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제나(트로트 가수) 나이 직업<트롯신이 떴다2>

728x90

이제나(트로트 가수) 나이 직업<트롯신이 떴다2(트롯신2)>



<트롯신이 떴다2(트롯신2) 이제나>



가수 이제나가 트롯신이 떴다2 라스트 찬스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9월 9일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떴다2 라스트 찬스에서는 본선 1라운드 경연이 펼쳐졌는데요, 본선 1라운드 주제는 나의 인생 트로트였습니다. 먼저 주현미 팀에서 랜선 심사위원의 투표로 한 명이 탈락할 위기에 처했는데요, 


첫 번째 참가자 장보윤이 71%표를 얻어 아슬아슬하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 가운데 두 번째 참가자 이제나가 등장했습니다. 주현미가 "오늘 일은?"이라고 묻자 이제나는 "원장님이 빼주셨다"고 답했습니다. 



장윤정은 "예고에 나온 친구죠? 한의원에서 일한다고. 예고에서 울었는데 오늘 표정이 밝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제나는 "마음속으로 울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제나는 데뷔 5년차 가수지만 무대가 없어 한의원에서 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작진이 "같이 일하는 동료들은 가수인 걸 아냐"고 묻자 이제나는 "주말만 쉴 수 있다. 주말에는 연습실 잡아서 연습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주현미가 "행사장에 가서 노래 못하고 온 적이 많다는 소리는 뭐냐"고 묻자 이제나는 정해져 있는데 다른 가수분들이 많이 하셔서 목만 풀고 온 적이 꽤 많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뒤이어 이제나는 인생을 열창해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이제나는 노래 끝에 눈물을 보였고, 장윤정은 유니크한 이제나의 목소리를 칭찬했습니다. 이제나는 랜선 심사위원 72%의 선택을 받아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이제나 프로필 본명 나이 종교 학력 데뷔 및 활동>



-이제나(트로트 가수), 이제나 프로필 본명 나이 종교 학력 


가수 이제나의 본명은 김주희라고 하구요, 이제나의 나이는 1990년 4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이제나의 종교는 개신교이며, 이제나 고향은 서울이며, 이제나 학력은 전통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학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확과 휴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나(트로트 가수), 이제나 데뷔 및 활동, 앨범(노래)


이제나는 지난 2016년 1집 불났어요로 데뷔, 2017년 2집 자기 바라기를 발표하여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제나는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별밤 뽐내기 에 장원을 차지한 적이 있으며, 뮤지컬을 통해 탄탄히 다져진 실력파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나는 지난 2016년에는 불났어요 뮤직비디오의 촬영에 협조해준 계기로 일산소방서와 인연을 맺게 되어 일산소방서 홍보대사에 선정돼 위촉식을 가지기도 했었는데요, 





이듬해 2017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예능인 올스타상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후 한류닷컴과의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에는 트로트부터 발라드와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이후 이제나는 지난 2018년 KBS 전국노래자랑 안산시편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국악예고 졸업 후 세종대학교에서 영화예술학을 전공한 이제나는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 국악 뮤지컬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제나는 이제나 저제나 무대에 오르기만을 기다렸다고 하는데요, 이번 트롯신이 떴다2에서 좋은 무대, 좋은 결과 기대해 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