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하석진 나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728x90

하석진 나이 여자친구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나 혼자 산다 하석진 집(아파트)>


 

하석진이 10월 2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석진이 김광규와 함께 등장해 친근하고 색다른 일상을 공개하는데요, 이 중 하석진은 3년 전 마련한 자가(집 아파트) 새집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집은 바뀌어도 여전히 6년 전 맥주 지도와 좋아하는 축구 물품과 애장품 등 그대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김광규는 "집 언제 샀냐?"라고 불쑥 물었고, 이에 하석진은 "3년 전쯤"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좋을 때 샀다"고 입을 모아 부러워했습니다. 이에 박나래는 "집 얘기만 하는 게 진짜 명절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서 하석진은 음성으로 거실의 커튼을 여는 자동화 시스템으로 신문물을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샀는데요, 특히 침실과 주방에 나타난 한강 전망에 무지개 회원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에 대해 하석진은 "오년 반 전에는 반전세 아파트에서 첫 독립을 시작했다"며 "삼년 전 이곳 아파트를 자가 소유하게 됐다"고 설명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에 하석진의 집(아파트)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석진의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등 하석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하석진의 집(아파트)의 위치 평수 가격 등에 대해서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석진 집(아파트, 한강뷰 청담 자이 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하석진 집(아파트, 한강뷰 청담 자이 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시세

 

하석진이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한 집(아파트)의 위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30억대 한강뷰 청담 자이 아파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하석진은 이 집(아파트)을 지난 2017년 7월 매입했다고 합니다. 

 

 

하석진의 집(아파트)은 당시 매입 가격이 23억원이었다고 하는데요, 하석진의 집(아파트, 호실) 평수(규모)는 공급면적 119.73(36평) 전용면적 89.356(27평) 으로, 구조는 침실 3개, 화장실 3개, 거실, 주방, 드레스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하석진의 집(아파트) 청담 자이아파트는 GS건설이 2011년 10월에 준공한 한강 조망 아파트로 5개동, 35개층, 708세개 규모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은 우수한 교통망과 학군을 갖춘 단지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지하철 7호선 청담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영동대교와 인접해 강북권으로의 접근 역시 용이하고 도보 5분 거리에는 봉은초등학교, 봉은중학교, 경기고등학교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인근 부동산 한 관계자에 따르면 "하석진이 소유한 호실의 경우 해당 동의 맨 꼭대기 층에 자리하고 있어 조망권 프리미엄이 붙은 상태다"며 "현재 시세는 30억이 훌쩍 넘을 것으로 관측(2019년 4월 기준)된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이어 그는 "청담 자이아파트는 입주민들만 출입이 가능해 사생활 보호에 용이한 편이다"며 "사생활 보로를 중시하는 연예인이나 유명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다. 학군인프라 역시 잘 구축돼 있어 부동산경기에 상관없이 문의 역시 꾸준한 편이다."고 말했답니다. 

 

 

하석진은 쉬는 날에는 편의점 등에서 맥주를 사 집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인근 주민둘의 목격담을 통해 확인되었는데요, 

 

하석진 집(아파트) 인근 한 편의점 직원은 "청담 자이아파트는 연예인이 많이 사는지 문희준, 윤상, 하석진 등 다수의 연예인이 편의점을 들르곤 한다"며 "하석진 씨는 가끔씩 맥주를 사러 오곤 하는데 대부분 세계맥주를 사간다"고 말했답니다. 

 

 

-하석진 집(아파트, 한강뷰 청담 자이 아파트) 현재 가격 시세

 

참고로 하석진의 집(아파트, 청담 자이 아파트)의 가격은 하석진이 처음 매입한 후 2년 만에 약 7억원이 올라 지난해(2019년) 기준으로 30억이 넘었다고 했는데요, 그동안 주택 특히 아파트 가격이 폭등하다시피 했으니 가격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최근 네이버 부동산에 올라온 가격을 확인해보니 같은 평수로 매매가는 약 33억에서 34억 정도이구요, 전세가로는 15억 정도의 매물이 나와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답니다. ^^

 

* 하석진의 집(아파트, 한강뷰 청담 자이 아파트) 내부 사진

 

 

 

 

<하석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군대(군복무) 데뷔 활동 이모저모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하석진(배우), 하석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하석진의 나이는 1982년 3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하석진의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습니다.(아버지는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하석진은 키 181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구요, 

 

 

 

하석진 학력은 방산중학교, 배명고등학교, 한양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제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하석진 아버지는 고려대학교 출신이며, 여동생도 고려대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하석진(배우), 하석진 과거 군대(군복무) 연기자로 데뷔하게 된 계기

 

하석진은 만 19세에 입대해 전투경찰로 복무했다고 하는데요, 전역 후 연예프로덕션에 재직 중이던 친구로부터 연기자 제안을 받은 것이 계기가 되어 연예계에 진출하게 되어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석진은 "공대 입학 후 학교생활의 모든 것이 재미있었다. 하지만 나중에는 이건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어 결국 군대를 가게 되었다"며 이어 하석진은 "군 제대 후에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에 학구열에 불타올랐다"

 

"그 도중 타학교 친구가 프로덕션에 취직하게 됐고 신인 연기자 모집에 도전해볼 생각이 없냐는 제안을 받게 되었다. 처음엔 학업에 대한 열정으로 고사했지만, 1년 정도 학교 도서관에 파묻혀 지내면서 성적장학금도 받아보니 일상이 지루하게 느껴졌다"

 

"학과 공부도 점점 어려워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새로운 도전을 찾아 신인 연기자 모집에 지원하게 됐다. 처음엔 연기를 길게 할 생각이 없었는데, 재밌고 욕심이 나서 지금까지 연기를 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하석진(배우), 하석진 데뷔 및 활동

 

하석진은 2005년 드라마 슬픈 연가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초기에는 SG 워너비, 씨야 등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다가 그 이후로 주로 출연하는 작품이 결혼과 관련된 젊은 남녀가 갈등하는 작품에 주로 출연하게 되었답니다. 

 

하석진이 출연한 주요 작품으로는 영화 방과후 옥사, 누가 그녀와 잤을까, 여름 속삭임 등과 드라마 루루 공주, 행복합니다, 거상 김만덕, 무자식 상팔자, 상어, 세번 결혼하는 여자, 전설의 마녀 등이 있습니다. 

 

 

 

 

하석진은 데뷔 초기 공대생 출신이라 배우로서 적응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하석진은 "연기의 매력을 꼽는다면 자의로든 타의로든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내가 살아볼 수 없는 인생을 살아본다는 점과 그런 연기를 통해 다수의 사람과 상호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다. 힘든 점이라면 연기를 다른 사람보다 늦게 시작해 감수성이 풍부하지 않다는 점이다.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사고에 익숙한 공대생으로서 순간적으로 변화시켜야 하는 연기를 하려니 쉽지 않다"

 

"만약 내가 연극영화학과 학생이었다면 학부생으로서 배워온 것을 시험해본다는 의미에서 학교 공부와 연기를 병행하기가 조금 더 수월했을 것 같다. 하지만 기계공학과는 연기와는 아무 관련이 없다. 두뇌의 다양한 부분을 한 번에 사용해야 한다는 점에서 힘들다. 흡사 오른손잡이가 왼손으로 글 쓰는 것과 비슷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석진은 2012년에 김수현 작가가 집필한 무자식 상팔자에 출연하고 뒤이어 2013년에 같은 작가가 쓴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도 주연으로 출연했는데요, 하석진은 2015년을 기점으로 주말 드라마보다 트렌디한 미니시리즈 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필모그래피에 변화를 주고 있으며, 혼술남녀와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하석진 뇌섹남 문제적 남자

 

하석진은 연예계에서 강동원 임시완과 함께 연예계 3대 공대남으로 통하는데요, 특히 하석진이 연예계 브레인으로 불리는 이유는 공대 중에서도 그 실력을 인정받는 한양대 학교 기계 공학과 출신이라는 점이라고 합니다. 

 

여기다 하석진은 과거 대입 수능 당시 상위 1% 안에 들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공대 재학 당시 성적 상위 10%에 들었을 정도로 우수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석진은 실제로 지난 2015년부터 최근까지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고난이도의 퍼즐, 수학문제, 멘사 테스트 문제 등을 풀어내며 지적미를 뽐내기도 했답니다. 

 

-하석진(배우), 하석진 맥주 마니아

 

하석진은 과거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본인이 내 몸에 맥주가 흐른다 고 얘기할 정도로 맥주 마니아를 자처하고 있으며 골수 리버풀빠이며 축빠라고 합니다. 

 

 

 

실제로 하석진은 전날 먹다 남은 맥주를 아침에 일어나서 드링킹하며 주방엔 먹은 맥주 캔이 수북히 쌓여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하석진은 맥주 제조기까지 사서 직접 만들어 마실 정도라고 했는데요, 

 

운동 및 체중 관리를 하는 이유가 술 맥주를 마시기 위해서라고 할 정도라고 하네요. 이에 대해 하석진은 나 혼자 산다 추석특집 방송에서 "전반적으로 주량을 많이 줄였다"면서 "다시 보기로 했는데, 한 마리의 야생 개 같더라"라고 셀프디스를 하기도 했습니다. 하석진은 냉장고를 부탁해요에서 동갑내기 미카엘 셰프에게서 호평을 듣기도 했습니다. 

 

-하석진(배우), 하석진 실제 성격

 

하석진은 비춰지는 이미지와는 달리 사생활은 그냥 축구 좋아하고 술 좋아하는 동네 형에다 경제 관념까지 철저해 가전제품의 대부분을 중고나라를 통해 거래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심지어 여자친구 선물까지 중고나라를 통해 구매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석진은 "중고 거래 사이트를 좋아한다. 그게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야할 물품이 생기면 최저가를 알아보고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검색을 한 후 저렴하게 파는 걸 찾으면 그걸 산다"

 

 

"예전에 중고거래를 직거래로 한 적이 있다. 물건을 구입하려는 분이 40분이나 늦었다. 그래서 2만원 할인해주기로 한 것을 1만원만 할인해줬다. 거래를 위해 계좌번호를 알려주다 내가 하석진인 것을 들켰다"

 

"그 분이 집에 돌아가 하석진이 1만원 밖에 할인을 해주지 않았다 고 이상한 글을 올릴까봐 걱정했다. 예전에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하여 중고 사이트에서 미개봉 신상품을 산 적 있다. 대신 여자친구한테 교환이 안 된다고 한다. 여자친구가 집에 맞지 않는다고 하면 내가 다시 중고 사이트에서 판 후에 돈으로 바꾼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석진은 또한 공대 출신이라 기계도 만질 줄 안다고 하는데요,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가 가전제품 관련으로 문제가 생기면 가장 먼저 연락하는 사람입니다. 같이 전자상가에 물건을 사러 가기도 했습니다.

 

-하석진(배우), 하석진 클럽 마니아

 

하석진은 과거 클럽 마니아라고 할 정도로 클럽을 많이 다녔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2009년도에는 거의 매주 다녔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하석진은 "근석이와 클럽을 많이 다녔죠. 2009년도에 거의 매주 다녔어요.저희가 웬만한 차 한대를 살 정도로 소비를 했던 것 같아요."

 

 

"정말 많이 놀러다녔어요. 그런데 30세가 넘다보니 그곳이 이제 제가 있을 곳이 아닌 것 같아요. 물론 지금도 놀라가서 술도 먹고 놀다오면 좋을 것 같은데 그 때처럼은 못하죠."

 

"근석이도 아시아 프린스가 됐고 둘 다 생각이 많이 변했어요. 그러다 보니 주말마다 클럽에 갔었는데, 클럽에서 어떤 여자가 보더니 잰 맨날 와 라고 하더군요. 그 말에 너무 충격을 받아 그 후로는 자제하고 있어요"라고 했습니다. 

 

그렇게 하다가 하석진은 게이 클럽에까지 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석진은 "친구들을 만나서 놀다가 아는 게이 형의 소개로 게이 클럽을 가봤다. 클럽은 보통 여자 입장료가 사고 남자가 비싼데 거기는 남자가 5천원이고 여자는 3만원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하석진은 "클럽에서 여자들이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으면 친구들끼리 밀고 그러는데 남자들이 그걸 저한테 하더라"고 했습니다. 이 말대로 하석진은 동성애자들에게 인기가 매우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하석진은 동성애자들이 뽑은 남자배우에 3위로 랭크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하석진(배우), 하석진 결혼 여자친구 연애경험

 

하석진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는 없지만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것을 보면 아직은 없는 것 같네요. 하석진은 연애 경험이 많지는 않다고 하는데요, 남자들이 많은 공대에서 학창시절을 보냈고, 또 한때 학구열에 불타서 도서관에만 박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하석진은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한때 승무원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당당히 고백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또 한 방송에서는 자신이 어떤 여성의 세컨드였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하석진은 "내 첫 번째 연애가 양다리였다. 내가 세컨드였다. 내가 여자를 잘 모를 때였다. 대학교 1학년 때 여자친구랑 싸우고 난 뒤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왔다. 이제 여자친구 건들지 말라는 내용이었다. 전화를 걸었더니 상대방이 문자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알려주더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하석진은 "그 사람이 보낸 메일에는 두 사람이 주고 받은 내용이었는데 사랑에 관한 예의나 기술들이 주 내용이었다. 당시 나는 상처를 받았다. 이후 그 퍼스트 남자랑 만나서 술 먹었었는데 나중엔 어깨동무까지 하고 친해졌다. 그 사람이 나한테 좋은 동생이 생겼다고 말하더라"고 말했습니다. 

 

하석진은 또 과거 한 인터뷰에서 "연애를 많이 해보진 않았는데 이별할 때 힘들다. 요새 느끼는게 만나면서 행복하고 연애를 하면서 즐겁긴 하지만 이별을 할 때 힘든게 더 큰 것 같다. 나이도 나이거니와 이별을 하는 것이 싫다. 이별하지 않을 여자를 찾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결혼할 여자를 찾다보니 많은 걸 따지게 되더라"

 

"마지막 연애를 2년 전(2010년 무렵)이었다. 그후 2년이 지날 동안 연애 생각, 결혼 생각은 안하려고 했다. 편하게 생각 하려고 했다. 일이 바쁘다 보니 마음의 안식처가 있어야 하는데 그런 것에 있어 연애가 좋긴 좋다"

 

 

"지금은 마음의 안식처가 없으니 주말마다 친구들 불러 술 마시고 논다. 사실 쉬어야 하는데 그러지 않고 촬영에 임하다보니 돈은 돈대로 나가고 몸은 몸대로, 정신은 정신대로 피곤해 악순환인 것 같다. 더 괜찮은 정신적 휴식을 갖게 해주는 게 좋은데 그런 면에서 연애가 좋긴 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이어 하석진은 "만약 여친이 생기더라도, 공개 연애는 안할거다. 불편하고 자유롭지 못한 것은 싫다"며 "그렇다고 감추고 다니고 싶진 않다. 이전에도 여자친구를 사귈 때 굳이 얼굴을 가리거나 내가 아닌척 하고 다니진 않았다"

 

"그런데 굳이 대중들에게 우리 사귀어요. 저 여자친구 있어요. 이런 식을 공개를 하는 것은 나한테도 스트레스가 되고 여자친구에게도 피해가 간다. 헤어질 때도 이슈가 되니 말이다. "

 

"연예인이니 내 얘기를 하는 것은 당연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방송 활동 외의 얘기를 하는 것은 기분이 안 좋더라. 사적인 영역에 대한 이야기를 누군가가 하는 것은 별로 기분이 좋지 않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석진(배우), 하석진 이상형

 

하석진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여자를 볼 때 특별한 부위를 보지 않고 여리여리한 스타일의 여성을 좋아한다. 가슴이 큰 글래머 스타일보다는 손목이나 발목, 목덜미 같은 부분이 가느다란 여성이 좋다.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배우로는 중국 여배우 유역비이고, 이상형으느 펜슬 스커트를 입은 커리어 우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 박나래 프로필 나이 새 집(단독주택) 위치, 평수, 가격, 위장 전입 논란

 

박나래 프로필 나이 새 집(단독주택) 위치, 평수, 가격, 위장 전입 논란

개그우먼 박나래가 7월 14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55억원에 달하는 단독 주택의 으리으리한 정원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정원 손질에 나선 박나래의 모습이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