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초희 <나이 과거 몸매 결혼>

728x90

이초희 <나이 과거 몸매 결혼>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최근 방영되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가 화제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 중인 배우 중 이초희에 대해 알아보겠는데요, 이초희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가지고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초희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혈액형 과거 어린시절 데뷔 및 활동 반전 몸매 닮은 꼴 연예인 정인선>



-이초희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혈액형


배우 이초희 나이는 1989년 10월 4일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이초희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이초희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초희 키는 보기에는 작아 보이는데 의외로 165cm라고 합니다.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이초희 과거 어린시절


이초희는 어렸을 적에 호기심이 너무 많았다고 합니다.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나는 프로그램을 본 후 새벽까지 놀이터의 흙을 파서 물이 고일 때까지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고 하구요, 



목동에서 여의도까지 걸어갔다가 경찰차를 타고 집에 올아오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때 이초희의 나이 6살이었다고 하네요. 




이초희는 10살 때 대구에서 서울로 이사오게 되었고 워낙 많이 이사를 다닌 탓에 친구들도 많이 못 사겨봤다고 합니다. 그리고 워낙 어린 나이에 서울로 올라온 터라 사투리는 잘 못한다고 하네요. 



어찌됐든 이초희는 이때문에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초희는 이 성격을 고쳐내기 위해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이후 2010년 영화 파수꾼을 촬영한 뒤에도 무대공포증은 여전희 남아 있어서 대학을 다시 돌아갔다고 합니다. 


-이초희 데뷔 및 활동


어린시절부터 아역배우로 활동하던 이초희는 2008년 대학에 입학하며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해, 2009년부터 단편 영화를 찍으며 직업으로서 배우의 길을 걸어왔는데요, 이초희는 아역배우 생활 후 평범한 학창시절을 보내야 한다는 생각 때문에 연기를 그만뒀다가, 그래도 연기를 해야한다는 생각에 다시 연기 전공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이초희는 "너무 내성적인 탓에 연기를 시작했다. 연예인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은 없었다. 그때는 내성적인 내가 아닌 다른 인물이 될 수 있다는 게 좋아서 연기가 재미있었다. 그런데 이제는 연기를 하는 내가 진짜 이초희 같고, 그게 나를 보여주는 거라 생각해서 행복하다"고 했습니다. 



이초희는 영화 세인트 지미로 정식 데뷔했으며, 이후 2010년 독립영화 파수꾼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이며 영화 관계인들에게 주목받은 바 있습디다. 이초희는 이후 맥도날드 CF와 2013년 이경규가 제작한 영화 전국노래자랑에서 유연석과 호흡을 맞추며 라이징 스타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특히 이초희가 전국노래자랑을 통해서 보여준 캐릭터는 수많은 팬들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초희는 또 그 뒤로 후아유 학교 2015, 운빨로맨스에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답니다. 




참고로 이초희는 후아유 학교 2015에서 출연한 학생 연기자들 중에선 최고령이었다고 하네요. 이초희는 영화 장수사회 출연 이후 드라마에만 출연하다가 2017년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사랑의 온도 이후 3년간 TV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는데요, 



2020년 한 번 다녀왔습니다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열연중에 있습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이초희는 자신의 연기 인생을 함께 해준 쟁쟁한 배우들 가운데서 가장 호흡이 잘 맞았던 배우로 서현진을 꼽기도 하며, 배우로서의 목표에 대해 한 마디로 연기를 잘하는 배우라고 했는데요, 



이초희는 "여기서 잘한다는 것은 내가 연기하는 인물이 어디엔가 살고 있겠다는 생각을 불어주는 것이다. 그런 걸 보여줄 수 있는 게 잘하는 연기라고 생각한다. 내 연기를 본 시청자들이 내 친구 중에 저런 사람 있어, 옆팀에 저런 사람 있어, 이런 공감을 얻어갈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초희 반전 몸매


이초희는 현재 32살이라는 나이 답지 않게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마른 체형에 여리여리하게 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글래머러스한 반전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꽃할배 수사대에서도 동료 형사 역할을 맡은 희철에게 C컵이라고 대놓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초희는 이 때문인지 2012년 개봉했던 영화 은교의 오디션을 본 적이 있었다고 했지만 김고은이 발탁되면서 떨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배우 정인선과는 닮은 꼴로 엮이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둘 사이의 친분은 없다고 하네요


-이초희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이초희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결혼을 했다가 파혼을 한 송다희 역할로 출연을 해서 그런지 이초희 결혼, 이초희 이혼 등과 같은 단어가 뜨기도 하는데요, 사실 이초희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구요, 


이초희 남자친구 유무는 아직 밝혀진 바는 없지만 실제 이초희는 현재 연애를 쉬고 있다고 하네요. 이초희는 중지에 반지를 끼고 있는데 특별한 의미는 없다고 합니다.



이초희는 "사람을 만나야 연애를 할 수 있는데, 그럴 시간이 없다"며 "연애를 하는 역할이라 극 중에서는 연애를 하지만 현실에서까지 그 속시끄러운 걸 해야하나 싶기도 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오윤아<나이 과거 성형 몸매 남편 아들>


* 오대환 <나이 과거 결혼 부인(아내) 자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