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안성훈 <나이 미스터트롯 송가인>

728x90

안성훈(트로트 가수) <나이 미스터트롯 송가인>



<대한외국인 미스터트롯 안성훈 김호중 영기와의 동거 에피소드 공개>



트로트 가수 안성훈이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김호중, 영기와의 동거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



7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에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 영기, 안성훈, 황인선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울 엄마, 아씨 등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안성훈은 최근 동화 트로트 공주님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라고 하는데요, 안성훈은 현재 김호중, 영기와 함께 한집에 살고 있는데, MC 김용만이 "같이 살아보니 어떻냐"고 묻자 안성훈은 "불편한 점이 딱 하나 있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안성훈은 "속옷과 양말을 빨면 다 섞인다. 어느날 팬티를 입으면 엄청나게 크다. 보면 그게 호중이 속옷이다"라며 김호중과 속옷까지 공유한 은밀한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이를 옆에서 듣던 김호중은 "엄청나게 까지는 아니잖아요"라며 억울해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또한 안성훈은 함께 살아서 좋은 점에 대해 "셋 다 음악을 하기 때문에 노래 이야기하고 함께 노래도 부르는 점이 좋다"며 영기와 김호중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안성훈(트로트 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학력 활동명 데뷔 및 활동 미스터트롯 송가인 근황>



-미스터트롯 안성훈(트로트 가수), 안성훈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학력 활동명


안성훈은 1989년 1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안성훈 고향은 경기도 시흥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안성훈은 키 176cm에 몸무게 62kg이라고 하구요, 안성훈 학력은 운천고등학교, 세명대학교 호텔관광학부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안성훈은 안성이라는 활동명으로 활동했는데요 이름에 지역명을 넣으면 성공한다고 해서 지은 이름이라고 하네요. 데뷔 때부터 몇 년 전까지는 안성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안성훈의 현재 소속사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라고 하는데요, 지난 3월 19일 안성훈은 현재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안성훈의 새 둥지가 된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는 트바로티 김호중, 한혜진, 개그맨 가수 영기, 미스트롯 정미애와 김소유, 후니용이 등이 속해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안성훈(트로트 가수), 안성훈 데뷔 및 활동 미스터트롯 송가인 동생


안성훈은 2012년에 오래오래로 데뷔한 트로트가수로 지난 2020년 1월부터 방송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직장부 B조로 참가했습니다. 처음 출연 당시 안성훈은 한번도 틀린 적이 없다는 가인이 누나 말 듣고 나왔다고 했는데요, 실제로 안성훈은 송가인과 더불어 김소유에게도 추천을 받았다고 합니다. 



안성훈은 무명시절 송가인과 같은 소속사에서 무명생활을 같이 보내며 행사도 같이 다녔다고 하네요. 안성훈은 무대 전 대기실에 송가인이 응원 전화를 했다고 하는데요, 안성훈은 박상철의 울엄마를 불러 올하트로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안성훈은 본선 2차전 1:1 데스매치에서 신동부의 이찬원을 뽑았는데요, 안성훈은 이미자의 아씨를 선택하여 섬세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무대를 완성했지만 안성훈이 너무 안전하고 잔잔하게 갔다는 평을 받아 10:1로 패했다가 마스터 추가합격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하지만 안성훈은 본선 3차전 기부금 팀 미션 트롯에이드에서 영탁의 부름을 받고 팀에 합류했지만 1라운드 4위 2라운드 2위 총합 2위로 전체 다음 라운드로 가지 못하면서 탈락했습니다. 



안성훈은 아쉽게 미스터트롯 진선미에 이름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특히 미스트롯 진 송가인과 두터운 친분까지 뽐내며 송가인 동생으로 실력, 끼도 인정을 받았으며, 트롯 잠재력을 인정받으며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대중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안성훈은 한 인터뷰를 통해 본인이 가수의 꿈을 다시 펼칠 수 있게 응원해준 송가인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안성훈은 "처음에도 누나 덕분에 가수 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고, 이번에도 그랬다. 내가 트로트에 두 번이나 도전할 수 있게 격려해준 사람"이라며 동료에 대한 감사함을 잊지 않았습니다. 


-미스터트롯 안성훈(트로트 가수), 안성훈 근황 이모저모


현재 안성훈은 다시 가수의 꿈을 펼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올해는 신곡으로 무대에 오르고 싶다고 하네요. 


안성훈은 평택에서 주먹밥집을 운영한다고 하구요, 현재 치아교정 중이라고 하네요. 유튜브에 보이는 라디오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원체 얼굴이 서글서글한 웃는 상이라 교정기가 보여도 거부감이 없답니다. 



안성훈 주먹밥집 상호명은 더오니기리플러스 평택로데오점이라고 하구요, 주먹밥집 주소는 경기 평택시 중앙 2로 13 평택동복합상가 101호(평택동 291 평택동복합상가 101호)라고 하네요. 


* 김호중 <나이 집안 과거 조폭 학력>


* 권영기(영기) <나이 집안 크론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