답니다. 



홍윤화는 2008년부터 웃찾사를 통해 꾸준히 코미디부문 우수상이나 최우수상을 수상해왔고, 또 2018년에는 제 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 부문 최우수상과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홍윤화 결혼 남편 김민기


홍윤화는 10년 차 연인으로 같은 개그프로에 출연하는 김민기가 있으며, 룸메이트로는 윤호동이 있는데요, 그 뒤 김민기와 17년 8월 결혼 소식이 알려졌으며 결혼식 날짜는 2018년 11월 17일이었다고 합니다. 




홍윤화 김민기 두 사람은 개그맨 선후배로 만나 2011년 4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하여 8년 넘게 사랑을 이어왔다고 하는데요, 


홍윤화와 남편 김민기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홍윤화가 1988년생으로 33세, 김민기가 1983년생인 38세로 김민기가 5살이 더 많지만 개그맨 경력으로는 홍윤화가 김민기보다는 2년 선배라고 하네요. 



홍윤화와 남편 김민기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말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이듬해인 2018년 11월 17일 서울의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김민기 프로필 나이 데뷔 및 활동>



개그맨 김민기는 1983년 11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김민기는 서울 출신으로 충청도 대전에 있는 계룡고등학교를 졸업했고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tvN 옌으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홍윤화 남편 김민기 결혼스토리, 프러포즈, 자녀 계획>



-홍윤화 남편 김민기 결혼스토리


홍윤화와 남편 김민기의 결혼스토리는 2010년 SBS 웃찾사 시절부터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당시 홍윤화는 여름을 겨냥할 참신한 코너를 위해 아이디어를 모으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홍윤화는 평소 친하게 지내는 개그맨 장유환을 만나 한참 아이디어 회의가 진행되는 중 장유환에게 "김민기도 함께 하는 게 어때?"라는 의견을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민기는 신인이나 다름없었던 입장에서 장유환으로부터 코너를 함께 하자는 제의를 받고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코너에 대한 아이디어 회의로 주로 새벽까지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보니 김민기는 홍일점인 홍윤화를 자연스럽게 집까지 바래다주게 되었고, 회의로 머리를 맞댄 후 귀갓길까지 함께하니 홍윤화는 점점 김민기를 남자로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 번은 어느 날은 차가 쌩하고 지나가는데 김민기가 순간적으로 홍윤화의 몸을 안쪽으로 끌어당겨 주었는데 홍윤화는 그때부터 점점 김민기가 남자로 보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후로 홍윤화는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오빠 좋아해요' 라고 계속해서 표시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민기는 나중에 이제 장난 그만쳐 라고 했다네요. 하지만 같이 붙어있는 시간이 잦아지고 길어지자 SBS 개그맨들의 시선도 달라졌다고 합니다. 


그들 사이에선 이미 커플이나 다름 없었던 건데요, 곳곳에서 "그냥 사귀어" "잘 어울리는데 언제 사귀는 거야"라는 말은 두 사람이 연인 사이로 발전하는데 불씨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김민기는 한 인터뷰를 통해 "제가 윤화 친구들 모임에 함께 한 적이 있었어요. 그때도 언제 사귀냐 는 윤화 친구들의 독촉이 있었는데, 마땅히 구실도 없고 분위기는 무르있었고, 그래서 정우성이 되기로 결심했죠."라고 하며,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패러디 했어요. 윤화 술잔에 술을 가득 채우고 이거 다 마시면 너 나랑 사귀는 거다라고요. 다음 단계인 키스는 못했지만 어쩄든 그날부터 연인 사이가 됐어요. 아 다음 장소인 노래방 갔을 때 뽀뽀했어요. 이후 제 집은 윤화 집 근처에 잡게 됐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이렇듯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사이로 발전을 한 것인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코너를 짜며 서로의 고집과 의견 차이로 인해 골머리를 썩인 적이 한 두번이 아니라고 합니다. 어느 때는 주먹만 안 날라 갔다 뿐이지 육두문자도 오고갈 정도로 치열하게 싸웠다고 하네요. 



이런 경우 두 사람의 성격은 서로 반대였다고 합니다. 김민기는 화가 나면 잠시 대화를 멈추고 시간을 좀 가지며 화를 삭이는 편인데 홍윤화는 그 자리에서 바로 대화를 통해 풀길 원했다고 하네요. 


예를 들어 "누가 잘못 했지? 그래 그럼 됐어 화해" 이런 식으로. 그러던 중 김민기는 홍윤화에게 한 번 헤어지자고 말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단 내일부터 다시 연인처럼 지내는 것으로 하구요. 그랬더니 둘 다 그 자리에서 웃음이 터져 모두 없던 일로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홍윤화 남편 김민기 프러포즈


홍윤화 남편 김민기 두 사람은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고 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홍윤화는 이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린 바 있습니다. 



홍윤화는 당시 자신으 인스타그램에 "오전에 오빠(김민기)에게 프러프즈를 받았다"며 "전혀 모르고 가서 운동복에 슬리퍼 차임"이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홍윤화는 "오후에는 내가 오빠 몰래 프러포즈를 했다. 급조한 거 아니고 미리 준비해 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홍윤화는 "전혀 모르고 와서 아직도 운동복을 입고 있다. 어떻게 같은 날 이러냐"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당시 홍윤화는 남편 김민기와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홍윤화 결혼 전 다이어트 30kg 감량 성공


홍윤화는 남편 김민기와의 결혼을 앞두고 30kg를 다이어트로 뺀 것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웨딩드레스를 입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홍윤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홍윤화 다이어트 식단은 닭가슴살 곤약 비빔면으로 버섯과 파프리카 그리고 콩나물이 곁들여져 있는 식단이라고 하네요. 또한 홍윤화는 운동도 뺴먹지 않았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4번 정도하고 한 번 운동할 때 1시간 30분씩 꾸준히 했다고 하네요. 



홍윤화는 다이어트 성공 후 자신의 SNS에 "드디어 30kg 성공했어요! 8개월이 걸렸지만 운동과 식단으로 건강해졌어요!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요. 모두 건강해집시다"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답니다. 


공개된 사진은 30kg감량하기 전과 후의 홍윤화 모습이 비교되어 있었는데요, 학실히 이전 모습과는 확연하게 달라진 홍윤화의 모습을 볼 수가 있었고 이에 네티즌들은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었답니다. 


-홍윤화 남편 김민기 결혼 후 2세 계획


홍윤화와 남편 김민기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11월 17일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 후 2세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정하지 않았다고 했는데요, 아이가 생기면 낳고, 안 생기면 둘이 살고, 정해두진 않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사회는 개그맨 동료 양세형이 1부를 김영이 2부를 맡났는데요, 축가는 고유진과 김경록이 불렀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하구요, 신접살림은 서울 망원동에 꾸렸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