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송민경(가수) 나이 결혼 근황 <트로트의 민족>

728x90

송민경(가수) 나이 결혼 근황 <트로트의 민족>



<트로트의 민족 가수 송민경>



더 씨야 출신 송민경이 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트로트의 민족에서는 아카펠라팀 두왑사운즈와 더 씨야 출신 송민경이 충청팀과 강원 제주팀 대표로 대결을 펼쳤는데요, 트로트를 아카펠라고 표현하며 신선함을 자아낸 두왑사운즈와의 대결을 앞두고 송민경은 트로트의 민족 도전 이유를 밝히다가 목이 메어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송민경은 "더 씨야를 그만두고 나서 다시 하고 싶었는데 용기가 없었다. 우연히 팬 한 분을 마주했는데 제 행보를 다 모아놓으셨더라. 지금 무엇을 하건 행복한 길을 갔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한 번만 더 무대에 오른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셔서 용기가 났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마룬5의 원 모아 나이트를 아카펠라로 선보이며 기선을 제압한 두왑사운즈는 내 나이가 어때서를 선곡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다섯 명의 목소리만으로 채운 무대에 출연자들과 심사위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이를 본 송민경은 "하나하나 구멍이 안 보였다. 마음을 비웠다"라고 하며 부담감을 안고 무대에 올랐고, 소양강 처녀를 선곡해 애절함이 절로 전해지는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두 팀의 무대가 끝나자마자 박칼린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두왑사운즈 무대를 정말 잘 봤다"라고 하며 트로트와 아카펠라의 조합이 새로운 트로트의 길을 제시한 느낌이라고 평했고, 김현철은 "송민경씨는 너무너무 잘했다. 한 음씩 끊어내는 바이브레이션 쓰는 것도 좋은 것 같다. 계속해서 연습하면 송민경씨만이 가진 무기가 될 수 있다"고 칭찬했습니다. 



그리고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두 팀 다 뉴트로트의 가능성이 충분하다. 아카펠라와 발라드를 트로트와 접목해 신선하면서도 익숙하다. 아직 트로트가 어색한 두 팀이지만 뉴 트로트의 가능성을 보였다"고 심사평을 전했습니다. 





1대 1로 충청팀과 강원제주팀이 팽팽하게 맞서는 가운데 이번 대결의 승자는 결국 송민경이 차지했습니다. 




<목차>

-송민경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송민경 과거 어린시절

-송민경 데뷔 및 활동(가수 -> 배우 -> 트로트 가수)

-송민경 배우로써 꼽은 롤모델 하지원, 스칼렛요한슨

-송민경 트로트가수가 된 이유

-송민경 결혼, 결혼 생각




-송민경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더 씨야 출신 가수 송민경은 1987년 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송민경 고향은 서울시이며, 송민경 학력은 한양대학교 대학원 아동심리치료를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민경은 키 163cm에 몸무게 45kg의 그다지 큰 키는 아니지만 상당히 균형잡힌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송민경 과거 어린시절


가수 송민경은 어릴 때부터 가수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송민경 : "가수는 어릴 때부터 꿈이었어요. 항상 삶이 힘들 때 제 옆에서 힘이 되고 위로해 주던 원동력이었죠. 그래서 힘들 때마다 노래 들으면서 같이 울고 위로 받으면서 저도 이런 가수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사람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고 힘들 때 위로도 해주는...그런 힘이 되어주는 가수. 반면에 연기는 제가 살기 위해서 하는 것 같아요"



-송민경 데뷔 및 활동(가수 -> 배우 -> 트로트 가수)


가수 송민경은 지난 2012년 12월 성유진, 허영주, 오연경, 송민경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더 씨야의 멤버이자 리더로 데뷔했는데요, 이에 앞서 송민경은 제이비(JB)라는 예명으로 솔로가수 데뷔를 했었다고 합니다.  




이후 송민경은더 씨야 그룹활동을 이어가다가 지난 2015년 웨딩마차 활동을 마지막으로 잠정적으로 해체된 후 배우로 전향, 현재는 가수활동과 배우활동을 병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송민경은 다른 걸그룹과 다르게 보컬 위주의 음악을 선보여 가창력까지 갖추고 있는 실력파 가수로 알려져 있는데요, 송민경은 처음에 뮤지컬을 준비하기 위해 연기를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민경 : "상당히 불안정한 감정으로 지내는 시기였던 그때의 저는 연기를 배우면서, 연기하면서 불안정했던 제가 안정을 찾게 되는 걸 느꼈어요. 처음엔 연기가 제 우울증 약이었죠"



이후 송민경은 지난 2013년 KBS2 드라마 비밀에서 조민주 역을 맡으며 배우로 첫 데뷔하게 되었고, 이후 일진3, 독고다이, 지금이순간, 소리꾼, 신황제를 위하여, 인싸 등 다수의 영화 등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송민경은 최근 각종 뮤직비디오와 드라마, 영화, OST 작업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과 만나고 있는데요, 특히 송민경은 최근엔 영화 아홉 스님 OST 꽃비로 큰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영화 특수요원 작전명 P-69, 신황제를 위하여" 등의 개봉도 앞두고 있답니다. 



한편 송민경은 지난 9월 OST 신곡을 공개했는데요, KBS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가창자로 나선 송민경은 수록곡 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었다는 걸 알아 녹음을 마치고 음원을 발표했습니다. 참고로 송민경은 올해 말(2020년 하반기)에는 싱글 앨범 발표도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공개됀 오래오 CF에서 송민경은 조정석,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아역배우 김준과 함께 훈훈한 가족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송민경이 출연하고 있는 기막힌 유산은 서른셋 무일푼 처녀 가장과 팔순의 백억 자산가가 위장결혼을 작당해 꽃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극으로 동시간애 시청률 1위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송민경은 앞으로 더 다양한 역할을 가리지 않고 해보고 싶다고도 말하기도 했는데요, 일단 시트콤에서처럼 깨발랄한 역할,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꼭 한번 해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송민경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과 같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 그리고 액션 연기나 호텔 델루나처럼 판타지스런 인물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송민경 배우로써 꼽은 롤모델 하지원, 스칼렛요한슨


송민경이 연기자로써 롤모델로 꼽는 배우로는 하지원을 들기도 했는데요,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면서도 스캔들 없이 아무 소리 없이 꿋꿋이 작품활동만 하는 모습이 좋다고 하네요. 또한 송민경은 해외배우로는 스칼렛요한슨을 꼽았는데요, 




송민경은 마블영화를 보고서부터 우리나라도 할 수 있다. 한국의 스칼렛요한슨이 되고 싶다라는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민경은 현재 액션도 열심히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송민경 트로트가수가 된 이유


송민경은 또한 소통하는 가수,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장르가 중요하지 않다고 하네요. 송민경은 원래 트롯을 즐기고 좋아해 최근 트롯 열풍이 반갑기만 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트로트 가수에도 꼭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송민경은 이날 방송(트로트의 민족)에서도 트로트가수가 되고자 나왔다고 했는데요, 송민경은 인터뷰를 통해서 "더 씨야를 그만두고 나서 다시 하고 싶었는데 용기가 없었다. 우연히 팬 한 분을 마주했는데 제 행보를 다 모아놓으셨더라."



"지금 무엇을 하건 행복한 길을 갔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한 번만 더 무대에 오른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셔서 용기가 났다"고 하며 트로트의 민족에 참가하게 됭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경연을 통해 좋은 성적 거두었으면 좋겠네요~~^^


-송민경 결혼, 결혼 생각


가수 송민경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아직은 결혼생각이 없다고 하네요. 또한 송민경은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아직은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에도 송민경은 과거 2015년도에 일반인 연상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는 기사가 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송민경은 남자친구가 일반인인 점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이에 따라 당시 송민경은 소속사 소속 아티스트 목록에도 사라졌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후 알고보니 송민경의 결혼기사는 해프닝이었다고 합니다. 



송민경은 지난 2월 한 인터뷰에서 결혼계획을 묻는 질문에 대해 "아무래도 결혼이라는 게 여배우, 여가수에게는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해요. 저는 일하는 것이 너무 좋아서 결혼 생각은 아직 없구요"라며


이어 "그렇다고 비혼주의자는 아닙니다. 좋은 분이 계시다면 언젠가는..저도 하겠죠? 그런데 좋은 사람을 찾아볼 여유도 아직 없을 뿐더러, 연애하는 것보다 일하고 취미생활 하는 게 아직은 더 행복해요"라고 밝혔는데요, 아무래도 아직은 좋은 사람을 만나지 못해서 그런 것 같네요~~



728x90