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최여진 집 서울집(아파트) 위치 평수(크기) 가격

728x90

최여진 집 서울집(아파트) 위치 평수(크기) 가격 



<유랑마켓 최여진 한강뷰 서울집(아파트) 공개>



배우 최여진이 7월 26일 유랑마켓에서 한강뷰 서울집을 소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윤정, 서장훈, 유세윤, 허경환은 최여진의 집을 방문했는데요, 최여진의 집은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특히 최여진은 "뷰 맛집"이라며 한강이 훤히 보이는 거실 창문으로 MC들을 이끌었습니다. 



최여진은 "이 집을 산 지 1년 정도 지났다. 그 전엔 12년간 같은 집에서 월세로 살았다. 원하는 집을 가질 수 있을 때까지 참고 살다가 이 집을 샀다"고 밝혔습니다. 



<온앤오프 최여진 한강뷰 서울집(아파트), 가평집(원룸) 공개, 위치 평수(크기) 가격>



앞서 최여진은 최근 온앤오프 최여진 편에서도 한강뷰 서울집을 소개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가평생활과 서울생활을 오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가평에 있는 최여진 집은 집이라기 보다 임시로 거처할 수 있는 원룸인 것처럼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최여진 가평 집(원룸)

최여진 가평 집(원룸)

최여진 가평 집(원룸)

최여진 서울 집(한강뷰 아파트)

최여진 서울 집(한강뷰 아파트)

최여진 서울 집(한강뷰 아파트)

최여진 서울 집(한강뷰 아파트)

그에 비해 최여진의 서울집은 한강뷰가 보이는 상당히 넓은 아파트랍니다. 하지만 최여진은 최근 생활이 가평이 주이고 일해야 할 때만 서울에 온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최여진은 일주일 중 이틀은 서울에서, 닷새는 가평에서 보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여진은 이런 일상을 보내는 이유에 대해 취미생활인 물질을 마음껏 즐기기 위해 가평에 원룸을 얻어 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여진은 프로 선수 같은 수준급 수상스키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본인은 정작 서울 집보다 가평 집이 더 좋다고 하네요.



최여진은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하고 나서 어머니 정현숙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갔다고 하는데요, 당시 믿었던 지인(교포)에게 전 재산을 사기당해 트레일러에서 살아야 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최여진은 "외국에 있을 때 1년에 몇 번을 이사했다. 쫓겨다닌 것이다. 엄마가 힘들어하는 걸 보니까 우리 집부터 마련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12년이 걸렸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최여진은 20대 때 돈을 벌기 위해 올인했고, 자신의 목표는 오로지 엄마의 행복이었기 때문에 열심히 일을 해서 집을 마련해 드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에도 좋은 집이 저의 꿈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데뷔하고 나서도 12년 동안 월세를 살다가 몇년 전에 갖고 싶었던 집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갖고 싶었던 집을 갖고 나니 집이 전부가 아니라는 걸 알았다고 합니다.


이어 최여진은 "내가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곳, 따뜻한 온기와 아울러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더라. 그래서 가평이 저희 집인 것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최여진은 서울집이 홀라당 다 타도 아쉬울 게 없고, 오히려 한 평 가평집이 더 행복하다고 하네요. ㅎ 이건 가진 자만이 할 수 있는 말인 것 같네요. 최여진 서울집의 위치와 평수 가격 등은 아직 정보가 없는데요, 광진구 자양동 아파트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 유랑마켓에 출연한다고 하니 좀 더 많은 정보가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최근 집값이 폭등하면서 서울 집값은 왠만한 곳도 10억 이상은 기본이라고 하니 이곳은 그보다 가격대가 훨씬 더 높겠죠. 대략 30평대 정도에 가격은 15억원이 넘게 거래된다고 하니 그 이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최여진 어머니(엄마) 양평 1000평짜리 집, 캐나다 집 공개>



한편, 최여진은 지난 2015년  5월 KBS 2TV 해피투게더 3에서 양평에 있는 1000평짜리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캐나다에서 고생했던 어머니를 위해 마련한 집을 공개, "마당이 1000편 정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최여진은 KBS 2TV 여유만만에서 어머니에게 집을 선물하기 위해 경기도 양평까지 내려가 직접 땅을 구매했고, 어머니 만을 위한 소품 및 도언까지 고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최여진 어머니는 이 곳에서 드림애견호텔이란 개 위탁시설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서 최여진은 과거 MBC 기분좋은 날에서 캐나다 집과 가족을 공개한 바 있었는데요, 연기활동을 위해 캐나다 영주권을 포기하고 어머니와 홀로 떨어져 한국생활을 하고 있었던 최여진이 캐나다 집에 방문한 것이었습니다. 


* 최여진 <나이 결혼 집 어머니 논란>


* 허경환 키 결혼 주짓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