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지수(블랙핑크) 나이 열애설

728x90

지수(블랙핑크) 나이 과거 몸매 열애설<맛남의 광장>



<맛남의 광장 블랙핑크 지수(김지수)>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맛남의 광장에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9월 17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 글로벌 아이돌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출연했는데요, 지수는 백종원과 양세형, 김동준, 유병재와 함께 국내 최대 시래기 주산지로 알려진 강원 양구군을 찾았습니다. 


백종원은 농가 입구에 45톤 재고가 쌓여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양구군 농협 직원이 건시래기의 특성상 실질적 재고량은 200톤아라고 설명하자 또 한 번 놀랐습니다. 



백종원과 출연자들은 시래기 농가 홍보를 위해 레시피를 개발하고 맛보기에 나섰는데요, 농민이 차려준 시래기 한상을 맛본 김희철은 "시래기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다"며 시래기 농가 홍보 의지를 다졌습니다. 



지수는 "평소 백종원 영상을 보고 레시피를 따라한다"며 팬심을 드러냈는데요, 지수는 "제가 맛남의 광장에 나오고 싶다고 했다"며 예능 프로그램에 혼자 출연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어 맛남의 광장 덕분에 우리 농가가 살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말해 애청자임을 드러냈습니다. 


지수는 백종원 특유의 말투를 따라하며 예능감도 뽐내 현장 분위기는 어느 때보다 밝아졌습니다. 평소 연예인을 잘 모르던 백종원이 블랙핑크 노래를 알아 출연자들도 놀랐는데요, 백종원은 해외에서 한극 가사와 함께 모니터에 나오는 블랙핑크를 보고 뿌듯했던 적이 있다고 하네요. 



<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집안 과거 데뷔 전 블랙핑크 데뷔 및 활동 몸매 손흥민과 열애설>



-지수(블랙핑크), 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지수의 본명은 김지수라고 하구요, 지수의 나이는 1995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지수의 고향은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이며, 1남 2녀 중 막내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지수는 이상민과 특별한 인연이 있다고 합니다. 지수가 과거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때 이상민을 보며 반말하기가 쉽지 않다고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알고보니 이상민이 지수 아버지와 호형호제 하는 사이였습니다. 



이에 대해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지수네 아빠가 아는 선배의 형이다. 친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지수는 "아빠 친구한테 반말하는 날이 오다니 새롭다"라고 웃어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수의 친 언니와 친 오빠도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지수의 부모님 외모가 어떤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답니다.


지수의 친언니의 이름은 김지윤이라고 하는데요, 올해 나이 30살이라고 하네요. 진수의 언니 김지윤은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현재는 아이를 기르고 있는 아이엄마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볅명이 군포 한효주라고 불렸을 정도로 출중한 외모를 지녔다고 하네요. 





또한 지수의 오빠는 김정훈으로 1989년생이라고 하구요, 역시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지수 오빠 역시 이미 결혼은 한 상태라고 하네요. 



지수는 키 162cm에 몸무게 4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구요, 지수의 학력은 태을초등학교, 과천중학교, 과천중앙고등학교를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지수의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지수(블랙핑크), 지수 집안 과거


지수는 중학교 재학 중 가족이 경기도 과천시로 이주해서 나머지 학창시절을 그곳에서 보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어릴 때 화가가 되는 게 꿈이었다고 합니다. 지수의 가족들은 모두 노래하는 걸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가족끼리 모이면 항상 지수가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췄다고 하네요. 



그때마다 다 좋은 반응을 보여줬던 것이 계기가 되어, 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더 잘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고, 그 이후로 오디션을 보러 다니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수(블랙핑크), 지수 데뷔 전


지수는 지난 2011년 학업을 중단하고 YG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여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수는 "데뷔 빼고는 안 해본 게 없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데뷔 전부터 여러 광고와 뮤직비디오, 그리고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지수는 2014년 에픽하이의 8집 타이틀 곡 스포일러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했고, 같은 해 하이수련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서 바비의 여자친구 역으로 출연했답니다. 



지수는 이후 2015년에는 배우 이민호와 함께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레드의 광고를 촬영했고, 같은 소속사 그룹인 iJON과 함께 학생복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지수는 그리고 같은 해 KBS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같은 소속사 선배 박산다라와 함께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2016년에는 iKON과 함께 LG전자 스타일러스2 스마트폰 온라인 광고를 찍었고, 단독으로 니콘의 미러러스 카메라 광고를 찍었다고 합니다. 



-지수(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데뷔 및 활동


지수는 2016년 블랙핑크 싱글 1집 스퀘어 원으로 데뷔했는데요, 지수는 비주얼 담당이면서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는 팀의 리더가 따로 존재하지는 않지만 맏언니로서 실질적인 리더 역할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YG엔터테인먼트는 2016년 8월 지수와 함께 수년간 같이 연습생 생활을 했던 제니, 로제, 리사를 멤버로 한, 여성 그룹 블랙핑크를 결성, 2016년 8월 8일, 데뷔 발표회를 열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는데요, 





같은 날 오후 8시 데뷔 음원을 공개한 지 네 시간 만에 신곡 휘파람이 대한민국 내 전 음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8월 14일 인기가요에서 데뷔 2주만에 1위를 차지해 걸그룹 역대 데뷔 최단기간 1위의 금자탑을 세웠다고 하네요. 



지수는 2016년 9월 4일 SBS 인기가요에서 JYP 네이션 콘서트로 인해 빠진 정연을 대신하여 대타로 MC로 출연한 적도 있답니다. 이후 2016년 11월 두번째 싱글 앰범을 발표 후 멤버들과 함께 런닝맨에 출연하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2017년 2월부터 약 1년간 SBS 인기가요 고정 MC를 맡기도 했으며, 그해 6월 싱글 앨범 마지막처럼으로 블랙핑크가 복귀한 후 타이틀곡 마지막처럼이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를 기록, 지수는 이후 7월 MBC 복면가왕 패널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18년에 블랙핑크는 첫 EP 앨범 스퀘어 업을 발표했는데요, 타이틀 곡 뚜두뚜두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공개 24시간 만에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뮤직비디오 역대 2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또한 블랙핑크는 뚜두뚜우로 그해 7월 SBS 인기가요에서 3주 연속 1위를 달성, 



또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최종 11관왕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후 같은해 11월 블랙핑크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첫 성루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2019년 4월 5일 두 번째 EP 앨범인 킬 디스 러브를 발표, 이 앨범의 타이틀곡인 킬 디스 러브의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에서 2억 뷰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공개 11일 18시간 50분 만의 기록이라고 하네요. 



이후 지수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샤야(송중기 분)의 전 여자친구이자 첫사랑인 해족의 새나래역으로 카메오 출연을 했는데요, 현직 걸그럽으로서는 최초라고 하네요. 지수는 최근 2020년 1월 크리스찬 디올의 디올 뷰티 로컬 앰버서더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수 외모


지수는 블랙핑크에서 대표 비주얼로 꼽히는데요, 팀에서는 이국적이고 걸크러시 느낌을 주는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유일하게 동양적으로 수력하고 우아하며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답니다. 특히 지수는 실물이 정말 예쁘다고 하는데요, 




지수는 데뷔하기 전부터 YG의 엄청 예쁜 연습생이라고 소문이 암암리에 돌고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YG 연습생 시절에는 YG 콘서트장에서 SM에게 캐스팅을 당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지수는 실물이 엄청난 것으로 유명한데요, 타 그룹 멤버들이 지수를 실물깡패라고 언급할 정도라고 하네요. 사진도 정말 예쁘지만, 사진보다는 영상, 영상보다는 실물인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갈수록 더 발전하는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지수(블랙핑크), 지수 몸매





지수는 뛰어난 신체 비율과 여리여리한 체형도 특징인데요, 특히 선명한 11자 복근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키에 비해 다리가 긴 편에 속한다고 하네요. 


-지수 닮은꼴 연예인 산다라박, 문채원, 탕웨이, 유진


지수의 닮은꼴 연예인들이 매우 많은 블랙핑크 멤버들 중에서도 가장 많고 자주 언급되는데요, 지수의 닮은꼴로는 산다라박, 문채원, 탕웨이, 유진 등이 있습니다. 



-지수 취미 특기 이상형


지수는 영화 드라마 시청, 독서, 만화책 읽기가 취미라고 하구요, 게임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수의 특기로는 팀 내에서 농구를 가장 잘한다고 합니다. 또한 지수는 학창시절에는 미술을 가장 싫어했다고 하는데요, 그림 실력이 뛰어나지는 못하지만 특징이나 디테일을 잘 살려 그린다고 합니다. 



지수는 엄마 뱃속에 있을 때부터 딸기를 먹고 자라서 그런지 딸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복숭아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는데요, 요즘은 복숭아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지수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자신을 좋아해주며 웃는 게 예쁜 사람이라고 하네요.



-지수 손흥민 열애설


지수는 지난해 9월 송흥민의 경기를 관람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 소식이 전해지면서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그야말로 뜬금없이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당시 지수가 손흥민의 경기를 관람한 사실은 해외 언론에서까지 화제를 모았는데요, 손흥민이 과거 아이돌 그룹 멤버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다는 이야기도 빼먹지 않았답니다. 



그러면서도 매체는 손흥민이 아버지에게 현역 활동을 그만둘 때까지 연애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한 점을 언급하며 지수와 손흥민이 실제로 열애를 할 가능성은 높지 않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의 열래 가능성은 없을 것이라고 부연설명이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실제로 지수는 당시 단순히 토트넘의 경기를 보기 위해서 런던을 찾은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지수는 이 시기에 런던에서 열린 영국 브랜드인 버버리의 컬렉션쇼에 참석하기 위해 런던에 있었다고 합니다. ^^


-지수(블랙핑크), 지수 근황


지수는 JTBC 새 드라마 설강화로 첫 드라마 주연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8월 1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수가 JTBC 새 드라마 설강화에 출연한다"고 밝혔습니다. 설강화는 JTBC 편성을 논의 중인 작품으로 지난해 신드롬급 인기를 불러왔던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조현탁PD, 유현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고 합니다. 



지수는 설강화로 첫 드라마 주연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앞서 지수는 블랙핑크로 데뷔하기 전인 2015년 KBS2 프로듀사에 출연한 바 있으며, 또 지난해에는 tvN 아스달 연대기에도 특별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설강화 출연을 확정한 지수는 블랙핑크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고 하는데요, 블랙핑크는 최근 하우 유 라이크 댓으로 국내외 음원 차트를 휩쓴 데 이어 오늘 10월에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