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율희 <나이 집안 부모 남편 아들 딸>

728x90

율희 <나이 집안 부모 남편 아들 딸>

 

 

 

 

 

 

<라디오스타 율희>


 

율희가 쌍둥이 출산 후 2개월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4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가 출연하는 여인천하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최근 쌍둥이를 출산하며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율희가 남편 최민환의 입대로 인한 독박 육아에 대해 "남편은 물론 여러 사람의 도움을 받고 있다"며 "전 육아가 체질인 것 같다"고 행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도 잠시, 율희의 은밀한 이중생활이 발각돼 관심을 끌었는데요, 육아만 집중할 거란 생각과 달리 "저는 아침까지 노는 스타일"이라며 밤새워 논다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율희는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선보였는데요, 걸그룹 활동 당시에도 댄스 담당이었다는 율희는 이틀 동안 연습해온 있지의 워너비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율희 프로필 나이 고향 집안 가족 별명 학력 라붐 출신 특기 성격 남편 최민환 나이(차) 결혼 아들 쌍둥이 딸 출산>


 

-율희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별명 학력

 

율희는 본명은 김율희라고 하구요, 율희 나이는 1997년 11월 27일생으로 올해 24세입니다. 율희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율희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과 남동생이 있고 남편 최민환과 슬하에아들 최재율(2018년생)과 쌍둥이 딸 최아윤 최아린(2020년생)이 있습니다. 

 

 

 

 

율희의 별명으로는 율구, 율다르크, 아~네 등이 있는데요, 아~네 라고 하는 것은 멤버들은 막내 율희의 성격이 워낙에 긍정적이라 언니들이 아무리 안 좋은 소리를 해도 아~ 네 라고 대답한다고 해서 평소 율희를 그렇게 부른다고 하네요. 

 

 

 

 

 

 

율희의 학력은 고리울 초등학교, 수주중학교를 졸업하고, 수주고등학교 중퇴 후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율희는 지엔과는 초등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하구요, 입학유예를 한 탓에 학교를 98년생들과 같이 다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초등고등학교 친구들을 보면 본인보다 한 살 어리다고 하네요. 

 

-율희 걸그룹 라붐 출신 특기 성격

 

율희는 대한민국의 걸 그룹 라붐 전 멤버로 라붐에서 유일한 래퍼였다고 합니다. 율희는 춤 센스가 좋아 새 안무를 배울 때 멤버 중 가장 빨리 습득했다고 하구요, 방송 등에서 안무 소개도 주로 율희가 맡았다고 하네요. 

 

 

 

 

율희는 탱탱불이란 별명처럼 발랄하고 통통튀는 매력의 소유자라고 하구요, 밝고 건강하며 선질은 외모와 달리 장난끼가 많고 활발하다고 합니ㅏ다. 율희는 팀 내에서 솔빈과 더불어 동생 라인에 속해 있으며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은 숨김없고 명랑한 모습이 영락없는 막내라고 하는데요, 사고도 많이 치고 헬렐레 할 때도 많다고 하네요. 

 

 

율희는 하얀 피부와 귀여운 볼살이 매력인데요,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구요, 잠도 정말 많다고 합니다. 율희는 춤센스가 좋아서 무대에서 안무가 눈에 띄는 편인데요, 랩과 섹시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율희는 솔직한 성격으로 스스로의 컴플렉스나 이상형도 숨김없이 얘기하곤 한다는데요, 건강미 넘치는 다리와 뱃살이 자신의 컴플렉스라고 합니다. 율희는 닮은 꼴로 수지와 다이아 정채연이 거론되기도 하는데요, 후배인 프로미스나인의 노지선, 모모랜드의 낸시도 율희와 닮았다는 말을 가끔 듣는다고 합니다. 

 


-율희 남편 최민환 결혼 나이(차)
율희는 2017년 하반기 들어 모습이 자주 안 보이더니, 9월 21일 FT아일랜드 민환과 열애설이 났고, 2017년 11월 3일 공식적으로 라붐 탈퇴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당시 율희는 더이상 소속사에서 연예계 활동을 할 뜻이 없다고 했답니다. 


두 사람의 열애는 2018년 8월 율희가 자신의 SNS에 최민환과 찍은 사진을 실수로 올리면서 열애설이 불거진 것이었는데요, 

두 사람은 곧 열애를 인정했고, 율희는 10월 라붐을 탈퇴했습니다. 

 

그리고 율희 남편 최민환은 지난해 한 인터뷰에서 당시를 회상하며 "멤버들에게 이야기하기 어려웠다. 다같이 바라보는 꿈이 있었는데 그걸 내가 깨는 것 같았다"며 말하기도 했습니다. 

 

 

율희는 이후 2018년 1월 4일 결혼한다는 발표를 내놓았는데요, 율희의 남편인 최민환이 SNS를 통해 결혼 발표를 했답니다. 당시 SNS에는 언급되지 않았지만 기사보도에는 임신까지 언급되었는데요, 율희는 아이돌 결혼 최연소 기록이라고 하네요.

 

 

 

 

 

 

율희 최민환 부부는 지난해 살림남에서 처갓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었는데요, 이날 율희 아버지는 "사위가 재작년 12월 처음 인사를 하러 왔었다. 그런데 뜻밖의 소리를 하더라. 아기를 가졌다고. 인사가 아니라 결혼하겠다고 온 거다. 할 말이 없더라. 화조차도 안 났다"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율희 어머니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율희 임신 이야기를 들었을 때 충격이었다. 아빠한테 얘기하게 되면 어떤 충격을 더 받을까 라는 생각에 무서워서 더 말을 못하겠더라"라며 심경을 전했습니다. 

 

최민환은 "차라리 한 대 맞았으면 속이 후련했을텐데 오히려 더 잘 해주셔서 죄송했다"라며 죄책감을 느꼈고, 율희 아버지는 후회 안 할 거냐 라고 했다. 책임질 수 있냐고. 자신 있다고 하더라"라고 전했습니다. 

 

-율희 집안 부모님 결혼 나이(차)

 

율희네 부모님도 결혼을 매우 일찍 하여 결혼 당시 아버지 나이가 22세, 어머니 나이가 23세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도 매우 이른 결혼이었고, 또 그 당시에는 보기드문 연상연하(아버지가 1살 어림) 부부였다고 하네요. 

 

 

 

 

 

 

율희 아버지는 살림남에서 젊은 나이에 결혼한 율희에 대해 "아차 싶었다. 나도 그랬었는데? 싶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그러면서 과거 단칸방에서 생활하던 때를 떠올리며 율희 아버지는 "고생 많이 시켰다. 일 다녀오니 집에 쪽지 하나 있었다. 아기 낳으러 간다고. 일 끝나고 병원에 갔더니 이미 아기를 낳았더라 그게 율희다. 고생 많이 시켰다"며 미안해 했습니다. 

 

 

율희 부모님이 이렇게 젋다보니 율희는 본인보다 15살 차이나는 늦둥이 남동생이 있다고 하는데요, 율희 아버지와 어머니는 1974년생으로 살림남에 출연한 장인장모 역사상 역대급으로 나이가 어리다고 합니다. 율희의 남동생은 9살이라고 하네요. 그런 반면 부모님은 율희도 일찍 결혼해 자녀를 낳다보니 44-45세라는 젊은 나이에 손자를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요즘은 만혼이 늘어 마른둥이가 매우 많아졌다는 것을 감안하면 외할아버지가 아버지뻘인 셈인데요, 율희의 어머니 또한 10살 차이나는 막내 여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기준 93세인 율희의 외증조할머니와 71세인 외할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율희의 세 자녀까지 5대가 한 시대에서 살고 있다는 의미인데 2000년대 이후로는 30대 중후반까지 올라서는 초혼연령의 만혼풍조 등의 영향으로 고조대와 현손대가 이와 같이 더불어 생존하는 경우는 지극히 드물어서 여러가지 의미로 대기록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율희 남편 최민환 아들 혼전 임신, 출산

 

이후 율희는 최민환과의 사이에서 2018년 5월 18일 첫 아들을 출산하였고,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율희는 2019년 4월 25일 해피투게더에 게스트로 출연, 열애설이 난 다음 날 임신한 것을 알게 되었고, 

 

 

 

 

소속사와 그룹에는 임신 사실을 숨긴 채 일본 공연 등 스케줄을 소화했다"고 밝혔으며 또한 최민환이 아닌 본인이 먼저 대시를 하고 열애했다고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2019년 6월 4일 인터뷰에서는 "가수 활동을 다시는 하고 싶지 않다. 좋은 기억도 있지만 견디기 힘든 것이 많이 탈퇴를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밝혔습니다.

 

-율희 둘째 쌍둥이 임신, 출산

 

그리고 지난해(2019년) 또 둘째를 쌍둥이로 임신한 소식을 살림하는 남자들을 통해 둘째 임신 소식이 알려졌는데 이번에는 쌍둥이를 임신했다고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실제로 당시 본인들은 말할 것도 없고 살림남 제작진들도 꽤난 놀랐다고 합니다. 

 

 

율희와2020년 2월 11일 쌍둥이를 출산했으며, 율희는 만 22세의 나이에 벌써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답니다. 


-율희 유튜브 율희네 집


율희는 2020년 4월 6일 유튜브를 시작했는데요, 채널명은 율희의 집으로 쌍둥이를 출산할 때부터의 육아 기록을 브이로그로 올리고 있습니다. 율희는 지난 4월 6일 자신의 SNS에 "율희의 집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드디어 유뷰브 채널 오픈했어요~!"

 

 


"꾸밈없는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다가가려고 하니 부끄럽기도 하지만 여러분들과의 또 하나의 소통 창구가 생겨서 행복하고 설렙니다. 앞으로 세 아이의 엄마이자 24살 율희의 일상들, 여러가지 다양한 영상들로 찾아뵐테니 응원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같은 시간 율희의 SNS 르로필을 통해 공개된 유튜브 채널에는 출산 브리로그. 율희의 집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 속 율희와 최민환 부부는 "예쁜 또둥이들과 만나요"라고 인사했는데요, 쌍둥이 출산 하루 전 아들 짱이와 함께 집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출산을 기다리는 율희에게 남편 최민환은 '예쁘다"고 말하는 사랑꾼 면모를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자막을 통해 율희는 "이제 재율이와 두 쌍둥이의 엄마, 그리고 한 남편의 아내로 살아가는 모습을 유튜브 율희의 집을 통해 보여드릴 예정입니다."라고 인사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지 1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하네요. 

 

 

<율희 남편 최민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부인(아내) 율희 근황>


최민환은 1992년 11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최민환 고향은 서울이구요, 최민환 학력은 양화중학교, 은일정보산업고등학교, 경복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중이라고 합니다.

 

 

 

최민환은 현재 밴드 FT아일랜드에서 드럼을 맡고 있는데요, 음악 활동 외에도 올드미스 다이어리, 집으로 가는 길 매콤달콤 등 드라마에도 출연한 적이 있으며 2018년 1월 4일 율희와 결혼을 발표, 2018년 5월 18일 첫 아들을 출산하였고, 10월 1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민환은 지난 2월 24일 현역으로 입대해 상근예비역으로 복무 중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율희가 밝힌 바에 따르면 율희 남편 최민환이 정관수술을 하려 했지만 병원에서 거부했다고 하네요.

 


이날 김구라는 자녀 계획이 계속 있는지 조심스럽게 물었고, 율희는 "쌍둥이 낳고 3명이다 보니 많은 생각은 들었다"라며 "어머니가 늦둥이 낳은 걸 보니 좋아보여 나도 나중에 생각이 들지 않을까 최민환에 얘기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율희는 "남편이 우리 자녀 계획은 여기서 끝이니 노후를 즐기자며 병원에 정관수술을 받으러 갔었다. 그런데 병원에서 거절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율희는 "병원에서 정관 수술이 쉬운 수술이 아니라며 나중에 아이들이 좀 컸을 때, 진짜 자녀 계획이 없을 때 오라고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

 


<함께 읽을만한 글>

* 홍윤화 <나이 남편 김민기>

 

* 최민환 율희, 쌍둥이 임신 나이 몸매

 

* 박해미 남편 이혼 아들 나이

 

 

 

* 임현주(아나운서) <프로필 노브라 안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