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강은탁 <나이 본명 논란 결혼 이상형>

728x90

강은탁 <나이 본명 어머니 논란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옥탑방의 문제아들 강은탁>



배우 강은탁이 9월 29일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새 일일극 비밀의 남자의 두 히로인, 엄현경과 강은탁이 출연해 개인기부터 춤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날 강은탁은 일일극의 황태자라 불리는 만큼 드라마 작가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압구정 백야에 출연해 임성한 작가의 마지막 남자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실제 임성한과의 회식 에피소드를 소개한 것입니다. 


강은탁은 과거 "정신 차려 보니 차 본네트에 앉아있었다"며 황당한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전했는데, 회식자리에서 이 이야기를 한 후 대본에 그대로 쓰였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는데요, 이에 강은탁은 "드라마에서 더 재밌게 표현됐다"며 뜻밖에 탄생한 레전드 씬의 비화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강은탁은 "원래 이름은 신슬기"라며 의외의 본명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지금의 예명은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작가인 이경희 작가가 지어준 것이라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강은탁은 "작가님이 제 이미지가 은탁에 맞는다고 하셔서 이 이름을 썼다"고 밝히면서도 "정작 작가님의 얼굴은 한 번도 뵌 적 없다"고 털어놔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하네요. ^^



<강은탁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및 활동 닮은꼴 연예인 이영아 열애 결별 어머니 사기 피소 사건 논란>



-강은탁(배우), 강은탁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 강은탁의 본명은 신슬기라고 하구요, 강은탁의 나이는 1982년 8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강은탁 고향은 서울시이며, 강은탁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습니다. 강은탁의 아버지는 지난 2014년 지병으로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강은탁은 키 182cm에 몸무게 7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구요, 강은탁 종교는 개신교이며, 강은탁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은탁의 현재 소속사는 영화사 피어나(매니지먼트 피어나) 소속이라고 합니다.


-강은탁(배우), 강은탁 데뷔 및 활동, 출연 영화 드라마


배우 강은탁은 무명 시절도 길었고, 배우 인생이 순탄하지 않았는데요, 강은탁은 어릴 절 체육관을 운영하던 아버지에게 태권도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강은탁은 2001년 앙드레김 패션쇼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하여 쌍둥이 형제 량현량하의 백업댄서로 활동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강은탁은 이후 2006년 드라마 주몽에서 찬수역을 맡으면서 배우 첫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후 강은탁은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단역부터 조연과 주연까지 다양한 역할로 활동을 해왔습니다. 군 제대 후에는 TV소설 순금의 땅 에서 주연을 맡았고, 이후 임성한 작가의 압구정 백야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이어 아름다운 당신, 사랑은 방울방울 등에도 출연했는데요, 이 중 강은탁은 순금의 땅을 인생작으로 꼽는다고 합니다. 강은탁은 "군대를 31살에 전역했어요. 회사가 도산해서 한 살 위 매니저 형과 3년만 해보자. 공중파 주연 안 되면 접자고 했죠"



"저랑 형 둘 다 모든 것을 걸었어요. 500만원짜리 중고차를 하나 사서 그거 타고 다녔어요. 저 혼자 오디션 보러 가고, 형애 집에서 밥을 해놓기도 하고... 가족이었어요. 그런데 1년 반 만에 공중파 순금의 땅 주연이 된 거예요. 공개 오디션을 8번 봐서 된 거예요. 아무것도 아닌 애를 믿어주셔서 감사했고, 그 믿음에 보답하고 싶었어요"라고 했습니다. 


강은탁은 지난 2015년 압구정 백야로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는데요, 그러던 중 강은탁은 사랑은 방울방울 이후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작품 활동을 쉬게 되었습니다. 



-강은탁 공백기 이유, 이후 활동


그러다가 1년 2개월 만에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으로 돌아왔는데요, 강은탁이 다시 돌아온 이유는 의리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순금의 땅에 이어 끝까지 사랑을 집필한 이선희 작가가 러브콜을 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강은탁은 "다른 장르 드라마를 하고 싶었기 때문에 고사한 작품도 많았죠. 그때 이선희 선생님한테 전화가 와서 조심스럽게 물어보시더라고요. 고민이 됐지만 순금의 땅이라는 작품이 없었으면 나도 없었기에 다시 한 번 선생님 작품에서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회사는 되게 반대했죠. 지인들과 술을 마시다가 새벽 2시쯤 하는 게 맞겠다는 생각이 들어선 선생님께 전화했어요. 다행히 받으시더라고요. 선생님이 집필할 때 저를 염두에 두고 쓰셨다고 했는데, 그래서인지 순금의 땅 강호창과 끝까지 사랑 윤정한이 비슷한 부분이 있더라고요. 처음에 캐릭터 잡고 들어갈 때 수월했어요. 감독님도 좋은신 분이고요. 엔도르핀이에요. 그런 감독님 처음 봤어요"라고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1년 2개월 공백기도 연기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강은탁은 끝까지 사랑에서 복수남 캐릭터를 맡아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고, 2018년에는 끝까지 사랑으로 KBS 연기대상 일일극부문 남자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강은탁은 "연속극을 많이 해서 특화된 배우가 되어 있었던 거예요. 저도 몰랐던 거고요. 스튜디오 녹화 연기를 하면 빠르게 가고 쉽게 떄울 수 있는 부분을 알죠. 그런 걸 빼기 위해 충전의 시간을 가진 것 같아요."


"이번 드라마를 찍으면서 주변 사람들이 많이 달라졌다고 해요. 저 스스로도 느껴요. 사랑은 방울방울 때가 과도기였던 것 같고, 쉬었던 1년 2개월이 제게는 값진 시간이었어요"라고 했습니다. 


배우 강은탁이 그동안 출연한 작품으로는 영화는 2005년 골목길 쌈박질, 이후 은밀하게 위대하게(2013), 메밀꽃, 운수 좋은 날, 그리고 봄봄(2014), 설지(2015) 등이 있구요, 



드라마로는 2006-2007년 주몽을 시작으로 이후 에덴의 동쪽, 바람불어 좋은 날, 순금의 땅, 압구정 백야, 아름다운 당신, 사랑은 방울방울, 끝까지 사랑, 그리고 최근에는 비밀의 남자가 있습니다. 



-강은탁(배우), 강은탁 닮은꼴 연예인 댈러스 카이클


강은탁의 닮은꼴 연예인으로는 댈러스 카이클이 있는데요, 면도한 모습의 댈러스 카이클과 많이 닮았다고 하네요. 



-강은탁 이영아 열애 결별


강은탁은 지난 2018년 11월 배우 이영아와의 교제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첫 방송을 시작한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연애를 공식 인정했는데요, 하지만 공개 열애 5개월 여만인 지난해 4월 24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당시 강은탁 소속사는 한 매체를 통해 "강은탁과 이영아가 올해 초 결별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고, 



이영아 소속사 측 역시 이날 다른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며 "구체적인 시기와 사유는 배우 개인 사생활"이라고 말했습니다. 


-강은탁(배우), 강은탁 어머니 사기 피소 논란


지난해(2019년) 11월 강은탁의 어머니가 헬스클럽을 운영하다가 사기와 여신전문금융업법위반, 업무상배임 등 혐의로 검찰에 고소를 당하는 일이 있었는데요, 당시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강은탁의 어머니 A씨는 사기, 여신전문금융업법위반, 업무상 배임 등의 혐의로 고소를 당해 검찰의 조사를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한 호텔에서 헬스클럽을 운영하던 강은탁의 어머니 A씨는 돌연 헬스클럽을 폐쇄하면서 회원들의 보증금을 반납하지 않았고, 이에 200명이 넘는 회원들이 고소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강은탁 소속사 측은 '어머니가 헬스장을 하신 것은 맞고 경영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면서도 강은탁은 어머니의 헬스클럽 운영과 전혀 관련이 없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가족의 일이라 좋은 일은 아닌 것 같네요. 


-강은탁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강은탁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강은탁은 과거 이영아와 드라마를 통해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을 당시 "아직 결혼 생각이 없다"고 말하기도 했었는데요, 강은탁은 집에서는 장남이니까 결혼을 원하지만 연기에 더 집중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강은탁은 지난해까지만 해도 한 인터뷰에서 "집에서는 장남이니까 결혼을 원하시죠. 어머니 혼자 계시니까요. 그런데 제개 와야 할 압박감이 남동생한테 가 있어요. 1년 2개월 갈아놓은 활을 써야죠. 내년, 내후년 일에 더 집중하고 더 가열차게 가보고 싶어요"



"미친 듯이 작품을 하고 싶어요. 신인 떄보다 더 재미있어요. 그 공백이 내가 배우라는 직업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확실하게 느끼게 해줬어요. 자괴감도 많았는데, 이번 작품은 감사한 운명 같아요"라고 말하기도 했었는데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또한 강은탁은 과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압구정 백야의 박하나와 이소연 중 이소연이 더 가깝다고 말하기도 했었는데요, 이유는 이소연은 결혼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농담처럼 한 말 같네요. 



강은탁은 당시 한 인터뷰에서 "내가 아직 여자친구가 없다보니 소연씨가 나에게 소개팅을 주선해준다고 했지만 내가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드라마 진행 중에 누굴 만날 시간도 되지 않고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이 조금은 이기적인 연애가 될 것 같더라. 하지만 나도 모르게 누군가에게 확 꽂히면 앞뒤 가리지 않고 붙잡을지도 모른다"고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강은탁은 한 방송에서 미래의 여자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라는 말에 "길게 말을 잘 못해서"라며 "빨리 와요"라고 말하며 수줍어 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배우 이영아와 열애를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강은탁은 무엇보다 작가와 감독의 신뢰를 받는 배우가 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아무쪼록 가족의 일도 다 잘 해결되고 강은탁 본인도 앞으로 더욱 좋은 연기로 성장하는 배우가 되기를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