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현민(가수) 나이, 누구?

728x90

김현민(가수) 나이, 누구?



<보이스트롯 김현민>



-김현민 보이스트롯 1라운드 올크라운 


보이스트롯 김현민이 화제입니다. 가수 김현민은 지난 10일 오후 첫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에서 모두를 놀라게 한 결과를 만들어 냈는데요, 보이스트롯은 대한민국 방송 사상 최초로 스타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김현민은 "트로트로 인생 역전하기 위해 나왔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히며 무대에 올랐는데요, 그의 등장에 출연진은 물론 심사위원들도 "누구야"라며 웅성거렸습니다. 이에 김현민은 "아무도 모르실 거다. 진짜 무명가수이기 때문"이라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김현민은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했으며, 자신의 이름으로 앨범도 낸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날 김현민은 자신을 흙 속의 진주와 같은 숨은 고수라고 소개하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실제로 이후 그의 자신감은 무대로 증명되었는데요, 흠잡을 데 없는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구성진 목소리에 레전드 심사위원 박현빈은 무대 중간 기립까지 했고, 이를 대기실에서 지켜보던 출연진 역시 김현민의 반전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후 소감을 묻는 말에 김현민은 "저희 아버지가 제가 어릴 때 트로트를 많이 부르셨는데, 그게 다 여기 계신 선생님들 곡이에요"라며 "그런 분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니까 너무 떨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진성은 김현민의 무대에 대해 "노래를 저보다 잘하시네요"라고 극찬했습니다. 이어 "솔직한 말이에요. 빈틈이 없을 정도로"라며 "그런데 저런 가수가 왜 아직까지 빛을 보지 못하고 있을까, 분위기 자체가 트로트와 일맥상통해요. 앞으로 눈여겨볼 인재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혜은이는 "속이 후련해요"라며 "마치 자기노래처럼 진성씨보다 더 잘불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현민은 이날 보이스트롯 1라운드에서 안희정과 함께 올크라운을 받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현민 문희경 1:1 데스매치


김현민은 또한 8월 21일 방송에서 강변가요제 대상 출신 문희경과 1:1데스매치 상대로 만났는데요, 문희경은 이에 대해 "가장 피하고 싶었던 상대를 만났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었습니다. 





김현민의 무대에 심사위원 남진은 "이런 말 잘 안하는데.."라고 말문을 열며 역대급 심사평을 했고, 김연자도 두 사람의 무대를 보고 "모두 100점짜리"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 모두 1, 2라운드 내내 만장일치 극찬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혀왔는데요 



결국 김현민이 올라가게 되었네요. 아마도 김현민이 누구보다 강력한 우승후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좋은 결과로 반전 인생 만들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김현민 프로필 나이 활동 이력>



김현민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김현민은 15년 발라드 가수이지만 지금까지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무명가수인데요, 그동안 여러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었다고 합니다. 


김현민은 MBC 드라마 살맛납니다 의 주제가 "사랑아 나의 사랑아"의 주인공으로, 지난 2005년 KTF의 신인발굴 프로젝트 KTF매직앤가요제에서 수려한 외모와 감성적인 보이스로 동상을 수상, 12월 예정인 미니앨범의, 녹음에 박차를 가하며 차세대 1순위 신예로 이미 많은 마니아층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