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은영 남편 김형우 신혼집(아파트)<아내의 맛>

728x90

박은영 남편 김형우 신혼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아내의 맛>



<아내의 맛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합류 신혼집 공개>



전 KBS 아나운서 박은영이 남편 김형우와 함께 9월 1일 TV조선 '아내의 맛'에 합류한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은영 아나운서와 3살 연하 CEO 남편인 김형우와의 범상치 않은 신혼생활이 최초로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들은 낮과 밤, 집안과 집 밖이 전혀 다른 극과 극 일상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은영은 낮에는 연예인으로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가 하면 밤에는 완벽한 내조로 뭐 하나 부족함 없는 현모양처로 완벽 변신해 일과 가정, 두 가지를 모두 잡은 똑부러지는 면모를 입증했습니다. 6가지 과일 채소가 듬뿍 들어간 박은영 표 특급 건강 해독 주스로 정성 가득한 아침 식사를 준비했고, 수준급 꽃꽂이 실력까지 선보였습니다. 



특히 회사에서는 호랑이 CEO인 남편 김형우는 괴짜 아이템을 수집하는 독특한 취미를 지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집에 쌓인 택배만 한가득 인데다가, 보면 볼수록 신기한 괴짜 아이템들을 언박싱하면서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이어 김형우는 누구든 제압할 수 있고, 초특급 센캐로 변신이 가능한 어디서도 보지 못한 신상 아이템을 야심 차게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낮에는 대표님이지만, 밤에는 철부지 남편으로 변신하는 반전 매력을 표출했습니다. 



또한 박은영 아나운서와 남편 김형우는 모델하우스를 능가하는 대치동 럭셔리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해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는데요, 이에 박은영 아나운서 뿐 아니라 남편 김형우의 나이 직업 재산 그리고 두 사람의 신혼집 등에 대해 상당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박은영 남편 김형우 프로필 나이 직업 결혼스토리>



-박은영 김형우, 박은영 남편 김형우 프로필 나이(차) 직업


박은영 아나운서와 남편 김형우 두 사람의 나이차는 박은영 아나운서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고, 박은영 남편 김형우는 1985년생인 36세로 3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요, 남편 김형우 대표가 박은영 아나운서보다 연하라고 합니다. 



박은영 남편 김형우의 직업은 누적 투자 유치액만 무려 100억여 원에 달하는 금융 사업가이자 현재 모바일 간편 환전 송금 지급 서비스를 최저수수료로 제공하는 핀테크 회사인 스타트업 벤쳐기업 트래블월랫 CEO를 맡고 있다고 하는데요, 




트래블 월렛은 24시간 앱을 통해 낮은 환율로 미달러, 엔화, 유로화, 위안화, 태국 바트화를 환전해 인천공항에서 실물 수령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박은영 남편 김형우는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통을 운영하고 있으며, 



삼성자산운용 등에서 8년 이상 외환 운용 경험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박은영 남편 김형우는 회사에서는 호랑이 CEO라고 하네요. 참고로 모바일퉁은 올초 카카오벤처스 등으로부터 9억원을 투자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답니다. 



-박은영 김형우, 박은영 남편 김형우 결혼스토리


박은영 아나운서는 지난 2018년 가을 아나운서실 팀장인 윤지영 아나운서의 소개로 남편 김형우 대표를 만났다고 하는데요, 박은영 아나운서는 당시 3살 연하인 남자가 날 만나러 나오겠다는 것만으로도 고맙게 느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첫만남에서 박은영 아나운서는 실물을 보고는 SNS 프로필 사진 속 모습보다 훨씬 더 괜찮다는 생각을 가장 먼저 했다고 합니다. 또한 박은영 아나운서는 남편 김형우에 대해 "윤지영 아나운서가 소개팅을 했고, 류준열을 닮았다고 했다. 그런데 내 눈에는 눈 부분을 가리고 보면 현빈을 더 많이 닮았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남편의 성격이 발랄한 편이라 처음 본 사이임에도 정말 많은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건강한 생각을 하며 성실하게 살아가는 남자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나는 어려서부터 애늙은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고지식하고 고리타분한 면이 있는데, 그런 면에서 참 잘 맞는 사람이다. 인간은 사회적 동물로 정해놓은 규칙 속에서 살아가는데, 그 룰을 어기는 걸 참지 못하는 남자다"


"예를 들어 회사 건물 장애인 주차 구역에 상습적으로 차를 제우는 이가 있었는데, 생활 불편 신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선될 때까지 스무번 가까이 신고한 적이 있는 사람이다. 옳고 그른 것을 명확히 구분할 줄 알고, 부조리한 것을 참아내지 못하는 사람, 세상에 대한, 사람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큰 뜻을 품고 살아가는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박은영은 아내의 맛에서 "소개팅 때 남편을 봤는데 굉장히 오빠답고 남자다웠다."며, 남편에게 반했던 이유로 "자기가 하는 일에 대해 되게 전문적이었다"며 "자기는 세상을 바꿀거라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박은영 아나운서는 남편 김형우보다 나이가 더 많다보니 결혼 생각이 없으면 빨리 말해달라고 은근히 푸시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남편 김형우는 몇 달간 연애하며 지켜보다가 확신이 선 순간 부모님께 결혼하겠다고 말씀드리고 허락을 받아왔다고 하네요. 


이후 박은영 아나운서는 지난해(2019년) 9월 2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그랜드인터컨티낸탈 호텔에서 남편 김형우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박은영 아나운서는 결혼식 전 기자회견을 열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취재진을 향해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며, 이어 남편 김형우에 대해 "남편은 책임감 강하고 바른 사람이다. 믿을 수 있는 남자"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박은영 아나운서는 2세 계획을 묻는 말에 "생기는 대로 좋은 소식 들려 드리겠다"며, 이어 결혼 후 활동 계획에 대해 "결혼 후에도 열심히 활동하겠다. 과분한 사랑을 받아 영광이고 감사하다. 잘 살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박은영 남편 김형우는 결혼 당시 박은영 아나운를 향해 "항상 여유와 휴식 없이 살았던 나에게 여유와 휴식이 되어줘서 고맙다"고 고백한 바 있답니다. 박은영과 남편 김형우는 결혼식을 올리고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고 하구요, 신혼집은 남편의 회사가 위치한 강남 인근에 마련할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었습니다.


-박은영 남편 김형우 성격 애교


한편 박은영 아나운서는 아내의 맛을 통해 남편에 대해 "남편은 되게 깔끔한 성격인데 자기 몸에만 깔끔하다"며 "제가 마시는 물컵 같이 안 쓴다. 오죽하면 코로나19 이후 키스를 안 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박은영 아나운서는 "남편이 연애를 할 때도 뽀뽀는 좋아하는데 키스는 별로 안 좋아한다"고 하며 남편에게 "왜 키스를 안 하냐"고 물어보자 남편은 "이런 상황에서 그동안 개인 위생을 얼마나 잘 하고 있었는지 보자"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박은영은 "개인 위생은 되게 철저하다"며 "결혼하고 첫 계란후라이를 했는데 못 한다고 엄청 뭐라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날 방송에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해독주스를 만들었는데요, 아침 식사 대용이라고 하네요. 평소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남편을 위한 레시피였는데요, 남편 김형우는 "내가 독침을 맞은 적도 없는데 도대체 왜 해독주스를 마셔야 해?"라며 애교를 부렸습니다. 



이날 박은영 아나운서는 "연하와 연애가 불가능했다. 그런데 소개팅을 했는데 남자다운 면이 보였다"라며 "결혼 전에는 남편이 애교가 많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박은영 남편 김형우는 마치 큰아들같이 장난치고 애교 부리는 모습 등을 보여 아내의 맛 출연진들로부터 귀엽다, 큰아들같다 라는 말을 듣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박은영 아나운서가 남편 김형우보다 나이가 많고 또 잘 받아주다보니 더 그런 게 아닌가 싶네요. ^^ 실제로 박은영 남편 김형우는 회사에 나가면 호랑이 같다고 하네요. 



<박은영 남편 김형우 신혼집(위치, 크기(평수) 가격)>



박은영과 남편 김형우는 9월 1일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결혼 이후 현재 살고 있는 신혼집 아파트를 정식으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박은영과 남편 김형우의 신혼집 아파트는 SNS를 제외하고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것인데요, 박은영 아나운서가 셀프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네요.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박은영과 남편 김형우의 신혼집은 화이트, 브라운, 그레이 등 차분한 컬러들이 매치돼 있었고, 또한 넓은 주방과 거실 등이 이목을 끌었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신혼집 인테리어를 위해 꽃을 손질하는 모습 등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는데요, 박은영과 남편 김형우의, 신혼집의 위치는 강남구 대치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 박은영 남편 김형우 신혼집의 정확안 위치와 크기(평수) 가격 등은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는데요, 거실과 주방 크기만 본다면 최소 40평대 이상은 될 거 같네요.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아파트(집)면 최고 10억대~30억대로 나갈텐데요, 알려진 바로는 대치동부센트레빌 아파트 54평이라고 하네요. 





자가인지 전세 또는 월세인지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긴 하지만 박은영 아나운서가 셀프인테리어를 한 것을 보면 아무래도 자가가 아닐까 합니다. 어찌됐든 강남구 대치동 쪽 아파트라고 하면 서민들은 쳐다보기도 어려운 곳인데 신혼집을 이곳에 마련했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할만 하네요~~^^ 



<박은영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소속사 아나운서 이력 근황>



박은영 아나운서는 1982년 7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만38세)입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고향은 서울이며, 1남 3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으며, 남편 김형우가 있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키가 158cm라고 하구요, 박은영 아나운서 학력은 서울천호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서울 국립국악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미술사학 석사과정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 소속이라고 합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후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쳐왔는데요, 지난 1월 프리선언을 하며 13년간 몸담은 KBS를 퇴사하고, 당분간 가정에 충실하며 개인적인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근황을 밝힌 바 있습니다. 사실은 아침방송을 너무 오랫동안 하다보니 건강이 좋지 않아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후 지난 8월 11일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숙 언니의 자리가 탐난다 라는 말을 하며 활동 의지를 표현하기도 했는데요, 우선 이번에 아내의 맛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거 같네요. 


박은영 아나운서는 현재 국악방송TV와 JTBC 닥터홈즈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아뭇튼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박은영(아나운서) 남편 나이(차) 직업


* 서현진 송세진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신박한 정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