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한은정) 신혼집(단독주택) 위치 평수 가격
<편스토랑 한다감(한은정) 신혼집, 결혼스토리 공개>
9월 18일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는 한다감의 남양주 신혼집과 결혼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 감자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지는데요, 그 중 한다감은 딸바보 아버지에 이어 아내 바보 남편과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과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다감은 신혼집에서의 첫 집들이를 위해 본격적인 요리 실력을 발휘했는데요, 갑오징어감자찌개부터 부라타 치즈 셀러드까지, VCR을 지켜보던 편스토랑 식구들까지 군침을 꿀껏 삼켰을 정도라고 하네요.
이후 한다감의 집에는 야구선수 유희관을 시작으로 개그맨, 가수, 배우, 아나운서, 골프선수 등 다양한 분야의 절친한 지인들이 찾아왔는데요 집들이 겸 한다감의 출시 메뉴를 평가해주기 위해 찾아와 준 것이라고 합니다.
식사 전, 신혼집 구경을 시켜달라는 손님들의 성화에 한다감은 열심히 꾸민 공간들을 소개했는데요, 방 마다 손님들의 환호가 이어지는 가운데, 특히 한다감 부부의 옷방을 보고는 모두가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옷장을 열자 한다감이 종류별 옷들을 책처럼 칼각 정렬해둔 것이었는데요, 알고 보니 한다감은 정리정돈의 끝판왕이라고 합니다. 한다감의 정리벽 덕분에 남편의 옷은 책처럼 띠로 둘러 정리돼 있었는데요,
한다감은 "제가 매일 정리한다"며 "정리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한다감의 꼼꼼한 성격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이 날 한다감은 손님들을 여러 번 놀라게 했습니다.
3층은 손님들과 차마시거나 한다감이 대본을 보는 공간으로 침대까지 갖춰져 있어 손님들 방으로도 활용한다고 하는데요, 손님들은 "3대가 같이 여기로 휴가 오고 싶다"고 입을 모으기도 했답니다.
신혼집 소개가 끝난 뒤 두 사람의 결혼스토리애 대한 손님들의 질문들이 쏟아지자, 한다감은 최초로 결혼스토리도 털어놨는데요, 손님들이 "이 남자와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을 언제 했느냐"고 묻자 한다감은 "연애를 할 때 싸워서 연락을 3개월간 안하고 지냈다. 그러다가 내가 먼저 전화했다"
"만나자고 해서 만났고, 만나서 결혼하자고 내가 말했다"고 텋어놨습니다. 한다감은 "이 보다 더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없을 것 같았다"며 "결혼하기까지가 힘들지, 결심하니까 그 이후는 쉬웠다. 그러고 3개월만에 결혼했다"고 고백했습니다.
<한다감(한은정) 신혼집(단독주택) 위치 평수 가격>
-한다감(한은정), 한다감 신혼집(단독주택) 위치 평수 가격
또한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한다감 신혼집은 그동안 공개된 친정집 한옥집이 아닌 한다감 신혼집으로 다른 곳인데요, 새롭게 꾸며지는 신혼집이 마련되기까지 친정집에서 지낸 것이라고 하네요.
그동안 한다감의 신혼 보금자리로 알려진 곳은 성수동에 위치한 연예인 아파트라 불리는 트리마제였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되는 한다감 신혼집은 남양주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에서는 한다감 신혼집이 어디인지, 한다감 신혼집의 정확한 위치 크기(평수) 가격 등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일단 한강뷰를 바라보고 있는 3층 럭셔리 단독 주택으로, 주변 지역이 다 공개가 됐기 때문에 곧 밝혀질 거 같네요.
방송을 통해 공개된 한다감 신혼집 내부를 보니 한다감의 인테리어 감각이 상당하다는 생각이 드네요~~^^앞으로 좀 더 정확한 정보들은 알려지는데로 정리하도록 하고, 우선 한다감의 예비 신혼집으로 알려졌던 성수동에 고급아파트 트리마제에 대해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다감 집(아파트) 트리마제 위치 크기(평수) 가격>
한다감은 최근 성수동에 위치한 고급아파트 트리마제를 소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됐었는요, 실제로 한다감은 성공한 연예인답게 부동산 재력도 화려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다감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고급아파트 트리마제 한 호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부동산업계 및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한다감이 소유한 호실의 규모는 공급 면적 204.49(약 61평), 전용면적 152.15(약 46평) 등이라고 합니다.
한다감은 이 집(아파트)을 2016년 11월 25억 6880만원에 분양을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 한다감은 트리마제 분양 이후 4년여 만에 15억원에 달하는 시세 차익을 시현 중이라고 하는데요, 그가 소유한 호실의 현재 시세는 37억-40억원이라는 게 인근 부도안 관계자의 설명이라고 하네요.
부동산 관계자는 "배우 한다감이 소유한 호실은 트리마제 내에서도 큰 평수에 속한다"며 "인기가 많아 가격기 비싼데도 수요가 많아 매물이 금방 나가는 편이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다감(한은정), 한다감 신혼집(아파트) 트리마제
트리마제는 2017년 4월에 완공된 성수동 고층 고급아파트로 다수의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어 이른바 연예인 아파트라고도 불린다고 하는데요, 방탄소년단의 정국과 제이흡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 동해, 소녀시대 써니, 태연, 씨스타 보라 등 다수의 아이돌 역시 트리마제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거주민들을 위한 최상급 서비스가 연에인들이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로 지목된다고 하는데요, 호텔식 주거서비스를 표방해 조식과 중식, 올데이 음료 서비스, 청소, 발렛, 컨시어지 서비스 등 호텔식 주거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모닝콜, 세탁물 배달, 광공서 업무대행 등 다양한 편의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뛰어난 커뮤지티 시설도 갖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규모 인도어 골프장이 조성돼 있으며 초대형 취트니스 센터, GX룸, 고급 사우나, 카페, 필라테스룸, 북카페, 비즈니스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어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을 뿐 아니라 입주를 희망하는 실수요자 또한 적지 않다고 합니다.
또한 방문객을 위한 스카이 게스트하우스는 사방으로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고 하구요, 옥상정원과 연계하는 등 입주민들을 위한 품격 높은 커뮤지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보안이 철저한 편이라 사생활 보고가 용이하다는 점도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다감(한다감) 남편과의 결혼스토리>
한다감은 올해 1월 1살 연상의 사업가 남편과 결혼했는데요, 한다감과 남편은 원래 알고 있던 지인으로 순간적으로 남편에게서 후광이 나는 것을 보고 좋은 사람이 있을 때 결정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았고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다감은 남편과 약 1년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한다감이 먼저 결혼하자고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한다감의 남편이 일반인인만큼 두 사람의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이 됐는데요,
결혼 이후에도 드라마를 통해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다감은 그동안 남편에 대해 공개하지 않았는데요, 9월 18일 편스토랑에서 남편과의 알콩달콩하나 신혼생활이 공개된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 > 연예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승우 부인(아내) 김남주 나이 딸 아들 (0) | 2020.09.19 |
---|---|
이태성 동생 성유빈(가수) 나이, 누구? (0) | 2020.09.18 |
연정훈 한가인 나이(차) 집안 재산 (0) | 2020.09.18 |
지수(블랙핑크) 나이 열애설 (0) | 2020.09.17 |
김소혜 나이 과거<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0) | 2020.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