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상준 <오나미 나이 열애(설)>

728x90

이상준 <오나미 나이 열애(설)>



<이상준 오나미 열애설>



-이상준 오나미 열애설, 주문바다요 


최근 이상준 오나미의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지난 5월 25일 방송된 주문바다요에서 이상준 오나미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이상준은 오나미에게 "한 번이라도 자기 전에 내 생각을 했던 적이 있나"라고 물었는데요, 이에 오나미는 "복면가왕에서 나갔을 때 오빠라는 느낌이 들어서 나도 모르게 긴장되더라. 집에 갔을 때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어서 생각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상준은 "나는 하도 기사가 많이 나오니까. 쟤랑 만나서 결혼을 해서 애를 낳는다. 엄청난 유전자가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솔직히 결혼해서 살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오나미는 "주변 사람들이 자꾸 물어보니까 내가 결혼한다고 했다. 하도 귀찮아서 그렇게 했다"라고 했는데요, 이에 이상준은 "나는 너에게 장난감이냐"라고 응수해 폭소케 했습니다. 


-이상준 오나미 열애설, 두시탈출 컬투쇼


또한 이상준은 지난 3월에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는데요, 이날 이상준은 오나미와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하자 "그런 사이가 ㅏ아닌데 감사하다고 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며 "둘 다 결혼할 나이가 돼 형, 누나들이 엮어주려고 하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상준은 "오나미씨가 저보고 우리 아빠 닮았다는 말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다른 출연진들은 여자가 아빠 닮았다고 하는 건 마음이 열렸다는 거다, 나미 닮아간다며 몰아갔다. 김민경은 회의 중에 계속 문자를 하더라. 알고 보니 이상준씨였다. 문자 보내는데 입꼬리가 한창 올라갔다"고 증언하기도 했습니다. 


이상준은 오나미에 대해 "착하고 좋은 사람이다. 제가 봤던 사람 중 이렇게 착한 사람이 있나 싶다"면서도 "오나미에게 끌린 적은 없다"고 연신 선을 그었습니다. 



특히 계속되는 몰이에 이상준은 "오나미에게 한 마디를 해도 되냐"며 "나미야 지난 주에 난 나오지도 않았는데 출연한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오늘은 네가 출연하지 않았는데 출연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것"이라고 편지를 남겨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후 오나미와 전화 연결이 이뤄졌고, 오나미는 "방송을 듣고 있었다"며 "상준 오빠, 내가 거기에 없지만 오빠가 평소처럼 잘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난 거기 없지만 항상 오빠를 응원한다. 파이팅"이라고 응원을 건넸습니다. 


-이상준 오나미 열애설 시작


이상준과 오나미의 열애설은 지난해 11월부터 이어져 왔는데요, 두 사람이 평소 자주 연락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과거 이상준이 오나미에게 명품신발을 선물했던 사실까지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특히 주위 개그맨들이 두 사람의 관계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면서 의혹을 증폭시켰습니다. 이에 이상준은 지난 1월에도 컬투쇼를 통해 "개그 코너에서 오나미 이름을 많이 언급해서 그 보답을 사준 거다. 호감으로 사준 건 절대 아니다"라고 선물 사건을 해명했고, 오나미 역시 지난 컬투쇼에서 "오빠로서 정말 좋아한다"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이상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소속사 별명>



-이상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소속사 별명


이상준은 1982년 7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이상준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이며, 이상준 학력은 문촌초등학교, 오마중학교, 충암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스태프 전공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준은 키가 178cm에 몸무게 94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이상준은 현재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인데요, 원래는 2012년 5월 코엔스타즈에 들어갔다가 2019년 8월에 큐브로 이적했다고 합니다. 



별명으로는 두꺼비, 메기, 물텀벙, 도미, 우럭, 페이껍, 이만싱, 리왕, 범벅상준, 이레기, 베이글남이 있습니다. 


-이상준 데뷔 전 과거


이상준은 대학시절 예재형의 권유로 개그 동아리 밥을 만들어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이 밥 출신의 개그맨으로는 홍성진, 이은형, 고은영 등이 있습니다. 이 동아리의 이름이 밥이 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그 중 가장 재미있는 이유는 자기들이 좆밥이라서 그랬다네요. 



이상준은 이후 2005년 초 MBC 코미디 하우스에서 공원에서 찜질방에서 허전찝찝, 음치교실을 선보였고, 2006년 1월에는 KBS 폭소클럽에서 세 친구라는 코너를 선보여 당시에는 굉장히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상준 데뷔 및 활동


그리고 이상준은 대학로에서 공연을 하던 중, 박승대의 눈에 띄어 예재형과 함께 SBS 웃찾사에서 이건 아니잖아 라는 코너로 데뷔하여, 2010년 10월 웃찾사가 종영되면서 2011월 9월 코미디 빅리그로 복귀했고, 




첫회부터 유명 개그맨들을 제치고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이상준은 2020년 3월까지 8년 반 동안 코미디 빅리그 녹화를 단 한 주도 쉰 적이 없는 유일한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특이한 것은 이상준은 아직까지 개그맨 공채 시험에 최종까지 합격한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무려 8번이나 떨어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국 이상준은 2009년 SBS 연예대상 우수상까지 수상했습니다. 


-이상준 오나미 프로필 나이(차)


오나미는 1984년 5월 28일생, 올해 나이 37세로 이상준과는 2살 차이입니다. 오나미 고향은 충남 공주시이며, 키 160cm에 몸무게 47kg라고 하네요. 


* 이상준 소개팅녀 이단비(나이 고향 학력 직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